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비 맥 뮤직 비디오 | Pangolin Laser Systems

토비 맥 뮤직 비디오

1985년부터 복숭아나무 레이저가 미국에서 가장 권위 있는 동물 중 하나로 떠올랐다. 레이저 조명쇼 회사.

Peach Tree 레이저가 컨트리 음악계에서 강한 유대감을 갖고 있기 때문에 컨트리 히트 가수 토비 맥이 피치트리 레이저를 고용해 공연을 펼쳤을 때 놀랄 일은 아니었다. 레이저 효과 그의 새로운 "아이 온 잇" 뮤직비디오에서.

Peach Tree Laser의 Jim Martin 주인은 이 행사가 "테네시주 내슈빌에 있는 이 버려진 도살장에서 춥고, 습하고, 고약하다"고 말했다. 게다가, 이 쇼의 예산은 피치 트리 레이저가 보통 받는 것의 거의 절반이었다. 하지만, 짐 마틴은 감독 에릭 웰치가 함께 일하기에 정말 훌륭했다고 설명하고, 에릭과 토비는 피치 트리 레이저가 준 거의 모든 레이저 룩을 사랑했다고 덧붙인다.

하지만 이 행사를 정말 특별하게 만드는 것은 피치 트리 레이저의 짐 마틴이 이 행사를 위한 모든 수익금을 가지고 있었다는 것이다. 레이저광선쇼아이티의 아이들을 위한 교육을 지원하러 간 그의 지역 교회에 기부되었다.

쇼 테크:
20와트 3개 Kvant RGB 레이저 프로젝터 그리고 복합적인 Pangolin’s Beyond  쇼타임 소프트웨어, 에서 실행 QM2000 이 이벤트에 하드웨어가 사용됨.

Peach Tree Laser (www.peachtreelaser.com)

케이티 페리: 프리즘 월드 투어

뉴스

교육

Pagolin 의 동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