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리아나 그란데 | Pangolin Laser Systems

아리아나 그란데

허니문 투어는 두 번째 콘서트 투어로, 첫 번째 국제 투어는 다음과 같다. 미국인 레코딩 아티스트 아리아나 그란데 이것은 그녀의 두 번째 스튜디오 앨범을 지원했다., 나의 모든것 (2014).

2014년 9월에 공식 발표된 이 투어는 전역을 여행할 것이다. 북미Europe, and 아시아. 2015년 2월 25일에 시작되었다.미주리 주, 독립 그리고 2015년 10월 15일에 결론을 내릴 것이다.El Paso, Texas.

아리아나의 투어 매니지먼트는 오늘날의 전통적인 조명이 그들이 바라던 영향을 미치기에 충분하지 않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팀은 파트너인 엄격한 FX와 협력하여 7개의 맞춤 제작을 하기로 결정했다. 고출력 레이저 프로젝터,그 여분의 "와우 팩터"를 투어에 더하면..

티모시 핀(Timothy Finn)캔자스 시티 스타 이 쇼는 "음악, 춤, 레이저, 비디오, 폭약, 의상 변화 등이 매우 다양하게 혼합된 것으로서, 동료 팝 디바들이 전하는 시청각 안경과 유사하다"고 설명했다. 케이티 페리 와브리티니 스피어스.”

쇼 테크

엄격히 FX 사용 Pangolin's Beyond 소프트웨어  FB3QS 하드웨어 독일의 아크토스 레이저에 의해 개발된 7개의 맞춤형 고출력 RGB 코랄 ARC 시리즈 레이저를 제어한다. 이 7개의 레이저에는 맞춤 제작 36와트 레이저 투사 시스템 4개와 스테이지 전체에 걸쳐 펼쳐져 있으며 트러스 안에 탑재된 30와트 레이저 투사 시스템 3개가 포함되어 있으며, 대상 빔과 바운스 미러와 함께 사용되었다.

삼성 갤럭시 S6
Microsoft Windows 10 로고

뉴스

교육

Pagolin 의 동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