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하드웨어 표시 | Pangolin Laser Systems

레이저 하드웨어 표시

어떤 레이저 제어 하드웨어가 당신에게 적합한지.

레이저 쇼를 만들고 실행하려면 레이저 제어 시스템이 필요하다. 레이저 제어 시스템은 다음과 같은 기능을 조합한 것이다. 레이저 제어 하드웨어 그리고 소프트웨어. 이 소프트웨어를 사용하면 원하는 레이저 쇼와 효과를 설계하고 만들 수 있으며, 하드웨어는 레이저 프로젝터를 통해 콘텐츠를 재생할 수 있다. 위하여 레이저 쇼를 제작하다 위에 표시된 것과 같이, 당신은 레이저 제어 시스템이 필요하다.

레이저를 처음 접할 때 고려해야 할 중요한 사항은 레이저 제어 시스템과 레이저 프로젝터를 구입할 때 고려해야 할 "어떻게" 프로그램을 실행하고 싶은가 하는 것이다. 말 그대로 모든 것을 물리적으로 설정하고 운영하는 방법을 의미한다. 아래에서는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레이저 제어 하드웨어 시스템에 대해 논의하고, 실제 시나리오에서 이를 설정하는 방법에 대해 설명하겠다. 이것은 당신에게 어떤 레이저 쇼 하드웨어 설정이 적합한지 더 잘 이해할 수 있게 해줄 것이다.

FB3QS - 간단한 플러그 앤 플레이, 레이저 제어 하드웨어

지원되는 프로토콜: USB, ILDA(Intec이 포함된 Pangolin 소프트웨어를 통한 DMX 및 ArtNet)

 FB3QS 하드웨어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레이저 제어 하드웨어로, 레이저를 처음 사용하는 사람들에게 매우 좋다. USB를 통해 PC에 연결한 다음 ILDA 케이블을 사용하여 레이저 프로젝터에 연결하십시오. FB3의 사진QS 하드웨어 및 이 레이저 쇼 하드웨어에서 사용할 수 있는 기본 설정을 보여주는 도표는 아래와 같다.

FB3QS 및 레이저 설정을 보여주는 기본 다이어그램

PC-FB3-Laser

노트: 여기 팡골린 소프트웨어를 실행하는 PC가 있다. USB를 통해 FB3QS에 연결한 다음 ILDA 케이블을 사용하여 레이저 프로젝터에 연결한다. 원한다면 DMX 콘솔에서 이 설정을 제어할 수도 있다. 그러나 그것은 엔텍이라고 불리는 제3자 DMX 하드웨어를 사용해야 한다. 또한 ILDA 케이블을 150ft 이상 실행하지 않는 것이 좋다.

FB4 INSIDE - 레이저 프로젝터의 미래

지원되는 프로토콜: 네트워크, DMX, ArtNet, 독립 실행형, ILDA

screen-32
  • Network and ArtNet in/out(에더콘 사용 가능)
  • 전체 색상 표시(색상, 안전, 형상 등 제어)
  • 실시간 시계(독립 실행형 작동용 - 자동 모드)
  • SD 메모리 시스템(최대 64GB)
  • DMX 입력/통과
  • ILDA 입력/통과

현재 시판되고 있는 최신 기술은 를 가지고 있다.FB4 미디어 서버 레이저 프로젝터와 완벽하게 통합되어 있다. 이 설정은 제어 설정을 극적으로 단순화하고, 케이블을 줄이며, 다양한 이점을 제공한다. 다중 프로젝터 제어 쇼는 훨씬 더 쉬워 그뿐만 아니라, 그것은 조명 전문가들이 레이저를 훨씬 더 편리한 방법으로 멀티미디어 장치에 통합할 수 있게 해준다. 현재 대부분 전문 레이저 프로젝터 FB4가 통합될 수 있는 능력이 있으며, 시간이 지나면 모든 레이저 프로젝터가 이러한 방식으로 작동하게 될 것이다. 그런 점에서 레이저 쇼 기술의 미래는 정말 그렇다.

FB4로 작업할 때 레이저 쇼를 제어하기 위한 강력하면서도 사용하기 쉬운 세 가지 설정이 있다. 이것들은 아래에 간략히 설명되어 있다.

레이저 내부에서 FB4를 사용하는 방법

PC 모드 – FB4로 PC에서 레이저 프로젝터에 네트워크 케이블을 연결하기만 하면 설정 및 완료된다. 그것은 아주 간단하다.

screen-33

조명 콘솔 모드 – FB4가 있는 레이저는 DMX와 Art Net 프로토콜을 모두 지원한다. 그리고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FB4에는 SD 카드 메모리가 탑재되어 있다. 이렇게 하면 쉽게 할 수 있다. 모든 조명 또는 DMX 콘솔에서 FB4로 레이저를 제어한다. 레이저 콘텐트를 소프트웨어(QuickShow 또는 BeyOND)로 만들어 FB4에 저장하기만 하면 된다. 그런 다음 FB4로 레이저 프로젝터에 DMX 또는 ArtNet 피드를 실행하면 설정 및 완료된다. 그런 다음 원하는 조명 또는 DMX 콘솔에서 FB4로 레이저를 제어할 수 있다.

screen-34

독립 실행형(RTC)– FB4가 내장된 모든 레이저는 "RTC" 또는 실시간 클럭이라는 표준을 지원한다. 우리는 이것을 또한 부른다.“독립 실행 운영" 또는 "자동 모드". 이 설정에서 FB4와 함께 레이저를 사용할 경우, 레이저 설계 소프트웨어(예: QuickShow 또는 BEYOND)에서 컨텐츠를 만든 다음 FB4의 메모리 시스템에 저장할 수 있다. FB4에는 시계가 내장되어 있어, 지정한 날짜와 시간에 시스템에 자신이 만든 프로그램이나 콘텐츠를 재생하도록 지시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재생을 촉발하기 위해 PC, 콘솔 또는 그 무엇도 연결될 필요가 없다. 그냥 레이저에 전원을 공급하면, 넌 준비되고 완성된다. 이 프로그램은 PC나 콘솔 없이도 자동으로 실행되어 프로그램을 트리거하고 시작할 수 있다..

네트워크 케이블을 통해 레이저의 컨텐츠를 FB4로 업데이트할 수도 있다. 필요할 때 컨텐츠를 쉽게 변경하고 편집.

  • .. 당신이 프로그램을 프로그램해 매주 금요일 저녁 20:00시(오후 8:00)에 방영하기를 원한다고 가정해 봅시다. 당신은 QuickShow나 BEYOND와 같은 레이저 설계 소프트웨어에서 그 콘텐츠를 만들어 FB4에 저장한 다음, 지정된 날짜와 시간에 자동으로 재생되도록 FB4에 시계를 설정할 수 있다. 안에 FB4가 들어 있는 레이저 프로젝터에 전원이 공급되는 한, 지정한 날짜와 시간에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실행된다. 그리고 이것을 촉발시키기 위해 어떤 PC나 콘솔도 사용할 필요가 없다.
Step 1 – 소프트웨어로 컨텐츠를 프로그래밍하고 레이저 내부에 있는 FB4에 저장하십시오..
* 노트 – 당신은 또한 당신의 레이저의 FB4의 기억으로, 네트워크를 통해서도 컨텐츠를 보낼 수 있다.
screen-35

Step 2 – 주어진 날짜와 시간에 해당 내용을 표시하려면 시계를 FB4로 설정하십시오.

screen-36

Step 3 – 지정한 날짜와 시간에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실행된다. 이를 트리거하는 데 PC나 콘솔이 필요하지 않다. 그런 점에서 그것은 정말로 자동적이다.

FB4 외부 - 레이저 쇼를 위한 외부 미디어 서버

지원되는 프로토콜: 네트워크, DMX, ArtNet, 독립 실행형 및 ILDA

screen-37

FB4는 레이저 쇼를 위한 레이저 쇼 하드웨어 미디어 서버다. 모든 주요 조명 프로토콜(네트워크, DMX, ArtNet, 독립형 및 ILDA)을 지원하는 네트워크 기반 제어 시스템이다. 풀 컬러 디스플레이와 온보드 SD 카드 메모리 시스템을 갖추고 있다. 사용 시 외부 FB4 장치, 통제할 수 있는 가능성을 몇 개 더 열면 돼 이것들은 아래에 간략히 설명되어 있다.

레이저로 외부 FB4를 사용하는 방법

PC 모드 – PC에서 FB4 외부 하드웨어로 네트워크 케이블을 실행한 다음 하드웨어에서 레이저 뒤쪽으로 ILDA 케이블을 실행하십시오..

screen-38

조명 콘솔 모드 – FB4는 DMX와 ArtNet 프로토콜을 모두 지원하며 위에서 언급한 바와 같이 SD 카드 메모리에 탑재되어 있다. 조명 콘솔 모드에서 작동할 때는 소프트웨어(QuickShow 또는 BEYOND)로 컨텐츠를 만들어 FB4에 저장할 수 있다. 그런 다음 FB4 외부 하드웨어에 DMX 또는 ArtNet 피드를 실행한 다음 레이저 프로젝터에 ILDA 케이블을 연결하십시오. 그런 다음 선택한 조명 또는 DMX 콘솔에서 FB4의 내용을 제어하십시오..

screen-39

독립 실행형(RTC) – 모든 FB4 장치는 "RTC" 또는 실시간 클럭이라는 표준을 지원한다. 우리는 또한 이것을 "독립 작전"이라고 부른다. 이 설정에서 FB4 External을 사용할 때 레이저 디자인 소프트웨어 (QuickShow 또는 BEYOND와 같은) 다음 FB4의 메모리 시스템에 저장하십시오. FB4에는 시계가 내장되어 있어, 지정한 날짜와 시간에 시스템에 자신이 만든 프로그램이나 콘텐츠를 재생하도록 지시할 수 있다. 그리고 당신은 재생을 촉발하기 위해 PC, 콘솔 또는 그 무엇도 연결될 필요가 없다. FB4 External and Laser show projector에 전원을 공급하기만 하면 PC나 콘솔 없이도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실행되어 프로그램을 트리거하고 시작할 수 있다.

예제...당신이 쇼를 프로그램했고 매주 금요일 저녁, 20:00시(오후 8:00)에 프로그램을 실행하기를 원한다고 가정합시다. 당신은 QuickShow나 BEYOND와 같은 레이저 설계 소프트웨어에서 그 콘텐츠를 만들어 FB4에 저장한 다음, 지정된 날짜와 시간에 자동으로 재생되도록 FB4에 시계를 설정할 수 있다. FB4 외장 및 레이저 프로젝터에 전원이 공급되는 한, 지정한 날짜와 시간에 프로그램이 자동으로 실행된다. 그리고 PC나 콘솔을 사용할 필요는 없다.

Step 1 –콘텐츠를 소프트웨어로 프로그래밍하고 FB4에 저장

screen-40

Step 2 – 주어진 날짜와 시간에 해당 내용을 표시하려면 시계를 FB4로 설정하십시오.

screen-41

Step 3 – 독립 실행형 모드에서 프로그램 실행(PC 또는 콘솔 필요 없음)

FB4 외부 레이저 쇼 하드웨어와 레이저에 전력이 있는 한, 당신의 쇼는 당신이 정의한 특정 날짜와 시간에 실행될 것이다. 네트워크 케이블을 통해 FB4의 컨텐츠를 업데이트할 수도 있음

screen-42
레이저 쇼 프로젝터 설명
라이브 레이저 쇼 만드는 법

뉴스

교육

Pagolin 의 동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