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golin BEYOND 레이저 조명 소프트웨어가 포함된 레이저 눈 | Pangolin Laser Systems

Pangolin BEYOND 레이저 조명 소프트웨어가 포함된 레이저 눈

일 년 중 날씨가 추워지고 해가 잠깐 비추는 시간이다. …..레이저 눈 투사 적기. 또 뭐가 있습니까?!

이 작은 튜토리얼을 통해 당신만의 레이저 눈을 생성하다. …과 함께 프로페셔널 판골린 비욘드 Plaser 라이트 멀티미디어 쇼 소프트웨어. 만약 당신이 그것을 사용하기를 좋아. 레이저 조명 쇼 또는 외부 주택/실/장소 장식용.

이 시점에서 책임에 대한 작은 한마디:
레이저로 사물을 깨우칠 때, 어떤 것으로도 다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 레이저 으로 부터의 빔 레이저 조명 프로젝터 다른 주변 요소에는 어떤 위험도 끼치지 않는다. 레이저 프로젝터의 마스터가 되십시오. 그것을 방치하지 않다. 위험한 상황에 대비하여 즉시 차단하기 위해 프레사스를 복용하십시오.

레이저 눈 생성 우리가 그 중 일부를 사용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한다. 강력한 효과 함께 오는 판골린 비욘드 그리고 손으로 하나하나 그리지 않는다. 이를 통해 다음과 같은 이점을 얻을 수 있다.

  • 항상 간편하게 사용자 정의
  • 모든 레이저 프로젝터에 즉시 적용 가능
  • 클릭 한 번으로 필요에 따라 확장 가능
  • 판골린 레이저 하드웨어 컨트롤러의 HQ 출력 직접 사용: 네트워크 컨트롤러 FB4 또는 USB 플러그 앤 플레이 레이저 컨트롤러 FB3QS

시작하시겠습니까? 자, 갑니다.

먼저 a를 추가합니다. “새 합성 이미지…” 타일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고 선택함으로써 큐에 삽입 “생성>새 합성 이미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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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데 우리는 “생산합니다.” 유형 이미지 내의 새 항목을 “새로운 모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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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가 여기서 사용하는 것은 눈송이들을 위한 하나의 점으로 표시된 선입니다. 또한 나는 점수를 줄이고 점선의 크기를 늘려서 사용 가능한 거의 전체 공간을 수평으로 채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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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런 다음 쉐이프의 효과 섹션으로 이동하여 “핵심 효과” > “기하학” > “자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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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서의 의도는 중앙을 벗어나, 일부 값을 더하여 선을 중앙에서 벗어나게 하려는 것이다. Z축, 그래서 나는 어느 정도 거리를 두고 중심선을 중심으로 움직임을 만들어 낼 수 있다. 또한 여기서 볼 수 있는 것은 평면적으로 보이는 미리보기 이미지는 사실 앞에서 보는 보기 포트와 함께 3D 표현이라는 것이다. 미리보기 내부를 마우스 왼쪽 단추로 클릭하고 미리보기 내에서 마우스를 움직이면 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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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제 발표된 바와 같이 중심점을 중심으로 선의 움직임을 만들기 위해 또 다른 효과를 추가하겠다. 거기에 내가 덧붙이자면 "핵심 효과" > "기하학" > "회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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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서 나는 시간 경과에 따른 파라미터 변경(X Rotation)을 조작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래서 "0%"에는 키 프레임을, "100%"에는 키 프레임을 추가한다. 100% 위치에서 X축을 따라 360바퀴를 완전히 돌리면 로터리 오른쪽 하단 모서리에 작은 "1"과 함께 표시된다. 이제 미리보기 중앙을 중심으로 점선이 이동하는 것을 볼 수 있다(더 나은 보기를 위해 미리보기에서 이동할 수 있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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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나의 회전하는 선은... .눈이 잘 내리지 않아 …. 그래서 우리는 몇 개의 점을 더 추가한다. 가장 쉬운 방법은 우리가 추가할 수 있는 또 다른 효과 입니다. 바로 "핵심 효과" > "복제화" > "로토 복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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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작 부분을 볼 수 있을 때, 다른 매개변수 중 일부를 재설정하고 다음 매개변수를 변경하면 함수가 명확해진다. "복사"와 "델타 X". 이렇게 하면 점선의 복사본이 생성되고 각 선은 선택 가치로 이동한다(여기서 45는 괜찮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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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러나 지금 나는 모든 회전하는 선들, 또한 앞에서 바라볼 때 위쪽으로 움직이는 것 같은 사람들을 볼 수 있다. 눈이 쌓이면... 현실성이 떨어진다. 그래서 우리는 움직이는 눈을 없애고 싶다. 여기 내가 사용하는 것은 "핵심 효과" > "윈도우" > "윈도우 클립" 특정 지역을 차단할 수 있을 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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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서 '위로 내리는 눈'이 깊이 영역에서 발생하기 때문에, 나는 단순히 가시 영역을 바닥으로 이동하는 영역으로 한정한다. 나는 뒷부분을 자르기 위해 "min Z"를 사용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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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직선으로 떨어지는 눈길도 눈부시게 눈에 띄었다. 그래서 조금 역동적인 디스플레이를 하고 싶다. 나는 그것을 사용한다. "핵심 효과" > "변형" > "벤드 표면 워프" 그것을 위해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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매개변수 선의 핸들을 아래쪽으로 이동하면 선이 약간 흔들린다. 그것은 중요한 틀이기 때문에, 더 많은 액션을 위해 시간이 지남에 따라 애니메이션화 될 수도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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좋은 특징은 눈이 내리기 시작하고 바닥에서 끝날 때 눈이 약간 퇴색하는 효과를 얻는다는 것이다. 그 "컬러 효과" > "밝기 효과" enables us to do some nice fading.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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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기에 그라데이션 영역 내에 색상 핸들을 좀 더 추가하여 효과의 시작점과 끝점을 미세 조정할 수 있다. 영향을 받는 영역에 대한 "옵션"을 "옵션: Y축, 밝기 제어, 그라데이션"을 사용하여 밝기 효과가 미리보기의 수직 영역에 영향을 미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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와우, 다 됐군요. 깊은 레이저 눈이 내렸군요. 아... 깊이가... 아직 좀 가벼워 보이는데. 그러나 모든 일이 끝났고 이제 우리는 그 항목의 간단하고 빠른 사본으로부터 이익을 얻을 수 있습니다. "Shape+Effect"와 "Douplicate Item"을 마우스 오른쪽 단추로 클릭하기만 하면 충분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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카피와 함께라면 늘 그렇듯이 모든 선이 서로 겹쳐져 있지 않기 때문에, 우리는 기존 라인과 구분되도록 약간의 시프트를 해야 한다. 하지만 쉽게 말해서, 우리는 "키 효과- 포지션"을 사용하고 Y와 Y 파라미터를 바꿔서 멋진 두 번째 층의 눈을 얻는다. 물론 이제 그 복제품을 하나 더 추가할 수도 있고, 그리고... 보시다시피.. 상상력에 의해 더욱 더 현실적이게 보이게 하는 것은 제한적일 뿐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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우리는 당신이 무엇을 할 것인지에 대해 흥분하고 있다. 그리고 주저하지 않는다. 판골린 공동체와 당신의 놀라운 업적을 공유하다. with using the 판골린 클라우드 특징. 클릭 한 번이면 된다..

당신과 당신의 가족을 위해 즐겁고 기쁜 크리스마스 시간을 보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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