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네틱 레이저 - BEYOND 소프트웨어용 새 플러그인 | Pangolin Laser Systems

키네틱 레이저 - BEYOND 소프트웨어용 새 플러그인

최근 들어 운동기구와 조명요소(레이저 등)가 결합된 운동기구들이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다. 당신은 이것을 다양한 영구 설치, 생산, 이벤트에서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을 볼 수 있다. 

Kinetic 고정장치를 제어하고 레이저와 함께 그 요소들을 배열하는 것은 그 효과를 만드는 데 필요한 시간과 프로그래밍 노력 때문에 다소 고통스러운 과정이었다. 

이를 감안하여 일반적으로 Kinetic 고정장치의 인기를 보고, 판골린의 소프트웨어 개발팀은 업계 선도적인 그들의 산업을 위한 새로운 플러그인을 만들었다 비욘드 소프트웨어, 고객이 레이저와 조명을 Kinetic 픽스쳐와 결합할 수 있게 해주는, 훨씬 빠르고, 쉽고, 더 구조화된 방법이다. 

Kinetic Tracking - BEYOND Screen Shot

새로운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키네틱 이동 고정장치의 이동과 연계하여 레이저 빔 위치를 신속하게 시퀀싱할 수 있어 레이저 빔이 키네틱 고정장치의 위치를 따라가게 된다. 새로운 플러그인으로 비욘드는 전체 설정 과정을 부여하고 있으며, 레이저 빔 위치의 외부 제어, 운동 조명에 대한 문호를 개방하므로 빔의 움직임을 제어하고 들어오는 DMX/ArtNET 데이터를 입력하여 레이저 빔에 다양한 효과를 적용하여 쇼를 더욱 흥미진진하게 만든다 이 설정은 비욘드 소프트웨어에서 직접 수행할 수 있으며 DMX 또는 ArtNET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외부에서 제어되므로 좋아하는 조명 콘솔에서 운동광과 해당 레이저 효과를 모두 제어할 수 있다.

아래 영상에서 우리의 프로그래머인 Lyra Letourneau는 Prolight+Sound Frankfurk 2019의 판골린 부스에서 실제 Kinetic Target Plugin의 심층적인 모습을 보여준다.

조명 설계자를 위한 레이저 컨텐츠 | 새로운 FB4 컨텐츠 팩
Prolight+Sound 2019

뉴스

교육

Pagolin 의 동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