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인보우 인터내셔널 아웃도어 | Pangolin Laser Systems

레인보우 인터내셔널 아웃도어

레인보우 인터내셔널 GmbH의 선택은 명확했다. 레이저 회사를 보여주다 독일 알렌에서 20주년을 기념하기 위해 선택했다. 신뢰성, 제품 품질 및 고객 서비스가 가장 중요한 이런 프로젝트를 위해 레인보우 인터내셔널은 오랜 파트너인 Laserworld AG와 함께 이 프로젝트를 제공하기로 결정했다. 레이저 프로젝터,증축, 그리고 그 쇼의 프로그램..

이 행사를 위해, Laserworld는 모든 스톱을 뽑았고, 놀라운 야외 레이저 조명 쇼 총 7개의 레인보우 인터내셔널을 위해 단일 레이저 광선 아름다운 무지개 색을 입혔는데, 그것은 일주일 동안 알렌 시 위에 투사되었다. 다채로운 무지개 전시는 지난 몇 년간 레인보우 인터내셔널의 프랜차이즈 성공을 상징했다.

Laserworld는 이 프로젝트를 지원했다. RTI 나노 35W RGB 시스템 을 장착한 이 행사를 위해 판골린 비욘드 시스템 운영되는 QM2000.NET 노트북 박스. 레인보우 인터내셔널은 레이저 프로젝터 최신 기술을 갖추고, 기업들에게 높은 품질의 표준을 나타내기 위해, 그리고 RTI NANO가 그 일자리의 첫 번째 선택이었다. 레이저월드 RTI 나노 프로젝터 독일에서 만들어졌고,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 일관된 OPSL 모듈,그리고 Cambridge 6210HP SE 스캐너들 특수 RTI 드라이버와 결합됨. 또한 Laserworld와 RTI가 설계한 특수 콜리메이션 광학기를 사용하여 뛰어난 빔 사양을 보장한다. 이 모든 특징들은 그 다음에 IP65 방수 하우징 최고 수준의 내구성을 위해 로 제어되는 경우 판골린의 비욘드 해결책, 쇼에 투사된 빔은 8km 거리에 걸쳐 볼 수 있었다.

무지개 레이저 쇼 그리고 레이저월드는 한 주간의 행사가 동시에 열리는 유럽 챔피언십 축구 경기 참가자들에 의해 목격되었기 때문에 더 많은 인정을 받았다..

레이저월드는 고객이 언제든지 이용할 수 있는 유닛의 완전한 임대주식을 구축했기 때문에 이러한 이벤트를 위해 고객들이 이와 같은 프로젝터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해주었다. 모든 전원 레벨에서 사용할 수 있는 렌탈 시스템을 갖추고 있으며, 레이저 전력으로 최대 45W.

쇼 테크
Laserworld는 이 프로젝트를 지원했다. RTI 나노 35W RGB 시스템 RTI 나노 35W RGB 시스템 판골린 비욘드 시스템 로 운엳하는 QM2000.NET 노트북 박스. 레인보우
인터내셔널은 이것을 사용하길 원했다. 최신 기술을 갖춘 레이저 프로젝터,RTI NANO가 첫 번째 선택이었다. Laserworld의 RTI NANO 프로젝터는 독일에서 제작되었으며, 모든 것을 갖추고 있다. 일관된 OPSL 모듈, 그리고 케임브리지 6210HP SE 스캐너 특수 RTI 드라이버와 결합됨.

Laserworld AG (www.laserworld.com)

Rainbow International Outdoor
케이티 페리: 프리즘 월드 투어

뉴스

교육

Pagolin 의 동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