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즈의 2019년 월드 투어 "시뮬레이션 이론" | Pangolin Laser Systems

뮤즈의 2019년 월드 투어 "시뮬레이션 이론"

Muse Simulation Theory World Tour

널리 인기 있는 영국 록 밴드 무즈,거대한 경기장과 거대한 레이저 쇼에 관한 한 낯설지 않다. 뮤즈는 지난 2월 다음 월드 투어 "시뮬레이션 이론"을 발표한 후, 그들의 첫 번째 레그인 미국에게 그 광기를 가져다주기 위해 길을 열었다..

Lasers & SFX

레이저와 SFX를 제공하는 것은 이 팀을 깨뜨린 바로 그 팀이다. 세계 기록 레이저 쇼,유일무이한 사람 ER Productions. ER이 뮤즈와 함께 한 세계 투어는 이번이 처음이 아니다. 그들은 뮤즈와 함께 많은 시간을 여행했다. 2ND 로 월드 투어, 그리고저항 세계 투어.

Muse Simulation Theory World Tour

거대한 네온 엑스트라바겐자에 동력을 공급하면서 ER은 그들 자신의 고급 레이저 고정장치의 멋진 무장을 가져왔는데, 그 중 많은 것들은 이 기구를 포함하고 있었다.Pangolin의 FB4 미디어 서버. DMX 리프팅 칼럼에 위 단계 설정을 장착하고 데이터 피드백을 직접Pangolin BEYOND Universe,레이저 프로젝터의 심층적인 제어와 시스템의 안전 측면.

Muse Simulation Theory World Tour

미국 아레나 레그 오브 월드 투어는 막 끝났으며, ER 5월 초에 유럽 경기장에서 뮤즈와 함께 바다를 건너 다음 경기를 할 것이다.

EDC 라스베이거스 2019 - BEYOND 소프트웨어 및 MA Control, 프로그램 가동!
디올 남자 프리폴 2019 레이저 쇼

뉴스

교육

Pagolin 의 동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