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사진을 잘 찍는 방법 | Pangolin Laser Systems

레이저 사진을 잘 찍는 방법

이메일 대화에서 얻은 내용:

좋은 레이저 사진을 위한 디지털 카메라

나는 코닥 DC260 시리즈(현재의 DC290)로 좋은 결과를 얻었다. 이 카메라는 셔터를 수동으로 제어할 수 있는 메가픽셀 디지털 카메라 입니다. DC260 시리즈는 최대 16초(!)까지 노출되는 데 시간이 걸릴 수 있다. 필름 카메라 섹션에 아래에 설명된 바와 같이, 장시간 노출이 가능한 것이 중요하다. 약 1초는 최소 - 더 빠른 것(예: 1/2초, 1/4초)은 원하는 모든 종류의 레이저 사진을 촬영하기에 충분히 유연하지 않을 수 있다.
스마트미디어카드("필름")를 꺼내 PCMCIA 어댑터에 꽂아 노트북에 꽂고 사진을 찍은 뒤 1분 안에 볼 수 있어 DC260은 특히 좋다. 레이저 사진이 나쁘면 즉시 다시 할 수 있다. 사진이 발전할 때까지 기다릴 필요 없다.
좋은 레이저 사진을 찍을 수 있는 다른 디지털 카메라는 분명히 있다. 예를 들어, 니콘 CoolPix 990 시리즈는 또한 긴 셔터 속도와 풍부한 수동 제어 기능을 가지고 있다.

양호한 레이저 녹화를 위한 필름 카메라

필름 카메라용, 나는 후지 벨비아 슬라이드 필름을 추천한다. ASA 50단계의 속도여서 시간 노출도 해야 할 것이다. 벨비아는 포화도가 매우 높아서 레이저에 특히 좋다.. 당신은 그들이 빛을 더 정확하게 포착하기 때문에 거의 항상 슬라이드를 사용해야 한다. 필름을 사용하면 먼저 음이 개발되고, 그 다음 인쇄가 이루어진다. 두 영역 모두 "정상" 사진에는 괜찮지만 레이저 사진은 손상시킬 수 있는 조정을 할 수 있다. 물론, 일단 좋은 슬라이드를 얻으면, 당신은 그것들로 중복된 지문을 만들 수 있다.

나는 그래픽을 주로 찍기 때문에 아래 팁은 벽이나 스크린에 있는 이미지들을 위한 것이다.
네 카메라는 반사광이어야 해 렌즈가 보는 것을 정확히 볼 수 있도록. 왜곡이 문제가 될 수 있는 모든 것을 촬영하는 경우(원, 사각형) 그리드 패턴을 올리고, 렌즈를 통해 시야 확보하며, 범용 기하학적 코렉터나 이와 유사한 장치를 사용하여 렌즈에 격자 사각형을 구하십시오. 벽이나 화면의 모양에 대해 걱정하지 마십시오. 그냥 그리드를 렌즈에 넣어. 나는 이것을 래스터 사진(많은 수평선)으로 해왔고, 만약 당신이 마지막 사진이 평평하고 정사각형(키스톤이 아닌)으로 나오기를 원한다면 필수적이다.
좋은 결과를 위해, 레이저를 벽이나 스크린에 꽤 가깝게 한다. 이것은 선을 더 작게 만들고 그래서 더 선명하게 만든다. 수동 포커스를 사용하고, 조명을 벽이나 스크린에 테이프로 부착된 표적을 사용하는 것에 초점을 맞춘다. 조리개는 F16과 같이 여러분이 원하는 대로 아래로 멈춰야 한다. 이제부터 조리개를 바꾸지 마라. 셔터 속도만 변경하십시오.
새로운 주제가 생겼거나, 카메라에서 잠시 떨어져 있을 때, 나는 각 이미지를 약 5-10회 촬영하다..나는 1/16초 짧은 셔터로 시작해서 16초 또는 32초의 수동 시간 노출로 올라간다. 여기 좋은 팁이 있다: 얼마 후에 셔터를 얼마나 오래 열었는지는 중요하지 않다. 더 오래 노출되면 큰 차이가 나지 않을 것이다(기술적으로 상호 실패라고 알려져 있다). 그래서 매번 셔터 속도를 두 배로 늘려라. 예: 1/16, 1/8/, 1/4/, 1/2, 1, 2, 4, 8, 16, 32초. 필름을 낭비하지 않으려면 1/8, 1/2, 2, 8, 32의 노출 시간을 모두 사용하십시오. 더 긴 노출의 경우 몇 초를 셀 수 있다. 정확할 필요는 없다.
물론 셔터 속도는 빠를 때 효과가 있다. fast exposures may pick up only part of the laser image’s refresh. 예를 들어, 스캐너가 초당 8회 새로 고침을 투사하고 있고 1/16초의 노출을 사용하는 경우 그래픽의 절반만 볼 수 있다.
그리고 단 한번의 스캔[/b]만를 잡는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다. 예를 들어, 1.5개의 스캔을 포착하더라도, 스캔한 이미지의 부분과 스캔한 부분을 두 번 검사한 부분 사이에 여전히 현저한 밝기 차이를 볼 수 있다. 이것이 긴 노출이 필수가 되는 이유다 - 당신은 많은, 많은 스캔을 잡을 것을 보증한다.
 필름 롤의 F-스톱과 각 촬영에 대한 노출[/b]을 기록한다. 또한 첫 번째 1-2 사진 및 마지막 1-2 사진은 룸 조명이 켜져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네가 신경쓰는 것은 오직 롤의 시작과 끝부분에 밝은 프레임을 몇 개 구해와라 필름 프로세서가 프레임을 어디에 잘라야 하는지 알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그들은 컬러 라인으로 펑크난 검은색 필름 롤을 가지고 있다. 그들은 색깔있는 선들의 중심을 어떻게 잡는지 말할 방법이 없다.I 같은 날 필름을 처리한다. 장비를 올려놓고 모든 변수들이 내 마음 속에 새로울 수 있도록. 그러면 색 밸런스를 조절할 수 있다. 레이저 소프트웨어 컬러 컨트롤), UGC 또는 셔터 속도. "완벽한" 슛을 하려면 보통 두 롤이 필요하다.
좋은 연구실로 작업하기 그 프로에게 굽실거리다.. 네가 하는 일을 그들에게 말하세요. 그래서 그들은 이 영화에 뭔가 문제가 있다고 생각하지 않을 것이다.슬라이드가 돌아오면 I 슬라이드에 F-스톱과 셔터 속도를 기록한다. 지금 바로 ,당신은 항상 브래킷 시트를 잃어버리므로 슬라이드에 데이터를 기록하십시오. 필름 유형(예: 벨비아)이나 레이저 장비와 같은 다른 정보를 작성하고 싶을 수도 있다.
빔의 경우 천이나 사진 배경지의 구멍 뒤에서 나와야 한다. 이것은 프로젝터 뒤에 있는 물체나 프로젝터를 볼 수 없게 하는 것이다. 나는 빔을 자주 하지 않기 때문에 "브래킷, 브래킷, 브래킷"을 제외한 많은 구체적인 팁을 줄 수 없어!

디지털 생성 및 편집

내가 토론하고 싶은 마지막 주제는 전자적 창조 혹은 레이저 그래픽 편집.
디지털 카메라를 사용하거나 슬라이드를 스캔하면 레이저 사진을 수정하거나 보다 창의적으로 만들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물론 대비, 밝기, 포화, 기타 요소를 조정할 수 있다. 하지만 너는 훨씬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다.

하나의 스캔 헤드 두 개

예를 들어, 여러분이 2개의 스캔 헤드 빔 쇼를 촬영하고 있다면, 스캔 헤드 하나를 쏘면 포토샵과 같은 프로그램에서 이미지를 뒤집고 두 개를 섞는다. 적절한 블렌딩 모드를 사용하면, 당신은 완벽하게 대칭적인 이미지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 그것은 사실적으로 보인다(빔이 겹치는 이중 밝기). 이 기법은 웹페이지의 빔레이저 사진 한두 장에서 볼 수 있다. Pangolin.com "Windows 벽지" 사진 다운로드.

합성사진

내가 개발한 기술 중 하나는 그림으로 시작한 "사진"을 만드는 것이다. 안에 레이저 디자이너 격자선, 점선, 축선 또는 기타 배경(레이저선)이 없는 LD 그리기 창(최대 크기로 확대됨)의 화면 캡처를 수행할 수 있다. 이 화면 캡처를 Adobe Photoshop으로 가져간다. 나는 레이저 라인만을 얻기 위해 크롭을 하고, 그리고 나서 흐릿함과 소음과 같은 다양한 효과를 더한다. 이것들은 레이저 사진이 어떻게 생겼는지 모사하는데 도움을 준다. 때때로 나는 레이저 그래픽을 둘러싸는 "빛"을 만들기 위해 한 버전은 더 선명하고 더 밝은 버전, 다른 버전은 흐릿하고 희미하게 보이게 하고 겹치게 할 것이다.
이 기법을 적절하게 사용한다면, 고객이나 다른 사람들에게 레이저 이미지의 모습을 보여주는 것이 완벽하게 유효하다고 느낀다. 이 테스트는 포토샵으로 만든 합성 사진이 실제 레이저 투사된 이미지와 본질적으로 동일한지 여부다. 나는 그들이 그렇다고 느낀다.
표지에 레이저 나선형을 만드는 손과 마우스로 우리의 4색 책자를 얻으면 이런 효과를 매우 잘 볼 수 있다. 이 책자에는 영어로 된 것과 독일어로 된 두 가지 버전이 있다. 한 커버에 포토샵 합성사진 기법을 썼다. 다른 표지에서는 디지털 카메라로 사진을 찍었다. 자, 이 사진들은 1200 dpi에서 거의 8.5인치 정사각형이기 때문에 어떤 결점도 볼 수 있다는 것을 기억하라!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두 이미지를 본질적으로 동등하다고 부를 것이다.
우리집 레이저 "이미지"의 웹사이트에는 실제 레이저 사진이 아닌 포토샵으로 만든 합성사진인 다른 예들이 있다. 두 가지 두드러진 예외는 많은 스캐너 테스트 사진과 치어리더 사진이다. 스캐너 테스트 사진은 디지털 카메라를 사용하여 촬영되었다. 왜냐하면 벽에 있는 실제 이미지가 스캐너를 평가하는 데 중요하기 때문이다. 치어리더 레이저 사진도 디지털 카메라를 이용해 촬영했다. 이것은 "학교 정신"을 위해서는 치어리더들이 실제로 레이저 광선에 있다는 것이 중요했기 때문이다.

DMX 콘솔에서 레이저 제어 방법

뉴스

교육

Pagolin 의 동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