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쇼 소프트웨어 및 레이저 제어 하드웨어를 사용하여 실행하는 방법 알아보기 | Pangolin Laser Systems

어떻게 레이저 쇼 소프트웨어와 레이저 제어 하드웨어 자동차 모드에서 레이저 쇼 실행할 사용하는 방법을 배워라.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는, 설정에 연결된 PC나 콘솔이 없는 참된 "자동 모드"로 레이저쇼를 구동하기 위해,, 레이저 제어하드웨어의 사용법을 보여 줄 것이다.

시작하기 위해서는 팡골린 퀵쇼나 BEYOND와 같은 레이저 쇼 소프트웨어에서 당신이 표시할 레이저 쇼 콘텐트를 선택할 필요가 있다. QuickShow와 BEYOND 레이저 쇼 소프트웨어 내부에는 선택할 수 있는 거의 2,000개의 사전 프로그래밍된 단서가 있으며, 이 중 하나를 사용하여 자동 모드로 실행할 수 있다. 게다가, 당신은 "레이저 쇼의 iTunes"와 같은 팡골린 구름에 접근할 수 있다. 그리고 팡골린 구름 안에는 수백 개의 무료 레이저 쇼와 수천 개의 무료 레이저 클립을 다운로드할 수 있다. Pangolin Cloud의 모든 콘텐츠는 자동 모드로 실행될 수도 있다. 마지막으로, QuickShow와 BEYOND 모두 자신만의 레이저 쇼, 큐, 콘텐츠를 만들 수 있는 친절한 디자인 도구를 제공한다. 따라서 사용하고자 하는 레이저 쇼 콘텐츠(이것은 미리 만들어진 단서, 전체 쇼 또는 맞춤 제작된 콘텐츠일 수 있음)를 정의하고 여기서부터 진행하십시오.

사용하고자 하는 레이저 쇼 콘텐트를 결정하면, 다음 단계는 FB4라고 하는 우리의 새로운 레이저 제어 하드웨어를 업로드하는 것이다. FB4 레이저 제어 하드웨어는 레이저 쇼를 위한 완전한 미디어 서버 역할을 하며, 모든 주요 레이저 및 조명 프로토콜(네트워크, DMX, ArtNet, 자동 모드, ILDA 등)을 지원한다. 이 하드웨어는 온보드 SD 카드 메모리도 내장하고 있으며, RTC 또는 실시간 클럭이라는 혁신적인 프로토콜을 사용한다. 이 기술을 사용하여 원하는 레이저 쇼 컨텐츠(에 따라 큐, 완전한 레이저 쇼 또는 맞춤형 디자인 컨텐츠가 될 수 있음)를 가져다가 FB4 메모리 시스템에 업로드할 수 있다.

콘텐츠가 FB4로 업로드되면 FB4에서 실시간 시계를 설정하여 지정된 날짜와 시간에 해당 콘텐츠를 자동으로 재생할 수 있다. 그리고 그렇게 할 때 FB4는 전력만 있으면 된다... 트리거링도 필요하지 않다. 즉, PC, 콘솔 또는 기타 연결 없이 프로그램이 실제로 실행될 수 있다는 의미!

자동 쇼 재생을 위해 QuickShow와 BEYOND에서 FB4로 컨텐츠를 업로드하는 방법을 보여주는 아래 튜토리얼을 확인하십시오.

퀵쇼 레이저 쇼 소프트웨어 자동 모드 튜토리얼

비욘드 레이저 쇼 소프트웨어 자동 모드 튜토리얼l

Pangolin FB4 하드웨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QuickShow 소프트웨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BEYOND 소프트웨어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Pangolin Laser Show Projector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레이저 쇼와 음악 동기화
레이저 쇼란

뉴스

교육

Pagolin 의 동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