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tbull –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 | Pangolin Laser Systems

Pitbull – MTV 비디오 뮤직 어워드

2011년 MTV VMA에서 Pitbull은 베테랑의 도움을 받았다. 레이저 조명 쇼 캘리포니아에 있는 YLS 엔터테인먼트 회사.

Pitbull의 팀은 YLS 팀에게 그것을 주도록 요청했다. “빅 빔” 보인다 레이저가 방을 가득 채우고 정말 돋보이게 하기 위해서. 그래서 마티 카나반과 YLS 팀은 4개의 12와트를 사용했다. 그린 야그 레이저들, 에 의해 통제된. 판골린 수상 승리 LD2000 레이저 시스템.

YLS는 매우 빠른 추격을 사용하여 4개의 별도 테이블에서 6 - 2개의 빔 위치를 만들었다. 이것. 우아한 레이저 디자인 MTV 비디오 뮤직에서 Pitbull의 공연을 도왔다. 청중을 사로잡다, 그리고 사람들이 여전히 그 쇼에 대해 이야기 하고 있다.

쇼 테크
그의 연기를 위해 Pitbull은 베테랑의 도움을 받았다. 레이저 조명 쇼 캘리포니아에 있는 YLS 엔터테인먼트 회사. Pitbull의 팀은 YLS 팀에게 그것을 주도록 요청했다. “빅 빔” 보인다. 레이저가 방을 가득 채우고 정말 돋보이게 하기 위해서. 그래서 마티 카나반과 YLS 팀은 4개의 12와트를 사용했다. 그린 야그 레이저들, 에 의해 통제된 판골린 수상 승리 LD2000 레이저 시스템. YLS는 매우 빠른 추격을 사용하여 4개의 별도 테이블에서 6 - 2개의 빔 위치를 만들었다. 이것. 우아한 레이저 디자인 MTV 비디오 뮤직에서 Pitbull의 공연을 도왔고, 사람들은 여전히 그 쇼에 대해 이야기한다.

YLS 엔터테인먼트(www.ylsentertainment.com)

케이티 페리: 프리즘 월드 투어

뉴스

교육

Pagolin 의 동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