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 뮤직 어워드 2015 | Pangolin Laser Systems

유튜브 뮤직 어워드 2015

 2015년 유튜브 뮤직 어워드 2개월 동안 감독, 예술가, 창작자와 협력하여 선정된 수상자를 위한 13개의 비디오를 제작하였다.. 미래 무기 레이저 & 조명 설계 발사 순서에 필요한 장비와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고용되었다.

레이저 촬영 시 발생하는 스캔 속도 오류를 이용하여 아름다운 건축용 빛의 리본을 만드는 방법이 고안되었다. 배우들은 레이저 건축의 광선을 통해 이동했고 레이저와 자발적으로 상호작용했다. 스캔 속도 효과 및 레이저 상호 작용은 프로그래밍된 사용자 지정에 의해 제어됨 APC40 제어기 사용 미디&팡고스크립트.

비디오 효과는 포스트 프로덕션 기술에 의존하기 보다는 라이브로 만들어졌다. OSC 조절 동기화된 레이저 프로젝터 로보틱 제조용 암에 장착된 카메라로 출력한다. 고가의 카메라 센서가 핫으로 이동함 레이저 투영 구역에 의해 해를 입지 않고 BEYOND‘정확한 타임라인 프로그래밍 기능.

쇼 테크

미래형 무기 4대 10와트 레이저 프로젝터 1대 KVANT ClubMax 6000 촬영할 때 사용했어 판골린을 이용한 실시간 제어 시스템 BEYOND, an APC40 and five FB3 관제사 컨텐츠 생성 컴퓨터는 LD2000을 사용했고 BEYOND  QM2000.NET 장비들

시작 순서: 

필름 만들기: 

yt0
yt2
yt3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2015 – 마이애미
케이티 페리: 프리즘 월드 투어

뉴스

교육

Pagolin 의 동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