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닝맨 2016 | Pangolin Laser Systems

버닝맨 2016

1년에 한 번 수만 명의 사람들이 네바다의 블랙록 사막에 모여 임시 도시인 블랙록 시티(Black Rock City)를 만든다. 버닝맨 페스티벌, 공동체, 예술, 자기 표현, 자립을 위해 헌신하는 불타는 남자 축제는 미국 전역에서 가장 창의적인 조명 마인드를 끌어내어 행사에 힘을 실어주는 것으로 잘 알려져 있다. 그리고 레이저는 항상 버닝맨 페스티벌의 조명의 선두에 서서 그 장면에 특별한 "WOW" 요소를 더했다.

그리고 올해 2016 버닝맨 페스티벌에서 파블로 바르가스 씨가 이끄는 마야 전사 프로덕션 팀은 참석한 사람들을 씻겨주는 에너지 넘치는 느낌을 증폭시킨 예술 레이저 기술을 접목하며 전력을 다했다. 하지만 이 기념비적인 레이저 디스플레이는 쉬운 일이 아니었다. 레이저 쇼 수행 사막의 환경은 결코 쉽지 않으며, 일반적으로 먼지가 많고 건조한 환경 때문에 대부분의 생산 및 조명 장비에 피해를 준다.

그래서 이 행사가 잘 진행되도록 하기 위해 마야 전사 팀은 그들의 새로운 함대를 가지고 나왔다. 스펙트럼 30 레이저 프로젝터 통합되어 Pangolin FB4 미디어 서버. 이 최첨단 레이저 쇼 프로젝터는 길의 삶을 위해 만들어졌으며, 가장 혹독한 조건에서도 작동하도록 제작되었다. 의 혁신적인 조합 OPSL 및 다이오드 레이저 소스 이 레이저 쇼 프로젝터 안에는 또한 유닛들이 필요한 밝기를 가지고 있어서 축제에 참가하는 사람들은 사막 하늘을 가로지르는 아름다운 레이저 광선을 볼 수 있었다.

내장된 FB4 미디어 서버 덕분에 행사를 위한 레이저 쇼 컨트롤이 훨씬 쉬워졌다. 마야 전사는 이 차를 운전할 수 있었다. 완전한 네트워크 설정의 레이저, 모두 단 한 곳의 통제소에서 왔어 또한 레이저가 스스로 작동하도록 할 수 있었다(진정한 자동 모드). FB4의 새로운 실시간 시계 기능 사용. 이것은 팀이 레이저 쇼 효과와 콘텐츠를 판골린의 레이저 쇼 소프트웨어, 이걸 FB4의 메모리 시스템에 저장해 그러면 레이저가 자동으로 컨텐츠를 재생할 수 있었고, 콘텐츠를 트리거하는 데 필요한 PC나 콘솔을 모두 사용할 수 있었다. 프로젝터는 정말로 사용자 지정 컨텐츠를 자동으로 실행할 수 있었다. 그들에게 필요한 것은 권력뿐이었다. FB4의 이 혁신적인 특성은 마야 전사가 이 메마른 네바다 주에서도 무난히 공연을 할 수 있도록 도왔다..

쇼 테크: 

Kvant Spectrum 30 레이저 쇼 프로젝터
FB4 미디어 서버(KVANT Spectrum Laser Show Projector에 구축됨)
비욘드 레이저 쇼 소프트웨어

gbk-mw-bm16-81
노벨사
전자 동물원 – 레이저가 달린 뱀!

뉴스

교육

Pagolin 의 동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