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자 동물원 – 레이저가 달린 뱀! | Pangolin Laser Systems

전자 동물원 – 레이저가 달린 뱀!

2016년은 이곳 미국에서 유명한 전기 동물원의 17년 째 되는 해였습니다..

약 10만 명의 팬들이 랜달스 아일랜드 공원인 ‘와일드 아일랜드’에 모여 뉴욕시를 추월하는 전기 도시 정글을 체험했다.

이 축제는 "생물보다 더 큰 동물에서 영감을 얻은 새로운 무대 디자인과 새로운 세계를 탐험하는 스릴"이라는 약속에 충실하여, 동물원 관람객들로부터 광기에 찬 흰색과 검은색 코브라로 흥분을 이끌어냈다.  본무대

코브라는 약 70피트 높이에 조명, 비디오 벽, 그리고 폭약니코의 근접 폭약, 화염, 색전, 그리고 레이저.가장 매혹적인 순간 중 하나는 코브라가 밝은 초록색 레이저 눈을 와일드 아일랜드 건너편에 비추고 레이저는 관중 바로 위를 맴돌았다..

"피에테크니코 FX는 3년 동안 전기 동물원의 일원으로 활동한 것을 자랑스럽게 여긴다. 매년 우리는 우리의 고객과 청중들을 위해 뭔가 다르고 훨씬 더 창의적인 것을 하기 위해 노력한다. 우리가 올해 무대 디자인을 보았을 때, 우리의 레이저 리더인 제시 파커는 레이저에 코브라를 "살아있는" 것으로 가져올 기회를 보았다. 그는 10개의 FX Series 20w RGB, 2개의 FX Series 24w Green 레이저와 함께 (코브라의 눈을 위해) 사용하였다. FB3가 탑재된 Pangolin's Beyond 소프트웨어 효과를 설계하고 레이저를 제어하여 이 놀라운 효과를 낼 수 있는 하드웨어."라고 Pyrotecnico Creative Director Rockco Vitale이 말했다.

**사진 크레딧: aLIVE 커버리지

쇼 테크:

FX 시리즈 20W 레이저
판골린 비욘드 레이저 쇼 소프트웨어
FB3QS 레이저 제어 하드웨어

버닝맨 2016
2016년 마그네틱 페스티벌

뉴스

교육

Pagolin 의 동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