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속적인 혁신

지속적인 혁신

Pangolin은 압도적으로 전문가들이 세계로 인정 받고 있다
laser display, 둘 다 Pangolin을 위한 기술상, 그리고 우리의 고객들이 받은 예술상.

윌리엄 R 베너 주니어는 Pangolin 레이저 시스템의 사장 겸 CTO이다. 그는 사장으로서 회사의 전반적인 전략 방향을 정하고 회사 운영의 모든 측면을 감독한다. CTO로서 모든 하드웨어와 소프트웨어 개발뿐 아니라 신제품 연구와 레이저 산업 전반에 대한 새로운 방향을 담당하고 있다.

베너는 1985년부터 레이저 커뮤니티, 2000년부터 무선/모바일 메시징 커뮤니티에서 활동하고 있다. 현재 판골린에서 맡은 역할 외에도 국제레이저디스플레이협회(ILDA) 이사회의 5년간 활동했으며 ILDA 기술위원회 위원장으로 7년간 활동했다.

그의 경력 동안, 베너는 NEOS, 캠브리지 테크놀로지, RMB 미니어처 베어링, Comcast, LogicaCMG 그리고 다른 많은 다른 것들을 포함한, 세계에서 가장 크고 유명한 많은 쇼 제작자들과 함께 특정한 프로젝트에 대해 일해왔다.

베너는 전자 분야에서 경쟁하면서 미국 스킬 올림픽뿐만 아니라 국제 스킬 올림픽 시험에서도 금메달을 땄다. 그는 수많은 미국 및 국제 특허권을 보유하고 있으며, 로널드 레이건 전 미국 대통령과 밥 그레이엄 전 플로리다 주지사로부터 표창장을 받았다. SMPTE Journal, The Laserist, LaserFX, EDN 잡지, Motorola의 Embedded Connection 잡지에 실린 기사를 보유하고 있으며, 비즈니스 소설 Game Changers의 저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