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 Love Houston Sign, Laser Light Show | Pangolin Laser Systems

We Love Houston Sign, Laser Light Show

JD3 LASERS는 누구인가?

설립자 & 소유자:존 딕슨, 에 처음 소개되었다 레이저 그가 미국 해병대에 복무한 후 존은 매혹되었고 레이저 기술에 대해 더 탐구하기 시작했다. 2012년, 존은 이 기술이 연예산업을 위해 포함하고 있는 잠재력을 보고, 결국 메간 머니와 제휴를 맺어, 그것을 그들의 전문성과 독점으로 만드는 것이 그들의 사명이 되었다. 2018년에는 JD3 래저즈 LLC가 만들어졌고, 존과 메간 둘 다 이를 주안점으로 삼고 전업으로 삼았다.

우리의 창조물 <3 휴스턴 프로젝트>.

존 교수는 "프로젝트의 첫 단계는 현장을 방문해 레이저 프로젝터가 설정될 예정이었던 각도를 촬영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그 다음 단계는 의 힘을 활용하는 것이었다. 판골린 비욘드 프레임 편집기그들이 창조할 수 있도록투사 가능한 레이저단신으로 만들다. 레이저 그래픽. 이어 "원하는 대로 프로그램을 진행하기 위해서는 영상을 새 페이지에 있는 별도 단서로 분해해야 한다.BEYOND작업 공간. 그 후, 우리는 단서들을 그 위에 놓았다. BEYOND오디오 트랙과의 시간 표시 막대를 통해 오디오를 처음부터 끝까지 추가된 프레임과 효과와 원활하게 동기화하십시오."라고 John은 말했다. 존과 메간느는 최고의 작품을 만들기 위해 그들의 기술을 결합하여 함께 일했다.

그 후 쇼 디자인그들은 집에서 완성되었고, 랜드마크 지역의 모든 명소가 폐쇄될 때까지 기다렸다가 안전하게 프로젝트를 진행했고, 그래픽을 제자리에 완벽하게 펼쳐놓았다. 확실히 하기 위해 빔 감쇠 지도 완벽한 설정을 통해 불량 빔이 다음 날 밤 동안 원치 않는 공간으로 미끄러질 위험을 줄일 수 있었다. 완전히 또는 가능한 한 눈에 띄지 않게 유지하기 위해 테스트 실행을 가능한 가장 낮은 밝기로 실행한 다음 설정을 빠르게 분해했다.

재미는 차치하고, 장소는 홍보되지 않고, "Renegade Vibe"를 주고, 무작위로 출연하는 것은 JD3가 만들어내는 것의 재미를 더한다. JD3는 동력을 작동시키기 위해 동력 인버터를 사용하여 자동차 배터리와 레이저로 전력을 구동하는 것은 물론, 소량의 다양한 오디오 장비와 전력을 보조하는 작은 승무원을 조립하여 전력을 생산했다.

완전한 성공

"우리는 혁신적이고 포괄적인 BEYOND Essentials 소프트웨어의 사용에서 영감을 받아 레이저 예술성에 대한 매혹적인 잠재력을 성공적으로 입증했고, 휴스턴의 기존 예술작품을 강조하기 위해 뒤바뀐 다채롭고 몰입적인 쇼를 설정하려는 목표를 달성했다." - JD3 레이저

We Love Houston은 완벽한 성공으로, 누구나 어떻게 사용할 수 있는지 보여주었다.레이저 프로제터옆에 laser 레이저 매핑 소프트웨어 오래된 랜드마크와 예술작품에 대한 완벽한 새로운 형태의 예술적 가치를 창조한다. 우리는 특별한 감사를 드리고 싶다. 존 딕슨 & 매거진 머니,레이저로 지역사회에서 무엇을 하고 있는지, 그리고 어떻게 혁신적으로 레이저 프로젝터BEYOND software.

그린밸리 나이트 클럽에서 열린 마틴 개릭스 레이저 쇼
조명 콘솔에서 직접 레이저 제어

뉴스

교육

Pagolin 의 동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