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브 레이저 쇼 만드는 법 | Pangolin Laser Systems

라이브 레이저 쇼 만드는 법

레이저 쇼를 제아하는 방법

라이브 레이저 쇼

라이브 레이저 쇼는 아마도 레이저 쇼를 조절하는 가장 인기 있는 방법일 것이다. 축제, 나이트클럽, 비슷한 행사에서 자주 볼 수 있으며, 대부분 "레이저 빔과 에어리얼 쇼"이지만, 때때로 다양한 레이저 그래픽과 드물게 레이저 맵핑과 상호작용 효과. 라이브 레이저 쇼를 할 때, 당신은 일반적으로 음악 재생의 박자에 맞추어 공연하고 있으며, 당신은 이것을 PC/터치스크린, MIDI, DMX 또는 조명 콘솔에서 실행할 수 있다.

  • 예시가 나타나 있다.

PC 또는 터치스크린에서 전원 공급

많은 고객들이 PC나 터치스크린 컴퓨터에서 라이브 레이저 쇼를 조종할 것이다. 이런 종류의 설정은 매우 흔하다. 기본 설정을 보여주는 그림은 아래와 같다.

PC with BEYOND
Laser show live control action

MIDI 또는 DMX 콘솔에서 라이브(PC 포함)

어떤 고객들은 촉감을 선호하고 미디 또는 DMX 콘솔이 제공해야 한다. 그리고 이런 식으로, 그들은 MIDI나 DMX 콘솔을 PC에 연결한 다음 소프트웨어를 제어하다 그리고 그 디바이스로 부터 생방송을 보여준다

PC and MIDI device
PC and MIDI console in action

조명/DMX 콘솔에서 라이브(PC 포함)

우리는 또한 조명 디자이너를 기반으로 한 배경에서 온 고객들도 있다. 그들은 그들의 모든 쇼를 조명 또는 DMX 콘솔 (GrandMA, Chamsys, Hog, Avolites 등) 또한 이러한 설정에서는 소프트웨어가 콘솔과 통신한 다음 원하는 콘솔에서 프로그램을 제어한다..

PC and Lightin console
Lightin console and PC in action

조명/DMX 콘솔에서(PC 없음)

PC를 설치하지 않고 조명이나 DMX 콘솔에서 전체 프로그램을 실행할 수도 있다. 이것은 조명 디자이너들에게 매우 인기가 있다. 이러한 설정에서 원하는 레이저 쇼와 콘텐츠를 소프트웨어에서 설계하는 경우 (퀵쇼 나 비욘드). 그런 다음, 그 내용을 FB4 하드웨어 (내부 또는 외부 버전). 그 후에는 원하는 조명 콘솔에서 FB4에 저장된 콘텐츠를 제어할 수 있다.

Liting console laser connection artnet
Lighting console with laser in action
레이저 하드웨어 표시
사전 프로그램된 레이저 쇼를 만드는 방법

뉴스

교육

Pagolin 의 동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