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블랜드 인디언스 | Pangolin Laser Systems

클리블랜드 인디언스

Rock N' Blast는 매년 다른 주제로 열리는 혁신적인 불꽃놀이로 팬들을 설레게 하는, 프로그레시브 필드에서 열리는 경이로운 연례 불꽃놀이다. 폭약니코는 록앤롤과 역사적인 음악 아이콘에 경의를 표하며 록앤블라스트에 대한 불꽃놀이와 특수효과를 매년 제작해왔다. 이 쇼는 매년 프로그레시브 필드에서 열리는 모든 불꽃놀이 중 가장 규모가 크고, 25분 동안 불꽃놀이를 하고 있으며, 현재 진행 중이다. 레이저.록 앤 블라스트는 매년 새로운 주제와 더 눈부신 효과로 관객들에게 계속해서 감동을 주는 경외감을 주는 공연을 보기 위해 친구들과 가족들을 함께 불러모은 매우 독특한 쇼다.

2012년 이벤트에 대해 폭테크니코는 덧붙였다. 레이저 다양한 불꽃놀이와 특수 효과로 관객들로부터 훨씬 더 많은 우와 아를 끌어내고 더 많은 창의성과 열정을 이 쇼에 불러들인다. 판고린 시스템즈 클리블랜드 인디언스의 2012 Rock N' Blast 이벤트에 참가하여 매년 불꽃쇼의 속도를 높였다. 놀라운 레이저 안무 대형 비디오 스크린에 전시된 비틀즈를 테마로 한 사운드 트랙에 맞춰져 있다. 풀서비스 불꽃놀이와 특수효과 회사인 폭약니코가 들판에 불을 붙였다. l레이저 클리블랜드 인디언스가 만든 음악과 비디오와 완벽하게 어우러진 불꽃놀이 안무, 인도 팬들이 결코 잊지 못할 멀티미디어 쇼.

쇼 테크:
두 24G 레이저큐브, 2개의 RGB 11 LaserCube, 1개의 RGB 22개 스카이롸이터, 그리고 다섯 판골린 QM2000.net 상자들은 이 쇼를 안무하고 실행하는데 사용되었고, 정확한 타이밍은 흠잡을 데가 없었다. 레이저는 진정으로 이 쇼에 더하여 관객들에게 미국이 가장 좋아하는 오락의 밤을 완벽하게 끝냈다..

피로텍니코(www.pyrotecnico.com)

케이티 페리: 프리즘 월드 투어

뉴스

교육

Pagolin 의 동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