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 영역과 다중 레이저의 작업 | Pangolin Laser Systems

이해 영역과 다중 레이저의 작업

언제 우리가 레이저 출력에 대해 이야기 할 때 판골린 소프트웨어,우리는 또한 Pangolin의 독점 ILDA-Award-Projection Zones 기술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는데, 이 기술은 하나의 레이저 영사기에서 또는 다수의 레이저 프로젝터/다중 레이저까지 별도의 투사 영역(영역)을 사용할 수 있다.

프로젝션 구역은 스캐너(레이저) 선택과 해당 구역의 형상 보정 및 해당 구역의 밝기를 제어할 수 있는 빔 감쇠 지도를 결합한다.

 

때때로 그렇듯이 프로젝션 구역 모든 사람이 그것을 사용하더라도 추상적인 용어로 나타날 수 있다. 그들이 어떻게 나타나는지 보자. 판골린 퀵쇼:

QS-projection-Zone-main

창 왼쪽에는 30개의 프로젝션 영역을 선택할 수 있다. 왼쪽의 영역을 클릭하면 오른쪽의 탭을 통해 각 프로젝션 영역의 파라미터를 보고 조정할 수 있다.

파라미터를 보고 조정하려면 형상 보정, 미리 보기 창 모양, 보 감쇠 맵, 진척 설정 또는 기타 탭을 클릭하십시오.

프로젝션 구역 이름

General(일반) 탭의 맨 위에 있는 영역에서는 프로젝션 구역 이름을 지정할 수 있다. 30개의 구역이 있으므로 "메인 그래픽" 또는 "스캐너 2 빔 구역"과 같은 각 구역에 설명적인 이름을 부여해야 한다..

스캐너(프로젝터) 출력 섹션

다음 섹션에는 "이 영역 출력"이라는 레이블이 붙어 있어 해당 영역에 사용할 스캐너(프로젝터)를 표시하고 해당 스캐너의 파라미터를 조정할 수 있다. 각 구역에 사용할 스캐너를 나타내는 방법은 다음과 같다. 스캐너 설정 조정 버튼을 누르면 프로젝터 설정 창이 표시됨.

테스트 패턴 컨트롤 섹션

하단 섹션에서는 원하는 경우 테스트 패턴을 표시할 수 있으며, 이 모드에서 여러 구역에 동시에 테스트 패턴을 투영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중복 스캐너의 기하학적 보정 설정을 조정할 수 있다..

선택할 수 있는 테스트 패턴은 단순 테스트 패턴과 그리드 테스트 패턴 두 가지가 있다. 간단한 테스트 패턴은 대략 500점, 격자 테스트 패턴은 약 1000점이다. 동일한 스캐너 세트에서 여러 테스트 패턴을 투영할 때 간단한 테스트 패턴을 사용하면 깜박임을 줄일 수 있다.

실제 시험 패턴을 구성하는 선 외에, 각 시험 패턴에는 어떤 시험 패턴이 어느 구역에서 투사되고 있는지 구별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식별 번호도 있다.

기하학적 보정 섹션

다음 절에는 선택한 구역에 대한 기하학적 보정 매개변수가 표시되며, 이를 조정할 수 있다. 기하학적 보정 설정을 사용하면 각 스캐너의 기하학적 보정을 조정할 수 있다. 또한 각 스캐너는 단순히 하나의 스캐너로 두 개 이상의 영역을 지시함으로써 원하는 경우 복수의 기하학적 보정 설정을 가질 수 있다.

지오메트리 보정을 조정하려면 다른 보정 유형에서 클릭한 다음 창의 측면과 상단에 나타나는 슬라이더를 움직이거나 창 영역에서 마우스를 클릭하고 끌 수 있다.

qs-projection-zone-geometric-correction

미리 보기 창 모양 섹션

다음 섹션에는 선택한 영역에 대한 미리 보기 창 모양이 표시되며 이를 조정할 수 있다. 각 투영 영역에 대해 미리보기 창 모양을 지정할 수 있으며, 이 미리보기 창 모양은 레이저 출력과 독립적이므로 마스터 크기, 위치 및 기하학적 보정이 미리보기 창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각 구역에 대해 미리보기 영상 크기와 위치를 조정할 수 있다. 또한 해당 영역의 미리보기가 일반 레이저 그래픽이어야 하는지, 아니면 청중 스캐닝 빔 효과여야 하는지 지정할 수 있다.

미리 보기가 청중 검색 빔이어야 한다고 지정하면 몇 가지 옵션이 추가된다. 실제 프로젝터 위치에 의해 생성되는 소멸점을 제어할 수 있다. 또한 미리 보기 창의 출력 및 위치를 미러링할지 여부를 선택하셨습니다.

단일기의 출력을 보낼 때 출력 및 위치를 미러링할 수 있다. FB3 스테이지의 양쪽에서 여러 스캐너(다중 레이저)에 연결. 이 옵션을 선택하면 두 스캐너에 대해 하나의 신호 소스만 있어도 미리 보기 창이 자동으로 출력을 복제하고 미러링한다..

qs-projection-zone-preview

이러한 모든 유연성을 통해 각 구역에 대한 미리 보기 창을 조정하여 최종 공연장에서의 쇼를 실제로 시뮬레이션할 수 있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빔 감쇠 지도 섹션

다음 절에서는 선택한 구역에 대한 보 감쇠 지도 섹션을 보여주며, 이를 조정할 수 있다. 빔 감쇠 맵을 사용하면 전체 투영 구역에서 빔의 밝기를 제어할 수 있으며 균일하지 않은 밝기 맵을 사용할 수 있다.

qs-projection-zone-bam

빔 감쇠 지도는 64 x 64 "픽셀" 밝기 제어 맵이다. 각 픽셀은 0~100%의 밝기 수준으로 설정할 수 있다. 지도의 밝기 수준을 샘플링하고, 지도 전체를 선택한 밝기 수준으로 채우고, 선택한 밝기 수준으로 직사각형 영역을 채우며, 자유롭게 그린 밝기 수준을 지도에 표시할 수 있는 무료 도구를 제공한다..

빔 감쇠 맵은 그래픽, 대기 및 빔 효과에 사용할 수 있다.

고급 설정 검색 매개 변수 섹션

다음 섹션에는 선택한 영역에 대한 "고급 설정" 검색 매개 변수가 표시되며 이를 조정할 수 있다. 이러한 파라미터는 특히 대상 빔 효과에 사용되는 영역에 적합한 고급 스캐닝 매개 변수임.

마스터 크기 및 마스터 위치 방지 확인란을 선택하면 프로젝터 설정 창의 마스터 크기 및 마스터 위치 컨트롤이 이 영역의 출력에 영향을 미치지 않도록 한다.

프로젝터 설정 창의 최소 점 수 설정을 조정하여 스캐너가 전력 제한을 유발할 수 있는 높은 듀티 사이클 이미지를 스캔하지 않도록 할 수 있다. 최소 점 수를 200개 이상으로 설정하면 스캐너의 수명이 실제로 증가할 수 있다. 그러나 그렇게 하면 200점 미만으로 투영하면 가산점이 공백이 된다. 빔 프레임의 경우, 그러한 블랭킹은 표시장치의 전력을 감소시키는 경향이 있기 때문에 의도하지 않은 블랭킹을 갖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은 경우가 많다. 최소 포인트 수 방지 확인란을 선택하면 모든 스캐너 출력이 레이저 출력을 생성하는 데만 사용되며 최소 포인트 수 설정은 무시된다./p>

qs-projection-zone-advanced-settings

처음 8개 구역 사용 권장

어떤 식으로든 구역 사용을 제한하지는 않지만, 최대 호환성을 위해 Pangolin은 처음 8개의 투사 구역을 다음과 같이 사용할 것을 권장한다.:

구역 스캐너 이름 코멘트
구역 1 스캐너 1 스캐너 1 메인 대부분의 일반적인 출력에 사용됨
구역 2 스캐너 2 스캐너 2 Main 스캐너 2로 지시된 모든 것에 사용됨
구역 3 스캐너 3 스캐너 3 Main 스캐너 3에 지시된 모든 것에 사용됨
구역 4 스캐너 4 스캐너 4 메인 스캐너 4로 지시된 모든 것에 사용됨
구역 5 모든 스캐너 이차 그래픽스 두 번째 그래픽 화면에 사용됨
구역 6 모든 스캐너 래스터 그래픽스 래스터 그래픽에 사용되는 크기 감소(LD2000 영역과의 호환성을 위해 유지됨)
구역 7 모든 스캐너 hot 빔 청중 구역 내에서 지시될 수도 있고 아닐 수도 있는 고강도 빔에 사용된다.
구역 8 모든 스캐너 대기 효과 대기 및 청중 스캔에 사용(LD2000 구역과의 호환성을 위해 유지됨)
구역 30 모든 스캐너 대상 빔 QuickTargets 빔에 사용

다중 레이저 제어

QuickShow를 통해 제어 가능 최대 9개* 분리된 FB3 레이저 컨트롤러들 USB를 통해 컴퓨터에 연결됨(일반적으로 하나 이상의 전원 공급 USB 허브 사용) 그저 컴퓨터에 여러 FB3 연결, 그리고 QuickShow는 자동으로 그것들을 인식하고 프로그램의 상태 표시줄 부분에 아이콘을 배치한다.

(* QuickShow가 제어할 수 있는 FB3의 수는 컴퓨터의 마력에 크게 좌우된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한 대의 컴퓨터에 더 많은 FB3를 연결할수록 QuickShow는 PC 프로세서를 사용하는 모든 레이저 시스템의 출력을 계산하기 때문에 당신의 컴퓨터는 더 빨라질 필요가 있다.)

첫걸음

컴퓨터에 FB3을 두 개 이상 연결한 후 다음 작업을 수행하십시오.:

  1. 각 프로젝터의 설정을 최적화하려면 각 FB3의 프로젝터 설정을 조정하십시오.
  2. 위에서 설명한 대로 투영 구역 대화 상자를 사용하여 기하학적 보정 및 기타 파라미터를 조정하십시오..

각 프로젝터에 대해 프로젝터 설정과 기하학적 보정을 설정한 후에는 다음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를 사용하여 QuickShow 신호를 개별 레이저에 전달할 수 있다.

  1. 각 큐의 큐 특성 내에서 사용할 레이저를 지정하십시오
  2. "zone hot key"를 사용하여 신호를 보낼 위치를 지정하십시오..

큐 특성 내에서 투영 영역 지정

해당 큐를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큐 속성을 선택하여 각 큐의 속성에 액세스할 수 있음.

qs-cue-properties

 프로젝션 구역 섹션은 큐의 목적지(즉, 큐가 트리거되면 큐가 라우팅되는 위치)를 제어한다. 큐가 동시에 둘 이상의 영역(즉, 레이저)으로 향하도록 지정할 수 있으므로 위의 "Zone 1"과 "Zone 2" 상자를 모두 확인하면 큐가 두 레이저로 동시에 향하게 된다..

작업 공간에서 각 큐를 살펴보고 해당 큐에 사용할 영역(즉, 레이저)을 지정할 수 있다. 특정 애플리케이션의 경우 이는 타당하지만 "Zone hot key"를 사용하여 유연성 향상.

"zone hot key" 사용”

미리 보기 창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고 "9개 영역 표시"를 선택하여 레이저 미리 보기 창을 9개의 개별 영역으로 분할할 수 있음.

qs-preview-9-zones

Laser Preview(레이저 미리보기) 윈도우가 9개의 구역으로 분할되면 구역 중 하나에서 왼쪽 마우스 버튼을 클릭할 수 있으며, 그 지점에서 앞으로 대부분의 레이저 신호는 선택한 구역으로 향하게 된다.

qs-9-zones-action

양손 키보드 컨트롤

9개 영역의 레이아웃은 컴퓨터 키보드의 숫자 키패드와 정확히 일치한다. 그러므로 여러분이 할 수 있는 것은 오른손을 사용하여 숫자 키를 눌러 구역을 지정하고, 왼손으로 문자 키를 누르고 개별 신호를 트리거하는 것이다.

0 키를 누르면 일반 큐 선호 영역이 사용됨

숫자 키패드에서 0 키를 누르거나(또는 위의 "큐 선호 영역 사용" 버튼을 클릭하면), 영역 핫 키 재정의가 발생하지 않으며, 대신 큐 속성에 따라 큐가 정상적으로 있는 위치로 향하게 된다.

숫자 잠금이 활성화된 경우에만 작동함

The 숫자 키패드의 우측 컨트롤은 숫자 잠금이 활성화된 경우에만 작동한다. 키에 대한 자세한 설명은 아래 그림을 참조하십시오.

qs-two-handed-keyboard

일부 신호는 영역 핫키를 사용하여 다시 라우팅되지 않음

특정 신호는 구역 핫키를 사용하여 라우팅되지 않는다. 여기에는 QuickTimeline 툴을 사용하여 만든 쇼와 재라우트를 원하지 않는 QuickCaptures 및 단서가 포함된다.

다중 레이저 – 공유 및 독립 제어
안전한 레이저 쇼 만들기

뉴스

교육

Pagolin 의 동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