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중 스캐닝을 위한 FB4 Scan-Fail(스캔 Gaurd) | Pangolin Laser Systems

청중 스캐닝을 위한 FB4 Scan-Fail(스캔 Gaurd)

fb4-laser-face-audience-scanning

에 익숙하지 않은 경우FB4,은 사용자에게 전문적인 레이저 쇼 시스템을 보다 직관적으로 제어할 수 있도록 개발된 네트워크 기반 제어 하드웨어 입니다.

FB4는 시청자의 스캐닝 어플리케이션에 레이저 프로젝터를 사용하고자 하는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졌다는 것을 잘 알지 못하는 특징을 포함하고 있다.

fb4-settings-menu-picture

이 기능은 <강성> "스캔 가드"라고 불리며, 레이저 출력이 특정한 특정 설정을 만족시키는 즉시 정적 레이저 빔이 블랭킹되도록 추가적인 안전 방법을 제공하도록 설계되어 있다.

기능 자체는 그것이 진정 어떻게 작동하는지, 그리고 그것이 사용자로서 당신에게 어떤 이득이 되는지를 이해하기 위해 약간의 설명이 필요하지만. 이 기사에서는 "스캔 가드"가 무엇인지, 레이저 안전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함께 "스캔 가드"를 사용하는 방법에 대해 배우게 될 것이다.

아래에 있는 정보는 LVR 옵티컬에 있는 우리 친구들에 의해 쓰여졌다.
그들의 웹사이트 여기를 클릭하게 되면.

FB4의 덜 알려진 특징 중 하나는 스캔 실패의 안전 기능인 ‘스캔가드’이다. Scanguard의 기능은 FB4 장치의 옵션으로 직접 FB4 디스플레이의 메뉴를 탐색하거나 FB4 설정을 선택하여 옵션으로 액세스할 수 있으며, 최신 버전의 Beyond 또는 Quick Show를 실행하는 컴퓨터 시스템에 연결될 때. 이 기능의 하위 메뉴는 사용자가 레이저 효과 스캔의 노출 가능성을 제한하는 다수의 매개변수를 구성할 수 있도록 하며, 올바르게 설정하면 레이저 효과가 과다 노출을 발생시킬 가능성을 줄일 수 있다.

Scanguard 기능을 사용하려면 어떻게 해야 하는가?

fb4-and-beyond-scan-guard-menu

두 가지 중요한 것 :

Scanguard는 프로젝터 제조업체가 필요한 스캐너 피드백 신호를 제공하고, 이를 FB4에 내부적으로 연결한 경우에만 작동한다. 이것들이 실행되지 않았다면, 스카우거드는 기능하지 못할 것이다. 기껏해야 그것을 활성화하려고 하면 때때로 빔을 끄는 것처럼 보일 수도 있다. Kvant는 Scanguard가 작동하는데 필요한 피드백 신호를 구현했다고 나에게 확인한 제조업체 중 하나이다.

왜냐하면 Scanguard를 구성하는 것은 안전조절장치를 설치하고 있고, 일이 제대로 구성되지 않으면 사람들의 시력을 위험에 빠뜨릴 수 있기 때문이다. <강한>따라서 노출 수준을 잘 이해하고 각도 속도, 피크 방사조도와 같은 특성의 중요성을 이해해야 한다. 노출 수준이 안전한지 전혀 확신할 수 없다면 레이저 효과를 사람에게 겨누지 마십시오. Laser Show Designer의 워크샵에서 FB4 보안 기능을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알아 보십시오.

첫 번째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있는 레이저 프로젝터가 있고 스캔 노출 특성 설정 및 점검에 대한 이해가 양호한 경우, Scanguard의 구성 매개변수를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되도록 다음과 같은 참고 사항이 함께 수록되어 있다.

FB4 스캔 가드 구성

작전지역

스캔 실패 보호가 효과적이기를 원하는 영역을 설정하기 위해 세 가지 파라미터를 사용할 수 있다. 오늘날 많은 설치에서는 효과에 대한 전용 프로젝터를 사용하는 반면, 오버헤드 효과는 별도의 고출력 프로젝터를 사용하여 생성된다. 단, 단일 프로젝터를 사용하여 청중 스캐닝 효과를 생성하고 더 위험하게 느리게 이동하거나 순간적으로 정지한 빔이 허용되는 오버헤드 영역을 정의할 수 있다. 이러한 영역이 정의된 위치를 제어하는 매개변수:

Horizon Level(0 ~ 100, 기본값 50)

horizon-level-fb4-settings

스캔 필드 내 보호 영역의 수평 범위를 명시한다. 기본 위치는 50%이며, 이는 최대 스캐닝 범위의 수직 중간 지점 아래의 영역은 스캐닝 실패 보호장치에 의해 보호되며, 빔 속도에 대해 걱정할 필요 없이 가상 수평선 위의 모든 영역을 투사할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Horizon Level은 일반적으로 테스트 프레임을 사용하여 설정되며 청중 위로 약간 떨어진 거리를 작동하여 최소 3m의 분리 거리를 달성하도록 조정된다. 이렇게 하면 시청자에게 투사될 경우 위험할 수 있는 효과, 정적 빔 및 핑거 빔 팬 등이 스캔 실패 보호장치에 의해 무시되고 청중 위에 정의된 영역으로 출력될 수 있다.

Horizon 각도(-45 ~ +45, 기본값 0)

horizon-angle-fb4-settings

지평선 각도는 어느 방향으로든 최대 45도 회전할 수 있게 해주는데, 예를 들어 레이저 프로젝터가 수평이 아닌 경우 각진 트러스 위에 장착하는 것이 유용할 수 있다.

반전 Y(On/Off, default Off)

이 토글 스위치는 수직 Y축에 대한 스캔 실패 보호 장치의 동작을 단순히 반전시킨다.

탐지 특성

초과 빔 노출로부터 효과적인 보호는 레이저 프로젝터를 사용하는 레이저의 특성, 스캐닝 시스템 및 환경(예: 최소 분리 거리)에 따라 달라진다. 두 개의 매개변수를 사용하여 스캐너 출력에 대한 검색 실패 보호의 반응을 사용자 정의할 수 있다.

최소 속도(0 - 300)

출력에 대해 빔이 허용되는 최소 속도는 이 매개변수로 조정할 수 있다. 이 매개변수의 숫자는 스캐너 구성에 따라 보정해야 하기 때문에 의도적으로 초당 라디안 또는 초당 미터와 같은 특정 단위를 부착하지 않는다. 그러나 이 값을 사용하여 빔을 꺼야 하는 임계값을 설정할 수 있다. 즉, 빔이 너무 느리게 이동할 때. 이 임계값은 X와 Y 이동의 결합 속도를 기반으로 하며, 이는 여전히 평면 스캔과 같은 단일 축 효과를 투사할 수 있다(한 축이 실제로 정지된 경우). 정지 빔을 허용하는 0의 설정으로 시작하여 출력에 허용되는 최소 빔 속도는 더 큰 숫자가 지정될수록 증가한다.

dwell time (0 - 999)

이 파라미터는 사용자가 출력을 끄기 전에 레이저 효과가 최소 속도로 출력할 수 있는 시간(ms)을 지정할 수 있도록 한다.

rescan time(0 - 999)

이 파라미터는 실제로 어떤 스캐닝 출력 특성과도 관련이 없지만, 대신 FB4가 네트워크 연결을 재검색해야 하는 최대 시간, 즉, 기질적인 네트워크에 데이터가 손실된 경우를 가리킨다. 이 숫자는 사용할 ms(밀리초)의 수와 관련이 있다.

Enable Scanguard (On/Off)

FB4의 Scanguard 기능을 켜거나 끌 수 있는 간단한 토글 스위치.

안전하게 지내세요, 긍정적이세요, 교육받으세요 | 판골린 라이브 스트림
FB4가 조명 설계자에게 적합한 이유

뉴스

교육

Pagolin 의 동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