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리히 거리 퍼레이드 | Pangolin Laser Systems

취리히 거리 퍼레이드

레이저월드 AG 가장 주목할 만한 일 중 하나를 위해 최근에 완성한 일. 레이저 조명 쇼 올해 스위스에서 개최될 것이다. Laserworld 팀은 Laserworld를 생산하기 위해 일했다. 레이저 효과 2012년도의 취리히 스트리트 퍼레이드 95만 명으로 추산되는 스위스 취리히에서

이 퍼레이드를 위해 레이저월드는 "Sechselaeutenplatz," "Bürkliplatz," "Konzerthaus"를 포함한 3단계에서 레이저를 작동시켰다. 레이저를 세 개의 별도 단계에서 작동하게 하고, 다수의 레이저를 허용한다. 다른 레이저 효과 동시에 일어나게 하고, 그들에게 더 큰 경험을 제공하도록 돕는다. 쇼 보기. 또한 레이저 효과는 스웨덴 하우스 마피아의 스티브 앤젤로가 젝셀라텐플라츠 무대에서 공연한 음악 세트와 함께, 그리고 뷔르클리플라츠 무대에서 DJ 그룹 펜듈럼과 함께 공연되었다..

레이저월드는 총 150와트를 가지고 왔다. 레이저 파워 쇼에, 그리고 그들의 프리미엄 라인 중 15개를 사용했다. RTI 프로젝터 그 행사에서. These RTI 프로젝터 최신 정보를 사용할 수 있음in 일관된 OPSL 레이저 뿐만 아니라 기술 케임브리지 기술 검색 시스템.

쇼 테크:
15개의 프로젝터 설정에는:

RTI 나노 AT6 RRYGCB 35W 프로젝터(중앙 스테이지) RTI
피코 RGB(11W)
RTI PIKO RGB (4W)

Laserworld RTI 유닛의 출력력과 빔 품질은 장관이었고, high power beams 취리히 시 전역에서 볼 수 있었다..

Pangolin Laser Systems 쇼와 그들의 혁명적인 새로운 쇼의 통제 시스템을 제공했다. 비욘드 레이저 제어 소프트웨어 이 특별한 행사에 사용되었다. 3개의 판골린 BEYOND 시스템즈 운영중이다  QM2000.NET 으로 하드웨어는 Schselaeutenplatz 단계에서 사용되었다. 그리고 3개의 판골린 BEYOND 시스템 하나로 운영 QM2000.NET 그리고 두개의 FB3QS 하드웨어 장치들은 Burkliplatz 단계에서 제어하기 위해 사용되었다. Burkliplatz 단계에서 사용된 시스템은 다음과 같이 제어되었다. AKAI APC 40,공연하다 "살아있는" 레이저 효과,음악의 박자에 맞추어

Laserworld (www.laserworld.com)

Zurich Street Parade Stage
Zurich Street Parade Laser controller
케이티 페리: 프리즘 월드 투어

뉴스

교육

Pagolin 의 동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