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쇼 프로젝터 – 프로젝터를 더 오래 지속시키는 방법 | Pangolin Laser Systems

레이저 쇼 프로젝터 – 프로젝터를 더 오래 지속시키는 방법

혹시 궁금하신 적 있으십니까?…

왜 내 레이저 프로젝터가 고장났지?
왜 내 레이저 프로젝터가 덜 밝지?
레이저 프로젝터의 색상이 다른 이유?

만약 여러분이 여러분 자신에게 이런 질문을 했다면, 기분 나쁘게 생각하지 말라. 여러분은 혼자가 아니다! 매일 전 세계 사람들은 바로 이 문제를 경험하고, 고장 나거나 사용할 수 없는 레이저 쇼 프로젝터를 처리해야 하는 불쾌한 경험을 하게 되는데, 그것은 조산의 결과다. 레이저 다이오드 실패. 그리고 레이저 다이오드 조기 고장은 많은 경우에 전기 정전기 방전(ESD)과 전력 서지에 의해 발생한다. 고맙게도, 해결책이 있는데, 바로 그것이다. 라소브!

레이저 디오드를 사용한 프로젝트
거의 모든 레이저 쇼 프로젝터들이 안에 레이저 모듈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대부분의 레이저 모듈 안에는 레이저 다이오드가 있다. 레이저 다이오드는 정합성 있는 방사선을 생산하는 소형 반도체 장치다. 아래 다이어그램은 표준이 무엇인지 보여준다. 프로 레이저 쇼 프로젝터 처럼 보인다 이 옆에 있는 사진은 레이저 프로젝터의 내부를 보여 주기 때문에 일반적인 레이저 모듈이 어떻게 생겼는지 볼 수 있다. 그 옆에는 레이저 모듈 내부가 보이시죠, 민감한 레이저 다이오드가 살고 있는 곳이지요.

레이저 다이오드 변화하는 전압과 전류에 빠르게 반응하는 매우 빠른 장치들이다. 그리고 과학적 증거는 많은 레이저 다이오드가 전원 켜기/끄기 사이클 동안 발생하는 ESD와 전력 서지 때문에 기대 수명보다 훨씬 전에 고장난다는 것을 시사한다. 전압 스파이크는 이 시기에 종종 생성되며, 레이저 다이오드에 대한 누적 효과는 매우 해롭다. 작은 ESD 사건이나 전력 급증도 레이저 다이오드가 눈에 띄게 강력하지 않거나 최악의 경우 완전히 사용할 수 없을 정도로 상당히 손상될 수 있다. 그래서 만약 당신이 궁금해한 적이 있다면 "왜 내 레이저 프로젝터가 고장났지?왜 내 레이저 프로젝터가 덜 밝지?또는 왜 내 레이저 프로젝터의 색상이 다른가? … ESD 관련 사건이나 전력 급증이 범인일 가능성이 크다.

레이저 디오드를 보호하려면 무엇이 필요한가?
우리는 광범위한 테스트와 평가를 바탕으로 레이저 다이오드를 보호하는 새로운 방법을 개발하여 특허를 얻었다. LASORB라고 하는 하이브리드 구성 요소, 이는 ESD 및 파워 서지 스파이크가 다이오드의 정상 작동 전압을 초과하지 않도록 한다. 또한 LASORB는 전류가 다이오드에서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에 ESD와 파워 서지가 가라앉을 때까지 회로에서 높은 에너지를 흡수한다. 따라서, 민감한 레이저 다이오드를 보호하고, 궁극적으로는, 여러분의 소중한 레이저 쇼 프로젝터.

어떤 라소브 프로젝터 레이저 다이오드
LASORB의 1차 보호수단은 레이저 다이오드의 핀을 통과하는 전압을 감시하는 슬루 레이트 검출기(slew-rate detector)이다. 전압의 빠른 변화 조건이 감지되면, 이것은 LASORB를 트리거하여 레이저 다이오드에서 전압(따라서 전류)을 공격적으로 전도한다. 전도는 매우 빠르게 시작된다. 어떤 경우에는 1나노초도 안 된다. 전도는 몇 마이크로초에서 수십 마이크로초까지 지속될 수 있음.

해결책
다음에 네가 가면 레이저 쇼 프로젝터를 구입하십시오. , 장치 내에서 사용되는 레이저 다이오드에 LASORB가 설치되어 있는지 제조업체에 문의하십시오. 이것은 시스템의 품질에 대한 아이디어를 얻기 위한 확실한 방법이다. LASORB는 매우 저렴하며 제조업체가 통합하는 데 2달러 정도의 비용이 들 수 있다. 그러므로 공급자가 LASORB를 사용하지 않는 경우, 그 이유를 물어보십시오! 레이저 프로젝터를 ESD와 전력 서지로부터 보호할 수 있는 보험이라고 생각해 보십시오. 또한 기존 시스템에 LASORB를 통합할 수도 있고, 사용된 모든 싱글 레이저 다이오드에서 LASORB 구성 요소를 특징으로 하는 Pangolin의 전문 레이저 프로젝터 라인을 탐색할 수도 있다. NAT의 전체 시스템 라인업을 확인할 수 있으며, www.lasershowprojector.com.

백문이 불여 일견이다.
아래는 화려한 편집이 아닌 iPhone으로 촬영한 라이브 비디오를 볼 수 있다. LASORB 실행 중, 인기 있는 520nm 녹색 레이저 다이오드 보호, 레이저 쇼 산업 전반에 흔히 사용된다.

FB4 – 통합 네트워크 하드웨어, 레이저 쇼의
레이저 쇼 프로젝터 – 전문 레이저 프로젝터의 ClubMAX 라인

뉴스

교육

Pagolin 의 동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