관객 검색 안전 | Pangolin Laser Systems

관객 검색 안전

청중 스캔 – 많은 사람들이 레이저 효과의 "성배"로 간주한다. 청중 스캔 레이저 광선이 의도적으로 관객 구역에 직접 투사되어 사람들이 상호 작용하고 실제로 빛을 접촉할 수 있게 하는 것이다. 이 효과는 레이저로 생산할 수 있는 가장 아름다운 것일 수도 있지만, 안전하지 않은 광레벨의 가장 큰 위험을 수반하며, 레이저 운영자는 광레벨이 인정된 안전기준을 초과하지 않도록 특정한 안전 예방조치를 취할 것을 요구한다. 또한, 전 세계의 다른 지리적 영역에서 청중 스캔의 수행을 둘러싼 일정한 규정이 있다. 따라서, 엔터테인먼트 조명 전문가로서, 자신이 수행하는 분야에서 이러한 규정을 인지해야 한다.

Laser Safety Audience Scanning

요약하면, 특히 레이저 효과가 전시되고 있는 경우, 레이저 효과가 쇼를 보는 사람들과 직접 접촉하지 않는 경우, 레이저 효과의 대부분은 완전히 안전하다..

잠재적으로 위험할 수 있는 유일한 레이저 효과는 청중과 접촉하는 효과들이다. 왜일까? 우리는 여기서 이 질문에 대한 답을 너무 기술적으로 설명하지 않고 설명할 것이다.

레이저 효과가 일반 조명보다 잠재적으로 더 위험할 수 있는 이유. – 다음 다이어그램은 레이저 빔을 직접 보는 것이 잠재적으로 위험할 수 있는 이유를 설명하는 데 도움이 되는 훌륭한 그림 및 시작점을 제공한다..

Laser Safety Laser Eye Diagram

위의 도표가 설명하는데 도움을 주듯이, 인간의 눈은 다른 종류의 빛(태양과 같은)보다 훨씬 더 효율적으로 레이저 광의 초점을 맞출 수 있다. 집중력이 좋아지면 빛의 집중력이 좋아진다. 그리고, 태양 광선을 주어진 영역에 집중시키기 위해 돋보기를 들고 있을 때와 마찬가지로, 인간의 눈은 레이저 광선을 아주 작은 지점에 집중시킬 것이다. 매우 높은 수준에서, 집중된 에너지는 사람의 눈에 위험해질 수 있다..

이것은 특히 미국뿐만 아니라 일부 다른 나라에서도 청중 스캔의 수행을 둘러싼 규제가 있는 주요 이유다. 그리고, 이것이 바로 우리가 청중 스캔을 하는 누구에게나, 먼저 이러한 레이저 효과를 이해하고, 그 효과를 잠재적으로 위험하게 만드는 것이 무엇인지, 그리고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배우도록 강력히 촉구하는 이유다. 안전하게 관객을 대상으로 한 스캔 프로그램 그리고 정확하게, 효과를 실행하기 전에 생방송 시나리오.

~로써 세계 레이저 쇼 안전의 선두주자, 여기 판골린에 있는 우리 팀은 이 보고서에서 언급된 다양한 레이저 안전 측면에 대해 토론하기 위해 많은 훌륭한 기사들을 엮었다. 청중 스캐닝 안전과 영공에서의 레이저 사용. 아래 링크를 사용하여 이러한 문서에 액세스할 수 있음:

청중 스캔 안전 문서 –William R에 의해 안전하고 즐거운 레이저 쇼를 만든다. 베너 주니어
https://legacy.pangolin.com/resguide09a.htm

레이저 안전성 이론
John O'Hagan에 의한 엔터테인먼트 산업에서의 레이저 사용을 위한 리스크 평가 방법론
https://legacy.pangolin.com/resguide09b.htm

핸디 레이저 안전 문서 – Jeremy Turner의 일반적 안전 정책, 위험 평가 및 계약
https://pangolin.com/_Files/GenericLaserSafetyPolicy.pdf

레이저 및 항공 안전 – 개요 및 FAQ
https://legacy.pangolin.com/resguide09c.htm

판골린의 레이저 안전성 기술

판골린에서는 레이저의 안전성에 대해 이야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그럭저럭 살아가고 있다. 이와 같이, 우리는 수년간 다양한 레이저 안전 기술을 개발하여 사업자가 레이저 안전을 이해하고, 통합하고, 다루기 쉽게 해주었다. 이러한 기술에 대한 간략한 개요와 이러한 기술들이 어떻게 쇼를 더 안전하게 만드는지에 대한 정보를 아래에 제시한다..

빔 감쇠 지도 – 우리의 특허받은 빔 감쇠 지도 (또는 줄여서 BAM)은 모든 Pangolin 소프트웨어 내부의 표준 안전 기능이다. 빔 감쇠 맵은 레이저 연산자로써 투영 공간 내의 안전한 영역을 정의할 수 있게 해준다. BAM을 사용하여 레이저 출력 전력을 더 민감하게 여겨질 수 있는 영역에 투사할 때 정의된 양만큼 줄일 수 있다. 예를 들어, 레이저를 청중 영역(예: 청중 스캔)에 투사할 경우, 레이저 출력이 해당 청중 영역에 투사될 때 주어진 양(50, 60 또는 70%)만큼 감소할 수 있다. 그러나 레이저 동력은 다른 "안전한" 영역에 투사될 때 감소되지 않을 것이다. 아래에서 볼 수 있듯이 BAM 내부의 간단한 그리드를 이용하여 노출량을 쉽게 조절할 수 있다.

퀵쇼

Laser Safety QS BAM

다음과 같은 모든 Pangolin 소프트웨어에서 동일한 기능을 사용할 수 있다. 퀵쇼, 비욘드, 그리고 LD2000. 그래픽, 빔 등을 포함한 모든 종류의 레이저 쇼에도 효과가 있다.

SafetyScan 렌즈 – 그 SafetyScan 렌즈 믿을 수 없을 정도로 쉽고 저렴한 방법으로 레이저 쇼의 안전성을 높이십시오. 우리의 특허받은 렌즈는 앞면과 뒷면 모두에 특별한 반반사 코팅으로 코팅된 독특한 디자인의 "반사 렌즈" 시리즈 입니다. 렌즈는 적절하게 설치하면 관중 속으로 아래를 스캔할 때 레이저 빔의 분산을 증가시키지만, 관중 영역 바깥으로 투사할 때는 증가하지 않는다. 이렇게 하면 다음과 같은 작업을 수행할 수 있다. 아름다운 레이저 광선쇼, 그리고 관객에게 투사되는 빔을 즐거운 수준으로 유지하면서 오버헤드 빔에는 전혀 영향을 주지 않는다. 렌즈는 완전한 키트(렌즈 6개 모두 포함, 운반 케이스)로 제공되거나 필요한 특정 렌즈만 구입할 수 있다. 사용 중 유니버설 렌즈 마운트, 모든 렌즈는 거의 모든 렌즈에 쉽게 통합될 수 있다. 레이저 프로젝터의 종류,거의 모든 제조업자들로부터. 최종 결과는 시청자들이 보는 것이 안전하고 즐거운 시각적 영향을 미치는 강력한 쇼다. 또한 이 기술을 자세히 설명하고 주어진 용도에 가장 적합한 렌즈를 선택하는 방법에 대한 뛰어난 통찰력을 제공하는 Safety Scan Lens Tutorial 비디오를 시청할 수 있다.

여기서 비디오를 볼 수 있다.

SafetyScan 렌즈

Laser Safety Laser Scan Lens

SafetyScan 렌즈 세트

Laser Safety Laser Scan Lens Kit

이 예에서, 청중으로 들어가는 레이저 빔이 SafetyScan 렌즈를 사용한 결과로서 어떻게 약간 더 많은 차이를 가져와서 레이저 빔이 청중으로 들어가는 것을 더 안전하게 만드는지를 주목해보십시오. 그리고 오버헤드 빔은 전혀 영향을 받지 않는다. 시각적으로 영향을 미치지만 안전한 레이저 쇼 시청 결과.

Laser Safety Safety Scan Lenses in Action

P.A.S.S. – 그 전문청중안전시스템 또 다른 특허받은 판골린 기술은 청중 검색의 안전성 스타일 레이저 쇼 PASS는 레이저 프로젝터의 모든 중요 시스템의 상태를 감시하는 고도로 전문화된 회로다. PASS는 모든 주요 프로젝터 시스템에 대한 실시간 모니터링을 수행하며, 안전하지 않은 상태가 감지되면 레이저 배출을 즉시 차단할 수 있다. PASS 내의 모든 시스템은 중복성이 있도록 설계되었다. 이는 모든 상태(전원 공급, 광도 수준, 스캐너 역학 및 시스템 로직)를 모니터링하는 회로가 항상 두 개 이상 존재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최대 신뢰성을 위해 이러한 "최소한 두 개 이상의 회로"가 각각 다른 방식으로 구현되므로 두 회로가 정확히 같은 방식으로 동시에 고장날 가능성은 매우 낮다. 그리고 이러한 회로의 출력은 PASS가 프로젝터에서 빛을 방출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모든 회로가 안전한 조건이 있다는 것에 동의해야 한다. 매개변수가 안전하지 않거나 PASS 내의 감시 회로가 고장 나면 레이저 광선이 정지하는 안전 모드로 들어간다. 실제로 PASS는 5개의 동시 시스템 고장에도 불구하고 안전성을 유지할 것이다. 미국에서 레이저 안전 규제의 엄격한 시행으로 인해 PASS는 미국에서 레이저 광선 쇼를 스캔하는 청중을 위한 업계 표준 솔루션이 되었다. 게다가, 미국에서 레이저 스캐닝 프로그램을 안전하게 유지하는 것은 매우 성공적이기 때문에, 그것은 영국, 유럽, 호주를 포함한 세계의 다른 많은 지역에서도 표준이 되고 있다. PASS는 에 통합될 수 있다. 특정 레이저 프로젝터, PANGolin이 PASS 통합을 위해 훈련하고 승인한 회사들에 의해.

PASS 인증 통합업체 및 안에 PASS가 들어 있는 레이저 프로젝터를 구입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 PANGolin에 문의하십시오..

Laser Safety PASS Board

레이저 안전에 대해 알아보기 위한 추가 단계

이 보고서는 레이저 안전에 대한 "끝내, 다 되어라"는 지침이 아니다. 이 가이드는 단지 여러분에게 추가적인 정보와 리소스를 제공하며, 이 가이드를 사용하여 안전한 방식으로 쇼를 공연할 수 있도록 보장할 수 있다..

이 보고서 외에도, 우리는 누군가에게 레이저 광선 쇼 공연, 레이저 안전 운영자 코스를 수강한다. 여기 팡골린으로 연락하면 레이저 안전 요원이 되기 위한 적절한 코스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레이저 안전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 판골린 안전 제품, 또는 업계 전반에서 언제든지 연락하십시오. 우리는 고객들과의 관계를 소중하게 생각하며, 언제나 기꺼이 당신을 도울 것이다.

이 보고서에 제시된 주제를 다루는 추가 비디오는 다음에서 확인할 수 있다.

미국의 관객 검색 규정

미국에서 방청객 스캔을 할 수 있지만 특수훈련은 물론 특수인증(변수)과 장비까지 갖춰야 하는 정교한 과정이다. 미국에는 이런 종류의 효과를 제대로 수행할 수 있는 인증을 받은 소수의 사람들만 있다. 청중 스캐닝 인증을 받기 위한 기본 단계는 다음과 같다.

  1. 레이저 쇼 프로젝터는 판골린의 PASS 하드웨어 에 의해 적절히 통합됨 공인 레이저 프로젝터 제조업체, PANGolin에 의해 PASS 통합 방법에 대한 승인과 교육을 받았다.
  1. 다음으로, 당신은 레이저 안전 컨설턴트를 고용하고, 당신과 함께 적절한 서류를 작성하고, 당신의 레이저 쇼 프로젝터를 PASS와 함께 인증하고, 당신의 쇼 보고서를 제출해야 할 필요가 있을 것이다 - 그것은 당신이 어떻게 프로그램을 설치하고 운영할지를 나열하는 문서다. "MPE" 또는 최대 허용 노출 범위 내에서 작동하는지 확인하기 위한 청중 스캔 레이저 쇼. 이 과정은 매우 복잡하고, 그래서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 과정을 돕기 위해 레이저 안전 준수 담당관을 고용한다..
  1. 마지막으로 레이저 안전 담당 코스를 수강하여 통과한 다음, 청중 스캔 프로그램을 설치하는 과정에서 사용되는 필요한 레이저 안전 테스트 장비를 구입해야 한다.

레이저 컴플라이언스 및 레이저 컴플라이언스 관련 정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FDA/CDRH 웹 사이트를 참조하십시오. www.regulations.gov.

레이저 클래스
레이저 준수 표시

뉴스

교육

Pagolin 의 동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