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품 및 환불 정책 | Pangolin Laser Systems

반품 및 환불 정책

반품 및 환불 정책

Pangolin Laser Systems, Inc.에서 당사 웹샵을 통해 제품을 구입할 때 Pangolin.com, 우리의 반품 및 환불 정책은 다음과 같다.:

취소 기간/기간

소비자는 물품을 수령한 날로부터 14일 이내에 구입품의 반환 및 환불을 요구할 수 있으며, 본 14일 기간 이외의 기간에 반품 또는 환불요구가 송부될 경우, 반환 또는 환불의 허가 여부에 대해서는 판골린 레이저시스템 주식회사의 단독 결정이다.

판골린 레이저시스템은 구입한 제품의 생산과 제조에 투입된 투자금을 되팔거나 재사용 또는 회수할 수 있다고 판단될 경우 물품반환을 선의로 시도할 예정이다.

요청이 승인되면, 팡골린 레이저 시스템즈 주식회사의 재량에 따라 웹사이트 등록 가격에 근거한 25%의 재입고 수수료가 적용될 수 있다.

반품 또는 환불 요청 방법

환불 및 반품 요청은 이메일 주소로 전송되어야 함 sales@pangolin.com. 반품 및 환불 요청이 받아들여지면 재입고 수수료 25%(상품 구매 가격 기준, 홈페이지에서 제시한 MAP 가격 기준)가 발생한다.

환불 방법

구매자에 대한 환불은 원래 결제 방식을 이용하거나 판골린 레이저시스템에서 수표 결제를 이용하게 된다. 주식회사..

환불 및 반환에 대한 제품 조건

구매자는 팡골린 레이저 시스템즈 주식회사로 물품을 반송할 때, 사용 시간에 적절한 조건으로 파손되지 않고 완제품으로 반송할 의무가 있다. 소비자가 보안 코드를 제거하거나 훼손한 경우와 같이 원래의 보안 기능 없이 판매자에게 상품을 반품하는 경우, 계약 당사자는 이러한 상품에 대한 손상을 심각한 손해로 간주하고 구매자는 상품 가격을 환불받을 권리가 없다. 환불 및 반송 발송은 제공된 원래 포장을 사용하여 이루어져야 한다.

손상/불량/잘못된 상품

고객이 도착 시 파손·불량·불량품 등을 수령할 경우, 5영업일 이내에 판골린 프로젝터 의뢰인에게 파손·불량품 또는 불량품을 통보해야 한다. 그들은 이메일을 통해 이것을 할 수 있다. sales@pangolin.com.

손상, 결함 또는 잘못된 물품을 이메일로 보내야 한다는 증빙서류sales@pangolin.com, 사진, 동영상 또는 관련 매체(즉, 클레임을 해결하기 위해 어떤 손상이 발생했는지, 제품에 어떤 결함이 있는지, 또는 잘못된 품목이 발송되었는지 등을 확인해야 한다). 이메일을 통해 손상이 있거나, 제품에 결함이 있거나, 잘못된 품목을 보냈음을 확인하면 본사로 반송을 조정하여 적절한 교환을 촉진할 것이다.

반송 발송은 달리 합의하지 않는 한 구매자의 부담이다. 판골린 레이저시스템스 주식회사에서 파손되거나 결함이 있거나 부정확한 제품을 다시 받으면 우리는 적절한 대체 제품을 구매자에게 다시 조율할 것이다. 교체 제품은 원래 구매한 제품과 동일하거나 교체 시 합의된 제품이다(구매자와 판골린 레이저 시스템즈 Inc.).

배송 및 포장 비용

판골린 레이저 시스템s, Inc.로 반송되는 운송 및 포장 비용은 달리 명시되고 합의되지 않는 한 구매자의 부담이다.

배송 및 배송 비용

승인된 운송 업체(FedEx, UPS, DHL, TNT, USPS, Cargo Partner 및 Pangolin Laser Systems, Inc.의 승인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후속 운송 업체)에 기록된 대로 구매자에 대한 배송비는 일단 환불되지 않는다.

취소 기간을 초과하여 반품된 제품

당사는 물품을 수령한 지 14일이 지난 후 반품, 교환 또는 환불 요청을 수락하지 않는다 – 구매자와 판골린 레이저 시스템s, Inc.의 별도 동의가 없는 한.

반품 및 환불 정책 언어

이 반품 및 환불 정책은 영어로 작성되었다. 영어 해석은 이 정책 텍스트의 다른 번역이나 해석보다 우선할 것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