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중 레이저 – 공유 및 독립 제어 | Pangolin Laser Systems

다중 레이저 – 공유 및 독립 제어

이 게시물에서는 여러 레이저 프로젝터를 제어하는 것에 대해 고객이 가지고 있는 가장 일반적인 두 가지 질문에 답할 겁니다.…

  • 여러 개의 레이저 프로젝터를 동시에 제어하는 방법은?
  • 어떻게 하면 레이저가 다른 일을 하게 만들 수 있을까?

여기에 기술된 원칙은 모든 수단에 적용된다.레이저 쇼를 라이브로 제어사전 프로그래밍된 레이저 쇼 제어 그리고 레이저 쇼 단독 실행). 이와 같은 원리는 두 가지 모두 보편적인 것이다.퀵쇼비욘드 그리고 모든 판골린 레이저 쇼.

우선 "공유 제어"와 "독립 제어"의 차이를 이해해야 한다..

독립제어 – 이것은 여러분의 설치 환경에 있는 각각의 레이저가 동시에 다른 무언가를 할 수 있는 곳이다. 이런 식으로 일할 때는 각각 레이저프로젝터컨트롤 스테이션으로부터 독립적인 제어 신호를 수신할 수 있도록 자체 제어 하드웨어가 뒤에 있어야 한다. 이것이 가장 일반적이다. 레이저 설정 유형,특히 와 함께 일할 때 다중 레이저 프로젝터, 더 많은 종류의 레이저 효과와 더 정교한 레이저 쇼를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공유제어 – 여기서 당신의 설정의 각 레이저는 동일한 제어 신호를 공유하면서 동시에 동일한 작업을 수행한다..

영역 이해 – 영역은 레이저 제어의 내부에 있는 특징으로, 정확한 영역 레이저 함량이 투사되는 것을 정의할 수 있다. 각 레이저 프로젝터는 또한 여러 구역에 콘텐츠를 투사할 수 있도록 여러 구역이 할당될 수 있다. 언제 다중 레이저 프로젝터 제어 쇼에서, 구역은 또한 당신이 어떤 레이저 프로젝터 콘텐트로 갈지 결정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것은 아주 좋은 기능이고 여러분이 더 잘 생긴 레이저 쇼와 효과를 만들도록 도와준다.

보기 및 학습 – 이러한 원리를 설명하는 이 훌륭한 튜토리얼 비디오를 확인하십시오(자습서는 QuickShow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작성되었으며 FB3).QS 하드웨어, 그러나 이러한 점에서 원칙은 보편적이다.)

*그 아래 다이어그램은 FB3QS와 FB4 레이저 제어 하드웨어를 모두 사용하여 다양한 독립적인 쇼 설정을 보여준다.

FB3QS - 독립적 제어 예제

FB3QS - Independent control example

이 설정의 각 레이저에는 고유의 레이저가 있다. FB3QS 조절하기 위해서, 각 레이저는 동시에 다른 무언가를 할 수 있다. FB3QS로 작업할 때는 하드웨어가 USB 기반이기 때문에 항상 PC를 설치한다. 하지만 당신은 PC, 터치스크린에서 프로그램을 제어할 수 있다.. MIDI 콘솔, DMX 콘솔 또는 조명 콘솔

FB4 외부 - 독립적 컨트롤 예제

FB4 External - Independent control example

이 설정의 각 레이저에는 고유의 레이저가 있다. FB4 외장형 조절하기 위해서, 각 레이저는 동시에 다른 무언가를 할 수 있다. 작업할 때 FB4 외부에서는 PC, 터치스크린, MIDI 콘솔, DMX 콘솔 또는 조명 콘솔에서 프로그램을 제어할 수 있다. 그리고 왜냐하면 FB4 외장형 네트워크, DMX 및 ArtNet을 지원하며, 제어 설정에 따라 실행할 컨트롤 케이블 유형을 선택할 수 있음.

레이저 내부 FB4 - 독립적 컨트롤 예제

FB4 inside your laser - Independent control example

이 설정의 각 레이저에는 고유의 레이저가 있다. FB4 내부 조절하기 위해서, 각 레이저는 동시에 다른 무언가를 할 수 있다. 안에서 FB4로 작업할 때 PC, 터치스크린, MIDI 콘솔, DMX 콘솔 또는 조명 콘솔에서 프로그램을 제어할 수 있다(앞에서 설명한 대로 PC가 있거나 없는 경우). 그리고 내부의 FB4는 네트워크, DMX, ArtNet을 지원하므로, 당신은 당신의 제어 설정에 따라 실행할 제어 케이블의 유형을 선택할 수 있다.

레이저 내부 FB4 - 데이지 체인이 있는 독립 컨트롤 예제

FB4 inside your laser - Independent control example with daisy chain

이 예에서, 각각의 레이저는 FB4 내장형 스위치로 안쪽에 이를 통해 단일 네트워크 또는 ArtNet 제어 피드를 실행한 다음 각 장치를 가로질러 데이지 체인을 실행할 수 있다. 그리고 각 유닛은 내부에 FB4가 있기 때문에 각각 독립적으로 제어된다. 이것은 현재 레이저 쇼를 설치하는 가장 편리한 방법이다. 왜냐하면 그것은 관련된 케이블의 양을 극적으로 줄이기 때문이다. 그리고 당신의 통제소는 PC일 수도 있고 당신이 원하는 어떤 콘솔일 수도 있다.

* 모든 판골린이 제공하는 레이저 프로젝터, 이렇게 설정 및 구성 가능.

FB3QS - 공유 컨트롤 예제

FB3QS - Shared control example

이 설정에서는 레이저는 3개, FB3QS는 1개뿐이다. 그런 다음, 우리는 그 신호를 공유한다. 싱글 FB3QS,"ILDA 데이지 체인"을 사용하여 설정의 다른 레이저에 연결한다. 그래서 이 설정의 각 레이저는, 동시에, 그들이 하는 것과 같은 일을 할 것이다. 같은 신호 공유. 만약 당신이 여기 판골린에서 제공하는 것과 같은 진보된 프로젝터를 사용한다면, 당신은 당신의 축을 X와 Y로 발명하여 "미러진" 효과를 낼 수 있다.

FB3QS로 작업할 때는 하드웨어가 USB를 기반으로 하기 때문에 항상 PC를 설치하게 된다. 하지만 당신은 PC, 터치스크린, MIDI 콘솔, DMX 콘솔 또는 조명 콘솔에서 쇼를 제어할 수 있다..

FB4 외부 - 공유 컨트롤 예제

FB4 external - Shared control example

이 설정에서는 레이저는 3개, 레이저는 1개 입니다. FB4 외부 장치. 그런 다음, 우리는 "ILDA 데이지 체인"을 사용하여 단일 FB4에서 설정의 다른 레이저로 신호를 "공유"한다. 그래서 이 설정의 각 레이저는 같은 신호를 공유하면서 동시에 같은 일을 할 것이다..

사용 시 첨단 레이저 프로젝터 (여기 판골린에서 제공하는 것과 같이) 각 레이저에는 ILDA-in과 ILDA-out 연결이 있어, 이렇게 할 수 있다. 또한 X와 Y에 대한 축을 발명하여 "거울" 효과를 낼 수 있다..

레이저 내부의 FB4 - 공유 컨트롤 예제

FB4 inside your laser - Shared control example

때때로, 당신은 레이저를 혼합해서 사용할 수도 있다. - 어떤 것들은 내부에 FB4를 가지고 있고 다른 것들은 단지 ILDA를 기반으로 한다. 이 예에서는 네트워크 또는 ArtNet 제어 피드가 첫 번째 레이저로 이동한 다음 레이저에서 프로젝터 2와 3으로 데이지 체인을 조정합니다 각 레이저에는 ILDA-in과 ILDA-out 연결이 있기 때문에,

우리는 당신이 이 교육 내용이 도움이 되었기를 바란다. 팡골린 레이저 쇼 하드웨어를 사용하여 레이저 쇼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더 궁금한 점이 있으면 우리에게 문의하십시오.

독립형 레이저 쇼를 만드는 방법
이해 영역과 다중 레이저의 작업

뉴스

교육

Pagolin 의 동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