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그리는 법 | Pangolin Laser Systems

레이저 그리는 법

레이저 그래픽, 로고, 텍스트 및 추상화(아래 그림 참조)는 실행 시 투사할 수 있는 가장 좋은 것 중 하나이다. 레이저 조명 쇼. 그것들은 또한 많은 레이저 디스플레이의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으며, 여러분은 기업 행사, 무역 박람회, 축제, 경기장 쇼 등에서 이러한 종류의 예측을 볼 수 있다. 판골린 레이저 쇼 소프트웨어 이미 다양한 레이저 콘텐트와 단서들을 포함하고 있는데, 그 중 대부분은 자연에서 그래픽으로 되어 있다. 이 교육 게시물에서는 여러분만의 맞춤형 레이저 그래픽, 로고, 텍스트, 빔 효과 및 추상화를 만드는 방법과 함께 그 내용을 애니메이션화하는 방법을 가르쳐줌으로써, 여러분이 진정으로 그것을 실현할 수 있게 하는 방법을 알려드릴 겁니다. 그럼 시작해 봅시다

비디오를 보고 기반을 개발하십시오.

먼저, 우리의 좋은 친구인 Nathan Miller의 아래 비디오 튜토리얼을 보십시오. 이 비디오에서 Nathan은 판골린 퀵쇼를 이용하여 여러분만의 맞춤형 레이저 그래픽, 애니메이션, 텍스트, 로고를 만들고 그리는 네 가지 쉬운 방법을 보여줄 것이다. 레이저 쇼 소프트웨어. 여기의 많은 원칙들은 또한 우리의 상위 레벨에도 적용된다. 비욘드 레이저 쇼 소프트웨어.따라서 이러한 개념을 이해하면 다음과 같은 이점을 얻을 수 있는 기반을 구축하는 데 도움이 된다..

* 노트 – 품질을 생성하려면 다음과 같이 하십시오. 레이저 그래픽, 로고 및 텍스트,당신은 전문가를 사용해야 한다. 레이저 쇼 프로젝터고속으로광학 스캐닝 시스템.시장에 좋은 레이저 프로젝터가 많이 나와 있지만, 그 점에서 우리는 레이저 쇼 프로젝터의 ClubMAX 라인을 추천한다. 왜냐하면 그들은 세계에서 가장 빠르고 가장 내구성이 좋은 광학 스캐너 중 하나인 최첨단 컴팩트-506 광학 스캐너를 사용하기 때문이다. 이 비디오에서 Nathan은 ClubMAX 3000 레이저 프로젝터 표시되는 내용을 작성한다.

레이저 그래픽, 로고, 텍스트 및 추상화의 예

pangolin-educational-image21
pangolin-educational-image24
pangolin-educational-image30
pangolin-educational-image28
pangolin-educational-image25
pangolin-educational-image26

이제 판골린 소프트웨어 내부의 주요 도구들을 검토해보자.…

QuickTrace - 빠르고 쉬운 레이저 로고용.

판골린 레이저 내부에 있는 QuickTrace 툴은 소프트웨어(둘 다)를 보여준다.퀵쇼 그리고 비욘드)기존 비트맵 그래픽 파일을 투사된 레이저 디스플레이로 빠르고 쉽게 숨길 수 있다. 아래에서는 QuickShow 소프트웨어 내에서 이 기능을 설명하는 튜토리얼을 볼 수 있다. 본 자습서에서 제시된 것과 동일한 원칙이 전문 수준의 BEYOND 레이저 쇼 소프트웨어에 적용되고 확대된다.

아래의 QuickShow 및 BEYOND에서 QuickTrace 도구의 스크린샷을 볼 수 있다..

QuickShow의 내부 QuickTrace

laser show software

BEYOND의 내부 QuickTrace

QuickTrace Laser Show Software BEYOND

QuickShow와 BEYOND의 내부 QuickTrace 기능은 또한 여러 가지 방식으로 비트맵 이미지를 가져와 더 최적화된 결과를 얻을 수 있도록 다중 가져오기 감지 모드를 제공한다. 이러한 수입 방법은 다음을 포함한다.:

컬러 분리
이미지를 다른 색상으로 구분.

분리 강조
밝기와 대비에 따라 이미지를 감지한다. 임계값에 따라 결과 레이저 이미지에 사용되는 탐지된 정보가 결정됨.

중심선 분리
밝기 대비를 기반으로 이미지를 감지하지만 좁은 이중선을 한 줄(중앙)으로 결합하여 레이저 이미지를 생성한다.

유용한 팁! - 비트맵을 벡터 파일 형식으로 변환하십시오. 
벡터 이미지는 이미지에 있는 점과 선의 수학적인 표현이기 때문에 추적하여 레이저에서 투영하기 위한 이미지를 가져오는 것이 가장 좋은 방법이다. 본질적으로 모든 레이저 그래픽, 텍스트, 로고 및 애니메이션은 벡터 파일 형식(점 및 선의 수학적 표현)이다. 따라서 비트맵을 벡터 파일 형식으로 가져오면 더 나은 해상도를 얻을 수 있고 투사된 이미지에서 명확하게 확인할 수 있다.

레이저 텍스트를 만드는 방법.

우리는 항상 질문을 받는다..."레이저로 쓰는 것이 가능할까?" 간단한 대답은 YES이다./p>

레이저 텍스트를 생성하려는 경우 QuickShow와 BEYOND 모두 QuickText 모듈을 제공한다. 아래에는 이 기능이 어떻게 작동하는지 보여주는 짧은 튜토리얼 비디오를 볼 수 있다. 본 자습서에 제시된 것과 동일한 원칙(사용) QuickShow 레이저 쇼 소프트웨어)또한 우리의 것으로 옮긴다. 비욘드 레이저 쇼 소프트웨어 뿐만 아니라.

QuickShow 소프트웨어 내부의 QuickText

QuickText QuickShow laser show software

한 걸음 더 나아가서... 손으로 레이저 프레임을 그리며, 프레임 편집기를 사용한다.

레이저 프레임을 손으로 그리는 것은 예술의 한 형태다. 이것은 가장 오래되었지만 여전히 매우 상세한 레이저 그래픽, 텍스트, 로고, 애니메이션을 얻을 수 있는 가장 좋은 방법 중 하나이다. 레이저 콘텐트를 설계할 때 정밀도와 정밀도를 정확히 할 수 있기 때문이다. QuickTrace와 QuickText는 훌륭하지만, "빠르고 쉬운" 레이저 콘텐트를 만들기 위한 도구다. 보다 정밀하고 정교하게 하기 위해 프레임 편집기가 방법이다. QuickShow와 BEYOND 모두 맞춤형 프레임 편집기를 포함한다. 두 프레임 편집기의 스크린샷은 아래와 같다..

QuickShow의 프레임 편집기 내부

BEYOND 내부 프레임 편집기

프레임 편집기를 사용하려면 판골린 레이저 쇼 소프트웨어, 작업 공간에서 빈 큐를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십시오. 그런 다음 새로운 단일 프레임이나 멀티 프레임(레이저 애니메이션에 사용될 수 있음)을 그릴 수 있으며, 비트맵 템플릿이 있으면 배경에 배치하고 그 위에 그림을 그리기 시작하여 윤곽과 가장자리를 추적할 수 있다. 아니면 마음에 두고 있는 어떤 이미지라도 그리면서 처음부터 시작하는 것이다.

QuickShow의 표준 프레임 편집기는 대부분의 페인트 프로그램과 유사한 방식으로 작동한다. 그것은 당신에게 레이저 이미지와 멀티 프레임 애니메이션을 만들 수 있는 능력을 제공한다.
BYOND의 Advanced Frame Editor는 인기 있는 포토샵 프로그램과 유사한 방식으로 작동하며, 페이딩인/아웃, 로테이션, 쓰기인/아웃, 레이어링 등과 같은 것들을 위한 더 많은 도구와 효과 옵션을 포함하고 있다. 이러한 추가 도구를 사용하면 더욱 복잡하고 정교하게 보이는 레이저 그래픽, 텍스트, 로고 및 애니메이션을 만들 수 있다.

 

레이저 빔 효과를 그리는 방법.

사용자 지정 레이저 빔 효과를 그리거나 사용자 지정 레이저 추상화를 만들려면 QuickShow와 BEYOND 내의 추상 편집기를 사용하여 쉽게 수행할 수 있다. 원하는 모양을 선택하고 적합도가 보이는 대로(변조기, 확대축소, 색상 효과 등) 영향을 적용한 다음 레이저에 사용자 지정 빔 또는 추상적 효과를 즉시 투영하십시오. 그것은 아주 간단하다.

QuickShow의 내부 추상 편집기 

BEYOND 내부 프레임 편집기

BEYOND laser show software abstract generator

아래 QuickShow와 BEYOND에서 Abstract Editors를 보여주는 튜토리얼 비디오도 볼 수 있다.

3D 레이저 애니메이션 제작.

3D 애니메이션 레이저 콘텐트를 제작해야 하는 고급 애플리케이션을 위해 팡골린의 BEYOND 소프트웨어는 최첨단 3D 레이저 애니메이션과 모델링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진정으로 최초이자 유일한 친절함으로, 팡골린의 3D 애니메이션과 모델링 프로그램인 "레이저 피플, 레이저 피플을 위한"을 제작했다.BEYOND Ultimate Laser Show Software는 예술가들에게 3차원 작업공간에서 완벽한 창조적 자유를 준다. BEYOND는 표준 3D 파일을 레이저 프레임으로 변환하기 위한 타사 플러그인(3D Studio Max, Maxon's Cinema 4D, After Effect 등)도 지원.

3D laser show software beyond 3d

아래에서는 BEYOND 3D 전용으로 제작된 전체 튜토리얼 비디오 시리즈를 볼 수 있다.

무료 레이저 콘텐트를 찾을 수 있는 위치 및 레이저 아티스트와의 연결 방법.

Pangolin Cloud laser graphics

모든 판골린과 함께 레이저 쇼 소프트웨어, 판골린 클라우드에 무료로 접근할 수 있다. 판골린 클라우드 레이저 쇼의 "iTunes"와 같다. 그리고 400개가 넘는 무료 레이저 쇼와 수천 개의 무료 레이저 클립과 단서들을 포함하여 당신이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무료 레이저 쇼 콘텐츠로 가득 차 있다. 또한 Pangolin Cloud는 다양한 프로파일(MIDI 기기, 콘솔 등)에 액세스할 수 있는 기능을 제공한다.
고객으로서 팡골린 클라우드에 계정을 만들어 로그인하기만 하면 팡골린 클라우드에 접속할 수 있다. 그러면, 우리가 이용할 수 있는 모든 콘텐츠는 필요할 때마다 즉시 쉽게 다운로드될 수 있다. 그리고 새로운 콘텐츠가 끊임없이 추가되고 있다.
레이저 아티스트라면 팡골린 클라우드는 레이저 업계에서 다른 사람들과 작품을 공유할 수 있는 독특한 플랫폼도 제시한다. 자신만의 사용자 지정 프로필(페이스북과 유사)을 만든 다음, 자신의 프로필에 콘텐츠를 업로드하여 전 세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할 수 있다. 시간이 지나면, 여러분은 또한 클라우드를 통해 여러분의 콘텐츠를 관심 있는 다른 사람들에게 팔 수 있을 것이다.
레이저 콘텐트를 더욱 연결하여 얻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해, 판골린에서는 소셜 미디어에 세계 최대 규모의 레이저 쇼 그룹을 만들었다. 우리는 그것을 부른다. 판골린에 의한 힘, 그리고 당신은 그 그룹에 합류할 수 있다. 여기를 클릭.이 그룹의 내부에서는 전세계에서 온 수천 명의 다른 레이저 전문가들과 연결할 수 있는데, 그들 중 다수는 프리랜서 레이저 아티스트와 프로그래머들이다. 따라서 맞춤 제작이 필요한데 아직 팡골린 구름 위에 있지 않은 경우 그룹에 게시해 보십시오. 당신이 그 일을 완수하도록 돕기 위해 숙련된 레이저 아티스트들이 당신과 연결될 가능성이 있다.
우리 판골린도 필요하면 디자인 서비스를 제공한다. 사용자 지정 컨텐츠를 만드는 데 도움이 필요하고 도움이 필요한 경우, [span] 로 연락하십시오. 우리는 도와주러 왔다.아래에서 Pangolin Cloud의 BETA 버전을 보여주는 짧은 튜토리얼을 볼 수 있다.

이것으로 레이저 그리는 방법에 관한 교육직은 끝이 난다. 추가 질문이 있거나 도움이 필요한 경우 우리에게 연락하세요. 우리는 항상 돕게 되어 기쁘다.

사전 프로그램된 레이저 쇼를 만드는 방법
독립형 레이저 쇼를 만드는 방법

뉴스

교육

Pagolin 의 동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