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치트리 레이저: 브래드 페이즐리 투어 | Pangolin Laser Systems

피치트리 레이저: 브래드 페이즐리 투어

Peachtree Laser, Inc.는 Brad Paisley American Saturday Night, H2O, H2O Frozen Over Tours에서 80회 이상의 쇼를 선보였다. 두 번의 H2O 투어에서 그들은 두 개의 23와트를 사용했다. RGBY 레이저,그들은 일관성 있는 타이판을 이용했다. OPS 레이저들. 모든 프로그래밍이 완료됨 LD2000 and Showtime. 제어장치는 집 앞쪽에 위치해 있으며, Dell Latitude 노트북과 레이저쇼 퍼포머 콘솔. 둘 QM2000 보드들은 딤머 해변에 위치했고, 네트워크와 연결되었다. Pangolin QM2000.NET 하드웨어. LD2000 매 공연마다 흠잡을 데 없이 공연되었다

피치트리는 브래드 페이즐리 투어를 위한 리허설을 시작할 예정이며, 이 투어에서 20와트짜리 4개를 사용할 것이다. Kvant RGB 다이오드 레이저 모두 판골린을 이용하여 제어하다. LD2000 and 비욘드 소프트웨어, ...을 경유하여 QM2000.NET 하드웨어.

피치트리 레이저 우리의 친구 짐은:
"아마도 내가 데이트를 하고 있을 거야. 하지만 난 거의 모든 걸 사용했어. 레이저 그래픽 시스템 Science Faction의 독점 시스템, Showlasers의 Apple IIe 시스템, LaserMedia의 ZAP를 시작으로 제작되었다. 판골린 90년대 후반에 그 당시 LaserMedia의 디지털화 시스템은 3만 달러였고, 그 정도 수준에는 미치지 못했다. LD 인트로. 판고린 제품 지금까지 만들어진 것 중 최고의 가치와 가장 신뢰할 수 있는 것이다.”

쇼 테크
두 번의 H2O 투어에서 그들은 두 개의 23와트를 사용했다. 일관성을 이용한 RGBY 레이저 Taipan OPS lasers. All programming was done with LD2000 and Showtime. Control Dell Latitude 노트북과 Lasershow Performer Console을 사용했다. 두개 QM2000 보드들은 딤머 해변에 위치했고, 네트워크와 연결되었다. 판골린 QM2000.NET 하드웨어. LD2000 을 위해 완벽하게 수행된. 모든 공연.

피치트리 레이저 주식회사 (www.peachtreelaser.com)

케이티 페리: 프리즘 월드 투어

뉴스

교육

Pagolin 의 동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