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EDD "진정한 색" 월드 투어 | Pangolin Laser Systems

ZEDD "진정한 색" 월드 투어

러시아-독일 음악가 제드드는 현재 자신의 두 번째 스튜디오 앨범인 트루 컬러스 월드 투어를 8월 6일부터 시작해 2015년 11월 28일까지 진행하고 있다. 이 투어는 싱가포르에서 로스앤젤레스, 런던까지 전 세계의 도시를 가로지른다.

그의 히트곡 외에도 Zedd는 그의 청중들이 그가 의도하는 대로 "살아갈" 수 있도록 투어 동안 한번도 들어본 적이 없는 곡들을 의도적으로 데뷔시키고 있다. 폭약니코는 그들의 경험을 증폭시키기 위해 탑승했다. 혁신적인 레이저불꽃, 그리고 특별한 FX. 폭약니코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고 레이저와 특수 FX의 놀라운 라인업을 살펴보십시오. http://www.pyrotecnico.com.

쇼 테크

이 투어를 위해 폭약식 스핀너, 근접 폭약식, 화염, 극저온학, 색종류/스트리머, 폭약식 레이저를 9대 탑재했다. 그들은 또한 판고린도 이용했다. 비욘드 소프트웨어 그리고 FB3QS 하드웨어 고성능 맞춤형 설계 및 제어 RGB 스펙트럼 시리즈 레이저 KVANT에 의해 개발된 레이저 4대를 무대 전체에 펼쳐놓고 2대는 DJ 부스에, 3대는 중층 트러스 위에 장착했다. "결국 결과는 순전히 매혹적이고 우리는 흥분된다."라고 Pyrotecnico Creative Director Rockco Vitale은 말한다..

화학 브라더스 "Echoes Tour에서 본" – ER 프로덕션 기준
삼성 갤럭시 S6

뉴스

교육

Pagolin 의 동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