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 레이저 쇼를 볼 수 있는 위치 | Pangolin Laser Systems

무료 레이저 쇼를 볼 수 있는 위치

레이저 쇼는 레이저가 만들어내는 감정적인 사건이다. 만약 당신이 레이저 전문가라면, 당신은 분명히 본 적이 있다. 많은 레이저 쇼 무료 레이저 쇼와 상업적인 쇼에 시간을 할애한다. 만약 당신이 레이저를 처음 접한다면, 당신은 아마도 레이저 쇼를 공연한 행사에 참석함으로써 레이저를 보러 왔을 것이다. 대체로 레이저 광선 같은 빛은 없다.

Laser shows at events can be free laser shows or commercial laser shows

다른종류의 레이저쇼

레이저 쇼는 라이브 레이저 쇼(무료 레이저 쇼 또는 상업용)로 나타나며, 레이저 자키(LJ) 음악이나 공연에 맞춰 그의 레이저 쇼를 역동적으로 공연한다. 레이저 애니메이션과 레이저 이미지의 훌륭한 준비와 지식, 정밀도, 속도 등은 훌륭한 라이브 레이저 기수가 가지고 와야 할 기술이다.
레이저 쇼는 한 조각으로 분해되고, 레이저 애니메이션 루프는 음악이나 공연의 다른 사건 상황에 시간에 맞추어 반응한다.
모든 단서에 대한 빠른 접근을 위한 격자 시스템과 재산 조작 및 효과에 대한 슬라이더가 최상의 방법인 경우, 다음과 같이. 판골린 퀵쇼.

Live Laser Shows can exist as free laser shows

사전 프로그래밍된 레이저 쇼 종종 음악에 의해 동기화되고 결합된다. 레이저 쇼 프로그래머는 창조 작업을 하는 동안 3차원 빛이 전체 영역을 채울 수 있는 시간과 가능성을 훨씬 더 많이 가지고 있다. 그는 음악에 의한 감정을 사용하고 레이저 광선이 지지하고 이야기를 하게 함으로써 그 감정을 여러 번 증가시킬 수 있는데, 청중들은 전에 본 적이 없는 것이다.
그것을 위해 시간 표시 막대 기반 프로그래밍은 많은 전문 레이저 쇼 프로그래머들이 하는 것처럼 사건을 배치하고 효과에 의해 시각적 외관을 조작하여 완전히 새로운 세상을 만드는 가장 편리하고 직관적인 방법이다. 판골린 비욘드.

beyond-multimedia-timeline for creating free laser shows

누구라도 레이저 쇼 프로그래머가 될 수 있을까?

대답은 . 단지 약간의 시간과 창조적인 에너지는 놀라운 레이저 쇼를 만들기에 충분하다. 판골린 비욘드, 그리고 심지어는 판골린 퀵쇼 (t엔트리 레벨 소프트웨어).

하지만 시간이 한정되어 있고 내가 레이저 쇼 프로그래밍 기술을 배우고 향상시키는 것을 좋아한다면 어떨까?

판골린은 고객들의 요구에 대해 알고 있으며, 이미 수년 전부터 무료 레이저 쇼를 위한 판골린 쇼 포털이라는 고객층에게 해결책을 제공하고 있다.팡골린은 그러나 이것을 회피하면서 미래를 들여다보고 의뢰인들의 소망을 더 쉽고 편리하게 충족시킬 준비를 했다. 그래서 판골린이 버전 3에 도달했을 때, 판골린은 레이저 쇼 성능 소프트웨어 솔루션 생성 비욘드 그리고 퀵쇼, 그들은 레이저 쇼 콘텐트를 얻는 방법을 개선했다.

판골린 클라우드 – 무료

Pangolin Cloud는 Laser Show 성능 및 생성 소프트웨어 솔루션과 병합됨. 판골린 클라우드, 판골린 사용자들은 사용자가 참여하여 그들의 멋진 컨텐츠를 출판할 수 있기 때문에 지속적으로 성장하고 있는 레이저 프레임과 이미지들을 많이 보유하고 있다.

BEYOND cloud contains free laser shows

판골린 구름 - 예측 및 전시용

그러나 애니메이션과 프레임뿐만 아니라, 전체 쇼도 이용할 수 있고 팡고린 클라우드 내에서 모든 팡고린 사용자들과 공유할 수 있다. 모든 애니메이션, 프레임, 쇼는 검토되고 분류되므로 팡골린 클라우드 사용자 인터페이스 내에서 찾기 쉬운 장소에 나타난다. 물론 거대한 레이저 콘텐츠 데이터베이스를 빠르게 필터링하기 위한 검색도 가능하다. 새로운 컨텐츠를 얻는 것은 단지 드래그 앤 드롭일 뿐이다. 그렇게 쉬운.

Pangolin Cloud를 사용하고 작업하는 방법을 보여 주는 다음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더 이상 검색 안 함 - 무료 레이저 쇼 획득

그래서 알려진 검색 엔진에서 시간을 보내거나 인터넷 전체에 퍼져있는 컨텐츠를 찾는 대신에 free laser shows, 판골린은 당신의 창의력을 발휘할 수 있는 장소를 만들었고, 판골린 가문의 모든 구성원들에게 이 "마술과 감정의 장소"를 제공함으로써 1-2-3만큼 쉽게 레이저 쇼 창작을 만들었다.

다시 한번 판골린은 고객과 레이저 산업의 모든 구성원들에게 최고의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혁신적인 최고 자리에 올랐다.

소셜 미디어에 판골린 참여

레이저 쇼와 콘텐츠를 얻는 또 다른 좋은 방법은 페이스북 커뮤니티에 가입하는 것이다. 우리의 페이스북 그룹들에서는, 당신은 전세계의 수천명의 레이저 아티스트들과 연결할 수 있는데, 그들 중 다수는 고객들을 위한 맞춤형 쇼와 컨텐츠를 만드는 것을 전문으로 한다. 아래의 링크를 사용하여 Facebook 및 소셜 미디어에 가입하십시오.

Facebook의 친구: www.Facebook.com/PangolinSystems
Join our Facebook Group: https://www.facebook.com/groups/PoweredbyPangolin/
Twitter에서 팔로잉하기: www.Twitter.com/PangolinSystems

관객 검색 안전
레이저 교육 자료 찾기

뉴스

교육

Pagolin 의 동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