혁신적인 레이저 쇼를 통해 레이저 쇼를 더 안전하게 만드는 Pangolin 레이저 시스템 | Pangolin Laser Systems

혁신적인 레이저 안전 제품으로 레이저 쇼를 보다 안전하게 만드는 데 도움이 되는 Pangolin 레이저 시스템

의 인기 레이저 조명 쇼 지난 몇 년 동안 기하급수적으로 증가했고, 많은 전문가들은 현재, 그들이 레이저 조명 쇼 산업은 25억 달러 이상의 가치가 있다. 

레이저 쇼 사업 진출자가 이처럼 크게 늘어난 데다 레이저 쇼가 벌어지면서 적절한 레이저 안전 훈련과 사용 편의성이 절실해졌다.레이저 안전 제품또한 성장했다. 

판골린 레이저 시스템은 28년 이상 사업을 해왔으며, 항상 응용과 홍보의 선두주자였다. 레이저 안전성.그 회사는 많은 것을 받았다. 특허 및 국제상혁신적인 레이저 안전 기술을 위해 그들은 시장에 출시했다. 

최근 레이저 안전 세미나에서 (그동안의 일부로서 행해졌다.) LDI 전시회Pangolin의 대통령과 CTO William R. 베너 주니어는 레이저 안전을 둘러싼 몇 가지 문제를 논의했고, 판골린이 고객들에게 어떻게 사용하기 쉬운 안전 제품을 제공하고 있는지 설명했는데, 이것은 그들이 아름다울 뿐만 아니라 안전하고 안전한 쇼를 공연하는데 도움을 준다.많은 경우에 있어서 더 보기 즐거운.. 베너는 프레젠테이션에서 레이저 안전에 관한 무료 정보와 기사를 강조했으며, 팡골린 웹사이트에서 이용할 수 있다. https://legacy.pangolin.com/resguide09.htm. 

Benner의 프레젠테이션에서 논의된 기술로는 Pangolin의 특허가 있다.보 감쇠 지도 기술” (단축 BAM)은 레이저 프로젝터의 출력 전력을 특정 영역으로 투사할 때 줄일 수 있도록 한다. 이 기능(모두 표준으로 제공됨) 판골린 소프트웨어,대중을 포함하여 QuickShow, BEYOND 그리고 LD2000 프로그램), 운영자는 프로그램을 시청하는 사람이나 레이저 빔에 노출될 수 있는 공연자를 위해 레이저 프로젝터의 출력 전력을 안전한 수준으로 줄일 수 있다.

그들의 것 외에 빔 감쇠 맵, Benner의 프레젠테이션에서는 특허받은 다른 제품도 논의했다. 판골린 레이저 안전기술, 그들의 전문가와 같은관객 검색 안전 시스템 (줄여서 PASS) 및 그 사람들 안전 스캔 렌스,이 두 가지 모두 미국에서의 수행 표준으로 간주된다. 청중 스캔레이저 광선은 (레이저 투영이 청중으로 향하게 되어 레이저 빔이 실제로 참석자 또는 연주자 스스로에게 닿게 되는 위치)를 보여준다.

최근 미국에서 관객 스캔이 인기를 끌고 있으며, 많은 유명 투어와 쇼가 이 프로그램을 사용하고 있다. PASS and Pangolin’s안전 스캔 렌즈청중 스캔을 그들의 이벤트에 통합하는 기술. 이 사건들 중 몇몇은 최근의 사건들을 포함한다. 저스틴 팀버레이크 20/20 World Tour, the 데이브 매슈즈 밴드그래미상 수상작가의 미국 투어 및 이벤트 DRAKE.

Pangolin의 PASS 시스템과 그 안전 스캔 렌즈 기술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다음 링크를 참조하십시오. 

PASS

안전 스캔 렌스

판골린은 모든 레이저 사업자가 레이저의 안전을 심각하게 받아들일 것을 권장하고 있으며, 게다가 레이저의 안전성을 향상시킬 수 있도록 한다.레이저 안전 제품, 그들은 또한 무역협회와 제휴했다. 국제 레이저 디스플레이 협회 (ILDA) 레이저 안전 호스팅연수 세미나, 와 레이저 안전 요원 훈련 코스. 

Pangolin Projector Referral Network란 무엇인가?

뉴스

교육

Pagolin 의 동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