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2015 – 마이애미 | Pangolin Laser Systems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 2015 – 마이애미

지난 17년 동안 울트라는 미국 최고의 EDM 페스티벌 중 하나로, 전 세계에서 가장 상징적인 DJ, 프로듀서 및 라이브 공연 수천 개를 끌어모아, 아젠티나, 브라질, 첼, 크로아티아, IBIZA, JAPAN, KOREA, SOUTH AFRICA 및 코스에서 경외감을 자아내는 세트로 관객들을 사로잡았다.MIAMI.

각각의 그리고 모든 새로운 글로벌 판은 마이애미에서 17년 동안 완성되어 온 동일한 성공적인 레시피를 기반으로 설립되어, 가장 다양한 전자적 재능과 세계에서 가장 기술적으로 진보된 대규모 축제 제작물을 결합한다.

마이애미 기반 레이저넷 명령된 30개 이상의 레이저 프로젝터 올해 울트라 마이애미 페스티벌에는 모두 20와트가 넘는 이들이 7단계에 걸쳐 베이프런트 파크에 모여 Skrillex, David Guetta, Armin Van Buuren, Afrojack, Aviciii, Carl Cox 등을 개최했다.

울트라 뮤직 페스티벌플로리다 마이애미에서 파티하는 것이 무엇을 의미하는지 세계에 보여주는 것을 매년 습관화한다. 2015년판에는 15만 명 이상이 몰렸다

아래의 영상을 확인하여 멋진 작품들을 보여 주십시요. 레이저 프로덕션 네트워크, 판골린 레이저 시스템 전원 공급.

쇼 테크

레이저넷 1968년부터 레이저쇼를 진행해 왔기 때문에 7단계에 30개 이상의 고출력 레이저를 설치하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았다. - 모두 20와트 이상이며, 모두 에 의해 제어된다. 판골린의 비욘드 소프트웨어.

umf2
메탈리카(ER Productions)

뉴스

교육

Pagolin 의 동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