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USE – 두 번째 LAW 월드 투어 | Pangolin Laser Systems

MUSE – 두 번째 LAW 월드 투어

ER 프로덕션은 세계 초연 중 하나로 명성을 얻었다. 레이저 생산 회사.그들은 몇 년 동안 세계적인 음악 그룹인 MUSE와 함께 일해왔다. ER Productions는 MUSE가 통합하는 데 도움을 주었다. 레이저 그들의 투어를 조명 요소로 추가하고, 그들의 쇼가 가지는 감정적인 영향을 확대한다.

ER 프로덕션은 2012년 10월 MUSE "제2회 LAW" 월드 투어를 위한 작업을 시작했으며, 이 행사에 8개의 TRIPAN 레이저 시스템을 공급했다. 이 유닛들 중 6개는 각각의 쇼가 진행되는 동안 무대 뒤쪽에 설치되었다. 나머지 2개는 조명 트러스 위에 높이 설치되었고 37개의 표적형 거울이 놓여진 곡선 층으로 투사하는데 사용되었다. 모든 프로젝터는 팡골린(Pangolin)을 사용하여 제어되었다. LD2000 소프트웨어 그리고 QM2000.NET 하드웨어.

투어에 재미를 더하기 위해 MUSE의 프런트 맨 매트 벨라미(Matt Bellamy)는 이 투어를 위해 특수 레이저 효과 흩어진 것을 투영하는 회절 격자를 손에 쥐고 있는 데 쓰인다. 레이저 광선 배열. 이를 위해 ER Productions는 Mattle이 "Follow Me"로 들어가는 동안 손에 들고 있는 특수 설계된 라인 그리팅을 장착한 다음, 장착한 라인 중 하나를 사용하여 제공했다. 트리판 레이저, 보가 무대 아래로 내려가고 맷 벨러미가 레이저를 지붕으로 유도한다. ER 프로덕션(www.ER-productions.com)

MUSE - The 2nd LAW World Tour Crowd Stage
케이티 페리: 프리즘 월드 투어

뉴스

교육

Pagolin 의 동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