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터필러 기업 쇼 | Pangolin Laser Systems

캐터필러 기업 쇼

for 기업 고객, 축제, 나이트클럽, 그리고 많은 다른 사람들 응용 프로그램 유형. 그래서 거대 기업 고객인 캐터필러가 노스캐롤라이나에 새로운 제조공장의 개장을 축하하고 그 행사에 "WOW" 요인을 추가하고 싶어했을 때, 그들은 누구에게 전화해야 할지 알았다.…

개막식을 정말 특별한 것으로 만들기 위해, 라스 엔터테인먼트 팀은 3개의 18와트를 사용했다. RGB 레이저 시스템 유명한 "CAT" 로고를 전시하고, 또한 통합되었다 에이리얼 빔 효과 약간의 재미로, 믹스에. 이 그래픽 시스템은 캐터필러 스키드 로더 중 한 마리의 양동이에 놓여져 있었는데, 이것은 정말 참신한 방법임이 증명되었다. 프로젝터 "장착". 모두 레이저가 통제되었다. 사용 판골린 그리고 판골린이 있는 컴퓨터 QM2000 그 쇼를 통제하는 것도 스키드 위에 놓였다. 로더. 각각 공기 빔 시스템 가졌다. FB3-SE 그것을 실행하는 카드. DMX를 통해 제어"

쇼 테크
개막식을 정말 특별한 것으로 만들기 위해, 라스 엔터테인먼트 팀은 3개의 18와트를 사용했다. RGB 레이저 시스템 유명한 "CAT" 로고를 전시하고, 또한 통합되었다. 에이리얼 빔 효과 약간의 재미로, 믹스에. 이 그래픽 시스템은 캐터필러 스키드 로더 중 한 마리의 양동이에 놓여져 있었는데, 이것은 정말 참신한 방법임이 증명되었다.f 프로젝터 "장착".모든 레이저는 팡골린과 컴퓨터를 이용하여 제어되었다. Pangolin QM2000 쇼를 통제하는 것도 스키드 로더 위에 올려졌다. 각 항공 빔 시스템에는 FB3-SE 그것을 실행하는 카드. DMX를 통해 제어됨

Lasertainment (www.lasertainment.com)

Caterpillar Corporate Show
케이티 페리: 프리즘 월드 투어

뉴스

교육

Pagolin 의 동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