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쇼프로젝터 사양 | Pangolin Laser Systems

레이저 쇼프로젝터 사양

레이저 프로젝터 및 사양 이해

오늘날 시장에 많은 레이저 프로젝터가 출시되어 있고, 모든 레이저가 똑같이 만들어지는 것은 아니다. 레이저 프로젝터의 구성과 내부에 사용되는 구성 요소의 품질은 레이저 쇼의 유형과 여러분이 만들 수 있는 콘텐츠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친다. 여기에서 우리는 당신이 무엇을 찾아야 하는지 이해할 수 있도록 몇 가지 기본적인 지침과 규격을 제공할 것이다. 레이저 쇼 프로젝터 구입 또는 비교.

레이저의 힘과 그것들을 해석하는 방법

레이저는 매우 다양한 전력 레벨로 제공되며, 레이저의 힘은 원하는 용도에 맞는 레이저를 선택할 때 이해하는데 중요하다. 레이저 전력은 일반적으로 "와트(W)" 또는 "밀리 와트(mw)"로 지정된다.

  • 1W= 1,000mw
  • 당신의 힘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하므로 이것을 주목하라.

또한 다른 제조업자들이 그들의 레이저의 실제 전력을 명시하기 위해 교묘한 용어를 사용하므로 레이저 파워를 볼 때 주의할 필요가 있는데, 이것은 어떤 경우에는 부주의로 인해 레이저 프로젝터가 실제보다 더 강력해 보이게 한다.

당신이 다른 레이저 시스템을 볼 때, 출력 창에서 레이저의 정확한 출력 전력을 아는 것이 중요하다. 그것이 바로 당신이 일할 수 있는 진정한 힘의 양이기 때문에, 언제. 공연하는 쇼. 이것은 다양한 레이저 안전 측면에서도 중요하다. 시청자 스캔 레이저 쇼.

Laser projector aperture

몇몇 영리한 레이저 프로젝터 공급업체들은 그들의 레이저 프로젝터가 실제보다 더 강력해 보이도록 하기 위해 다양한 "마케팅 및 판매" 용어를 사용한다. 그러므로 다른 레이저를 비교할 때 다음과 같은 용어가 보이면 지치십시오.

  • 최소/최대 출력 전력 – 레이저의 최대 출력은 레이저의 내부에서 생성되는 것이다. 출력창에서 얻을 수 있는 것은 아니다. 레이저가 광체에 부딪칠 때마다 작은 전력 손실이 발생한다.
  • 겉보기 밝기 – 이것은 일반화된 용어로서, 누군가가 레이저의 힘을 믿게 하려고 하고, 그것보다 더 밝다고 말하는 것을 볼 수 있다. 어떤 공급자들은 그들의 레이저를 "1W의 밝기"라고 말할 수 있다. 이것은 당신이 하나의 WATT LASER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단지 출력전력이 1W처럼 보인다고 주장하고 있다는 뜻일 뿐이다...대부분의 경우, 겉보기 밝기가 1W인 레이저를 실제 1W 레이저와 나란히 놓는다면, 대부분의 경우 눈에 띄는 차이를 볼 수 있을 것이다. 따라서 공급업체가 레이저의 전력을 지정하기 위해 겉보기 밝기 기술을 사용하는 경우 출력 창에서 레이저 프로젝터의 실제 출력 전력을 요청하십시오.

** 판골린이 제공하는 모든 레이저 프로젝터는 출력 창에 전원 사양이 표시되어 있다. 따라서 정확한 레이저 파워를 얻을 수 있고, 때로는 더 많은 힘을 얻을 수 있다:)

필요에 맞는 적절한 레이저 파워 선택

어떤 레이저의 힘을 얻을지 결정하는 것도 때로는 혼란스러울 수 있다. 레이저의 힘이 많이 있기 때문이다. 주어진 용도에 적합한 전력에 대한 기본 가이드는 아래에 설명되어 있다.

  • 저전력 레이저(500mw - 3W) –중소형 클럽과 같은 실내 쇼에 잘 어울린다. 집에도 좋다.
  • 중급 전원 레이저(3w+ - 12W) – 중규모에서 대규모의 실내 행사장 및 특정 유형의 야외 레이저 쇼(작은 축제)에 적합. 이것들은 또한 밤에 야외에서 그래픽 투영에도 적합하다.
  • 고전력 레이저(12w+ - 40W) – 대규모 실내 공연장(경기장 크기 쇼)과 대형 야외 공연(축제, 경기장, 장거리 공중 투영, 하늘 투영 등)에 적합함.

레이저 색상(및 레이저 변조)

대부분의 레이저 프로젝터에는 1~3개의 레이저 모듈(빨간색, 녹색, 파란색)이 있지만 국제 표준은 최대 6개의 컬러 채널을 제공하여 최대 6개의 다른 컬러 레이저 모듈을 제어한다. 레이저 모듈의 색은 나노미터(Nm)로 측정되는 파장에 의해 결정된다. 6가지 국제 표준 색상은 모두 아래에 기록되어 있다.

color-spectrum-named-final

시장에 나와 있는 대부분의 레이저 쇼 프로젝터는 세 가지 색상 소스(빨간색, 녹색 및 파란색)를 사용한다. 우리는 이것을 "RGB" 레이저 프로젝터라고 부른다. 그리고 RGB 기반 레이저 프로젝터를 사용하면 스펙트럼에 거의 모든 색상을 만들 수 있다.

RGB 레이저 프로젝터와 함께 작업할 때는 내부에 적색, 녹색, 청색 레이저 소스가 균일하게 균형을 이룬 시스템을 갖추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이는 레이저 프로젝터에서 더 다양한 색상을 만들 수 있는 중요한 요소이기 때문이다.

적색, 녹색, 청색의 좋은 비율은 약 20-30%의 적색, 30-40%의 녹색, 약 40-50%의 청색이다. 녹색은 레이저에 가장 잘 보이는 색이다. 파란색은 또한 가장 싼 레이저 소스가 된다. 그래서 일부 예산 제조업체들은 고출력 레이저를 광고하는 것이 일반적이지만, 블루를 많이 사용한다. 이것은 일반적으로 좋지 않다. 왜냐하면 당신은 더 많은 힘을 가지고 있지만, 당신은 불균형한 색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다. 그리고 실제로는 색 조합이 좋은 균일하게 균형 잡힌 레이저가 인간의 눈에는 적, 녹, 청의 균형이 고르지 않은 고출력 시스템보다도 더 밝게 보일 것이다. 그래서 밝기를 비교할 때 단순히 "전원"에 관한 것만은 아니다.... 색 균형, 품질 광학, 그리고 내부 구성품이 모두 균등하고 전체적으로 더 중요하지는 않다.

아날로그 및 TTL 변조

레이저가 가지고 있는 변조의 종류에 관해서는 두 가지 종류가 있다. 여기에는 다음이 포함된다. "아날로그" 및 "TTL" 기반 시스템

TTL 기반 레이저가 있으면 총 7가지 색상으로만 제한되며, 색이 바래지 않고, 여러 가지 색상으로 퇴색된다. 일반적으로 말해서, 예산 수준의 레이저나 가격이 낮은 레이저는 TTL에 기반을 두고 있다. 반면에 더 많은 전문 레이저는 아날로그 방식으로 변조되는 경향이 있다.

변조 및 블랭킹

이것은 레이저 동력의 외적인 변화로 레이저를 켜고 끄는 동시에 색이 바래게 하는 것이다. 레이저 모듈을 완전히 끄기 위해 레이저 애니메이션을 그리거나 튜닝하는 것은 낮은 전원 라인으로 연결되지 않도록 이미지 구성 요소를 분리하는 데 사용된다.

예를 들어, "TEXT"라는 단어가 투사될 경우, 아날로그 응답과 선형의 균형이 양호한 적절한 블랭킹 레이저가 단어의 각 문자 사이에서 꺼짐(0% 전원)이 발생하여, 투사된 이미지에서 각 문자를 명확히 볼 수 있게 된다.

덜 전문적인 레이저 시스템에서는 아래 그림과 같이 "TEXT"라는 단어를 통과하는 선이나 꼬리를 볼 수 있다.

양호한 상태(아날로그 변조, 선형 균형)

blanking-text

불량(조절 불량, 블랭킹 라인 표시)

Bad blanking

광학 스캐닝 사양 이해

대부분의 레이저 프로젝터 제조업체는 광학 스캐닝 속도를 정의할 때 "KPPS" 또는 초당 킬로 포인트라는 용어를 사용한다. 그래서 당신은 "20K, 30K, 40K, 60K 등과 같은 사양들을 볼 수 있다. 광학 스캐닝 속도를 볼 때.

하지만 광학 스캐닝 시스템의 속도만큼 중요한 것은 그것이 수행할 수 있는 각도 입니다. 레이저 프로젝터 내부의 모든 광학 스캐닝 사양은 8°에서 수행해야 한다. 이것은 에 의해 정해진 표준이다. 국제 레이저 디스플레이 협회, 현재 시판되고 있는 대부분의 레이저 사양을 감독하고 있다. 우리는 8°를 사용한다. 왜냐하면 이것은 실제 시나리오에서 실제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작은 스캔 각도이기 때문이다..

따라서 예를 들어, "30K @ 8°" 또는 "40K @ 8°" 등이 보일 수 있다... 다시 한 번, 이 규격을 조작하는 시장의 일부 제조업체로부터 레이저가 실제보다 더 잘 나타나도록 하기 위해 그 속도를 정의하는 각도를 주의 깊게 관찰하고 있는지 확인한다.

  • .. 어떤 사람들은 "30K @ 4°"라고 말할 것이다. 음, 이건 정말 15K @ 8° 실제 30K 레이저 영사기는 받지 못했고, 국제 표준에 따라 15K 레이저를 사용하였습니다. 우리는 이것이 얼마나 중요한지 강조할 수 없다. 광학 스캐닝 시스템은 레이저의 전반적인 품질과 그것이 만들어낼 수 있는 효과의 유형에 큰 역할을 하기 때문이다..

볼 때 고려해야 할 또 다른 중요한 사항 광학 스캐닝 시스템 당신의 레이저 영사기에, X와 Y 축에 투사할 수 있는 광학도 입니다. 예를 들어, 어떤 사람들은 X축과 Y축에 +/- 60° 광학이라고 말할 것이다. X축과 Y축에서 투영할 수 있는 각도는 단일 레이저로 덮을 수 있는 투영 면적의 크기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이 점에 유의하십시오. X축과 Y축의 +/- 60° 광학에서 시판되는 레이저를 개선.

여기 광학 스캐닝 사양에 대한 개요가 있으며, 이러한 사양들이 귀하가 생성할 수 있는 효과와 어떻게 관련되어 있는지 설명하십시오.…

  • 30K @ 8°(X축과 Y축의 +/- 60° 광학) – 이것은 레이저 빔 효과에 적합하며, 기본적인 레이저 그래픽, 텍스트, 로고 투영에도 사용할 수 있다. +/- 60° 광학은 상당히 큰 스캔 각도로, 비교적 넓은 투영을 커버할 수 있다.
  • 40K @ 8°(X축과 Y축의 +/- 60° 광학) – 이것은 레이저 빔 효과에 매우 적합할 것이며, 또한 더 선명하게 보이는 레이저 그래픽, 텍스트, 로고 투영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 60° 광학은 상당히 큰 스캔 각도로, 비교적 넓은 투영 영역을 커버할 수 있다.
  • 50K @ 8°(X축과 Y축의 +/- 60° 광학)– 이것은 레이저 빔 효과에 매우 적합할 것이며, 또한 매우 날카롭게 보이는 레이저 그래픽, 텍스트, 로고 투영도 제공할 수 있을 것이다. +/- 60° 광학은 상당히 큰 스캔 각도로, 비교적 넓은 투영을 커버할 수 있다.
  • 60K @ 8°(X축과 Y축의 +/- 60° 광학) – 이것은 당신이 만들고 싶어하는 거의 모든 종류의 레이저 디스플레이에 적합할 것이다. 그러나, 이 속도를 실제로 달성할 수 있는 광학 스캐닝은 몇 가지에 불과하다.

**제조자가 웹사이트나 마케팅 자료에 명세서를 기재한다고 해서 그것이 사실이라는 뜻은 아니다. 불행히도, 많은 사람들이 이 명세서를 진정으로 이해하지 못하기 때문에, 당신은 특히 더 많은 예산에 근거한 시스템에 대해 이 명세서를 엄청나게 과장하는 많은 회사들을 발견할 것이다. 친구들에게 물어보고, 리뷰를 읽고, 가능하면 레이저를 사기 전에 자신을 시험해 볼 수 있는 데모 유닛을 구하라. 이것이 당신이 양질의 광학 스캐닝 시스템을 얻고 있는지 알 수 있는 유일한 방법이다. 누구든지 종이 위에 숫자를 올릴 수 있다.

Below는 시중에 나와 있는 다양한 레이저 프로젝터 안에서 사용할 수 있는 오늘날의 최고 품질의 광학 스캐닝 시스템 목록이다.

  • Compact-506 – 높은 품질과 저렴한 가격의 광학 스캐닝 시스템, 우수한 품질의 레이저 텍스트, 그래픽 및 로고뿐만 아니라 모든 유형의 레이저 빔 효과에 적합하다. 이것들은 일반적으로 그들이 지지할 수 있는 거울의 크기 때문에 전력 500mw에서 약 7watts에 이르는 레이저에 사용된다.
  • Cambridge CT6215 – 이것은 또 다른 훌륭한 광학 스캐닝 시스템으로, 레이저 쇼에 통합된 최초의 광학 스캐닝 시스템 중 하나였기 때문에 업계 전반에서 흔히 사용되고 있다. 이러한 시스템은 최대 40W의 전력에서 약 9W의 고출력 레이저에 통합되어 있다.
레이저 쇼 디자인
레이저 쇼 프로젝터 설명

뉴스

교육

Pagolin 의 동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