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프로젝터를 쌓아 레이저 출력 밝기를 높이는 방법 | Pangolin Laser Systems

레이저 프로젝터를 쌓아 레이저 출력 밝기를 높이고 깜박임을 줄이는 방법

이 안에 비디오 튜토리얼 Laser Ninja Productions의 John이 어떻게 쇼를 만드는지 하나의 레이저 출력 이미지를 생성한다. 부터 겹겹이 쌓인 몇 개 레이저 프로젝터.튜토리얼 비디오는 코믹콘 2017 에서 알라모 시. 의도는 운영하는것이었다. 레이저 마퀴 행사장에 들어오는 사람들을 위해
존은 이제 막 자신의 진가를 모두 팔아 치우는 독특한 상황에 처해 있었다. 고출력 레이저 프로젝터 조명, 말하자면 레이저 마퀴, 그는 2와트 반 와트짜리 레이저를 중력 범위에서 꺼낼 필요가 있었다. 겹겹이 쌓아 올린.
이것으로 얻었다. 밝기를 높이다 단 한 번으로도 그가 할 수 있는 것보다 레이저 프로젝트 조명.

DLP 프로젝터와 유사한 레이저 프로젝터 쌓기

그는 CRT 프로젝터와 함께 일하던 시절에도 이런 트릭을 배웠다. 겹겹이 쌓인 DLP 프로젝터나 선도 프로젝터 같은 것에도 여전히 유용하다. 크로스 해치 패턴 그리고 계산하다 기하학적 보정.

Pangolin 레이저 쇼 소프트웨어의 전문 도구

그 모든 것은 다음에서 가능하다. 팡골린 레이저 쇼 소프트웨어 해결책 그래서 처음에는 그 모습을 한 번 살펴보았다. 프로젝션 영역 구성내부의 다이얼로그 판골린 비욘드.
두개 존 필요하게 되다. 서로 겹치는. 이것으로 완성이 되었다. 정렬 구성 이거나 정렬 테스트 패턴 두 프로젝트 존에 대해 전문 판골린 비욘드 소프트웨어.

한 눈에 보는 단계

  1. 기본 레이저 출력 패턴을 중앙에 대략 정렬하십시오.
  2. 기본적으로 레이저 테스트 패턴의 네 모서리를 정렬하십시오.
  3. 교차 해치 패턴을 사용하여 정렬을 미세 조정하십시오.

비욘드 프로젝트 존의 기하학적 조정 세부 정보

단계 1 - 두 레이저의 테스트 패턴을 함께 맞춘다.

그래서 에서 에서는 두 직사각형의 중심을 맞추었다.
포지션을 설정하고 나서 상대적 크기를 조정하는 것이었다. 이 첫 번째보다 약간 커야 한다.
결국
센터들이 한자리에 모였다. 중앙선이 하나뿐일 때는 좌우를 조정할 필요가 있었다.
첫 번째 단계에서는 완벽할 필요가 없었다 - 나중에 미세조정을 할 때 크로스 해치 패턴으로 ><지형보정으로 조정할 수 있었다.
그러나 <
중심 x
은 이 되어야 한다.

Stack laser projectors increase brightness reduce flicker Align the corners

단계 2 레이저 테스트 패턴 코너 정렬

다음에는 네 모서리가 옆구리와 일치하도록 하는 것이었다. 조정은 나중에 키보드 화살표를 사용하여 마우스와 으로 할 수 있었다.
마우스와 눈알을 맞대고 대충 올바른 위치로 들어간 다음 키보드로 걸어 들어가는 것이 도움이 되었다. 구석진 곳에 있는
점들이 가능한 한 줄을 서야 한다는 생각이었다.

레이저 프로젝터의 밝기 감소 플리커 맞춤

3단계 교차 해치 레이저 테스트 패턴으로 미세 조정 [/h3]

이제 네 모서리가 모두 일치된 후, 그것은 으로, 기본 정렬에서 십자화치로 변경되었다. 네 귀퉁이 모두 교차점이 있어야 한다.
Again the trick is to every core, really focused to all the other working. 왜냐하면 코너들이 모이면 거의 click with his eyes. 처음에는 많이 깜박거리다가 갑자기 깜박임이 멈췄다. 그래서 it 은 상당히 견고해 보일 것이다.
네 귀퉁이 모두 정말로 십자형 패턴으로 다이얼을 돌렸을 때, 그는 <3×3 패턴으로 전환했다. 그리고 이것은 그에게 이전에 패턴에 없던 몇 가지 새로운 영역을 조정할 수 있는 기회를 주었다. 중앙 상단, 상단 중앙, 좌측 중앙, 우측 중앙 및 하단 중앙. 이것은 그에게 조정될 수 있는 교차 패턴을 주었다.
그가 눈을 편안하게 하고 실제로 양쪽 영역이 모두 정확하게 정렬되었을 때, 그는 말 그대로 그것이 그냥 펑하고 제자리에 클릭되는 것을 보았다.<
외에도 그는
5 by 5 pattern
을 살펴보았는데, 그것은 그에게 을 몇 가지 새로운 영역을 주었다. 필요하다면 미세 튜닝 9 x 9 패턴으로 계속할 수 있다.
목표는 양쪽 투영구간이 실제로 서로 완벽하게 겹치는 것이다. [span] 어떤 선도 두 배로 늘어나지 않아야 한다.

Stack laser projectors increase brightness reduce flicker Align the inner Grid

strong> stacking 레이저 프로젝터을 함께/strong-을 참조하십시오.BEYOND 투영 영역여기:

고급 색채 시스템 훈련 Pangolin BEYOND
사용자 정의 레이저 빔 효과를 만드는 방법

뉴스

교육

Pagolin 의 동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