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년 마그네틱 페스티벌 | Pangolin Laser Systems

2016년 마그네틱 페스티벌

애틀랜타 모터 스피드웨이에 위치한 이매진 뮤직 페스티벌은 큰 성공을 거두었는데, 특히 이 페스티벌이 열린 지 3년밖에 되지 않았다는 점을 감안하면 더욱 그랬다. 이 행사에 예약된 예술가들은 DILLON FRANCIS, BENNY BENASSI, BOGORE, DISCO BISQUITS, EXCISION, GramatIK, NERO, SHOWTEK, STE AnGELLO, ZED DEAD 등으로 구성된 모든 스타 라인업을 갖추고 있어 놀라울 게 없었다. 축제는 6개의 무대, 카니발 놀이, 서커스 공연, 고고 댄서들, 창조적인 장식, 거대한 LED 스크린, 엄청난 기능 1 사운드 시스템, 놀라운 조명 디스플레이, 그리고 물론 많은 놀라운 레이저들이 있었다. 또한, 이 연례 행사는 새로운 장소로 옮겨져 처음으로 캠핑을 포함시켰다.

레이저는 축제의 필수 요소였고, 그 "와우" 요소를 행사에 가져오는 데 도움이 되었다. 그리고 에 있는 팀은FullColorLasers.com(LASER ASSASSNS)는 4명의 기술자만이 운영하는 22개의 레이저 프로젝터를 축제 현장에 배치하여 운영하였다..

메인 스테이지에는 믿을 수 없을 만큼 의 전시가 되어 있었다. KVANT SPECTRUM 20watt lasers,특징 Pangolin의 새로운 통합 FB4 네트워크 하드웨어 및 모든 혁신적인 신제품 Saturn 광학 스캐닝 시스템 (이것은 디자이너들이 믿을 수 없을 정도로 넓은 에이리얼 레이저 투영, 액체 하늘, 빔 효과를 만들 수 있게 해준다.) 게다가 일련의 KVANT ClubMAX 6000 systems 와 함께 사용되었다. PANGolin의 PASS 청중 스캔 하드웨어, 전면적으로 레이저 투영 영상을 스캔하는 청중. 이 레이저의 조합은 사람들이 실제로 손을 뻗을 수 있는, 그리고 레이저 광선을 감싸면서 만질 수 있도록 만들어졌다. 메인 레이저 쇼 외에도, 두 개의 KVANT ClubMAX 3000은 다음과 같이 사용되었다. 레이저 그래픽과 추상적 효과를 투사하다.,무대 양쪽에 있는 워터스크린에.

전체 레이저 디스플레이는 ArtNet을 통해서도 제어되어 엄청나게 빠르고 쉽게 설치되었다. FOH에서 레이저로 ArtNet 피드 한 개를 실행한 다음 모든 투영 시스템에 데이지 체인이 있는. 그리고 풀컬러레이저스의 팀은 이 새로운 기술로 운영되는 미국 최초의 회사들 중 하나이다..

이 새로운 레이저 쇼의 설치 방법은 KVANT의 레이저 시스템 내부에 적용된 판골린 FB4 네트워크 하드웨어 덕분에 가능해졌다. 이러한 설정에서 FB4 하드웨어는 실제로 레이저와 통합된다. 그런 다음 단일 네트워크 또는 ArtNet 피드를 "프로젝터 1"로 전송한 다음 이벤트에서 다른 프로젝터에 데이지 체인으로 연결한다. 그리고 각 레이저에는 자체 FB4가 통합되어 있기 때문에 모든 유닛이 독립적으로 제어되어 서로 다른 외관을 동시에 투사할 수 있다..

Imagine Festival의 내용은 전적으로 풀컬러 래저에 있는 놀라운 예술가들에 의해 디자인되었고, 그 안에 창조되었다. Pangolin BEYOND 고급 소프트웨어, 이를 통해 풀 컬러 레이저가 레이저 효과를 쉽게 동기화할 수 있으며, 다른 스테이지 조명 및 비디오 효과가 발생한다. BEYOND와 FB4는 모든 주요 조명 산업 프로토콜(네트워크, DMX, ArtNet, SMPTE 타임코드, OSC 등)을 지원하므로, 강력한 제어 및 설계 옵션을 제공하면서도 이러한 다른 멀티미디어 효과로 레이저를 매우 쉽게 빗나갔다.

LASER ASSASSINS는 판골린과 KVANT의 최신 레이저 기술을 이용하여 축제를 완전히 파괴했다. 그들의 레이저 쇼는 3일 밤 내내 업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몇몇 예술가의 라이브 음악을 공연하고 있었고, 관중들은 완전히 빠져들었기 때문에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놀라운 레이저 빛, 그리고 놀라운 시각 효과. Imagine Music Festival은 음악, 제작, 비주얼에서 팬들이 바랄 수 있는 모든 것을 가졌다. 모든 감각이 자극되어, 평생 지속될 마법과 추억의 3일 동안.

imf2016_0826_232941-9877_agp
imf2016_0826_232941-9880_agp
40
41
lazer-mag_12153901
lazer-mag2153902

쇼 테크: 

6 x 20W KVANT SPECTRUM 레이저 시스템(FB4 및 새턴 5 스캐닝 시스템 포함)<4 x ClubMAX 6000 레이저 시스템>2 x ClubMAX 3000 레이저 시스템
4 x 풀 컬러 레이저 15W FCLGB 레이저 시스템
/p

Pangolin BEYOND 고급 레이저 쇼 소프트웨어는 다음과 같이 사용되었다. 레이저 쇼와 콘텐트를 디자인하다.

전자 동물원 – 레이저가 달린 뱀!
레이저 쇼 시스템 – 댄스 밸리 페스티벌

뉴스

교육

Pagolin 의 동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