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YOND 4.0 특징 개요 | Pangolin Laser Systems

BEYOND 4.0 특징 개요

비욘드 4.0이 바로 코앞에 있다.

따라가다 보면. 판골린 뉴스, 中 발표 전문 Pangolin BEYOND 4.0 소프트웨어 이미 당신의 지역에 도달했다..

멋진 만들기 ILDA 레이저 광선 제어 소프트웨어 더 나은 것은 쉬운 일이 아니지만, 열심히 일하는 개발 팀과 당신의 귀중한 조언 덕분에 우리는 할 수 있었다. 레이저 광 소프트웨어의 일부분을 강화하다. ~로 혁신적인 사상.

이번에 우리의 주된 초점은, 우리의 믿을 수 없는 공동체에 가까운 귀를 가지고, 창조하고 비욘드 내부를 개선하다. 마법의 레이저 아티스트들의 아이디어를 현실화하기 위해서입니다.
모든 개선은 열심히 일하는 당신을 위한 것이다. 레이저 프로와 취미 활동가, 하고 싶은 사람 최선을 다하다 레이저 프로젝터 화려한 레이저 광선 연기로 관객들을 놀라게 한다.

로써의 개선.….

  • ...레이저 출력
  • ...큐 재생 컨트롤
  • …쇼 출력 사전 시각화
  • …스캐너 동작을 바탕으로 한 그래픽 시뮬레이션
  • …원격 하드웨어 제어 설정
  • …큐 형태의 양
  • …그래픽 생성 도구의 수
  • …64비트로 전체 공연
  • ..

…옵션을 제공하십시오, 너는 전에 한 번도 해본 적이 없다..

현재 4.0 이상의 비디오는 독일어로도 제공되고 있다.. 보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우리에게는 그것들 중 어느 것을 결정하는 것이 어렵다. 판골린비욘드의 새로운 레이저 광 소프트웨어 도구 들은 최고입니다... 그러니 당신이 결정하세요:

분산 스캐닝

분산 스캐닝은 레이저 스캐닝 기능 혁신.
분산 검색으로 얻을 수 있는 기능…

  • 감소된 플리커
  • 밝기 증가
  • 그리고 무거운 그래픽 이미지의 프레임률 증가.

간단히 투영 영역 정렬 그리고 그 이미지가 얼마나 더 깨끗하고 세련되어 보이는지 놀라지 않을 수 있다. 이것이 power of 분산된 스캐닝.
그것은 당신이 할 수 있다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깨끗하고 바삭바삭한 HD 레이저 그래픽, 로고 및 텍스트 프로젝트.

이제 할 수 있다 프로젝트 텍스트 및 복잡한 로고, 모두 깜박임 없이, 진정한 HD 레이저 그래픽 환경 제공.
 분산 스캐닝 기술 허용한다 BEYOND 4.0 그리고 우리의 FB4 하드웨어 레이저 그래픽을 훨씬 더 정교한 형식으로 표시하기 위해 여러 개의 프로젝터를 활용한다.

그룹 및 멀티존 효과

그룹은 전체를 제공하다 실시간 제어를 위한 새로운 모드. 이제 작업 공간 내부의 단서는 집단으로 조직된., 그리고 이 그룹들은... ...을 정의하게 될 것이다. 해당 큐의 재생 수명 주기 및 출력.
이것은 기본적으로 작업 공간을 구성하는 새로운 방법이다.

BEYOND 4.0 또한 을 소개하다. 신호의 목적지를 제어하는 새로운 방법. 이제 할 수 있다 신호의 목적지를 쉽게 바꾸다., 그리드의 내부에 위치한 새로운 효과로. 큐의 목적지 활기를 띠게 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멀티존 효과 을 허락하다 네 효과를 투영 구역으로 합치도록 해 훨씬 더 쉽게 실행 여러 구역에 걸친 몇 가지 독립적인 효과.
각 큐에 대해 트리거 모드를 할당할 수 있다. – 토글, 플래시, 솔로 또는 플래시 솔로 같은 것. 그리고. 각 그룹은 서로 독립적으로 활동한다. A하나의 내용 큐, 효과 큐 또는 목적지 큐를 사용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중.
이는 기본적으로 작업 공간을 단순화하여 작업 공간을 만들 수 있게 해준다. 복잡한 라이브 레이저 쇼를 실행하기가 훨씬 더 쉽다..

오디오 비디오 믹스다운

이것은 BEYOND 4.0의 새로운 기능 당신이 창조하고 싶을 때 대단하다. 레이저나 멀티미디어 쇼의 멋진 예고편, 고객들과 공유하기 위해서. 비디오, 오디오 트랙, 레이저 콘텐트를 섞어서 사용할 수 있는 새로운 대화 상자로 구성되어 있다. "비디오 파일 위에 레이저"를 생성한다..
몇 가지 설정만 하면 시작 버튼을 클릭하면 소프트웨어가 혼합 프로세스를 시작할 것이다.
비욘드가 영상을 만들어주셨어요.
이 파일은 새 비디오 파일을 두 번 클릭할 수 있는 폴더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좋아하는 비디오 플레이어가 만든 비디오 파일을 재생해 줄 것이다.
이것은 당신이 원한다면 훌륭하다. 고객에게 레이저 또는 멀티미디어 쇼의 빠른 미리 보기를 보내십시오..

프레임 편집기

 새 BEYOND 4.0 프레임 편집기 과거와 후대를 모두 만족시키며 우리가 가져왔다.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모든 도구 LD2000에서 그리고 그것들을 새 프레임 편집기로 만들었다.
그래서 지금 프레임 편집자는 50개의 고급 도면 도구, 이전보다 쉽고 빠르게 컨텐츠를 설계 및 그릴 수 있도록 지원.

게다가, 이들과 함께. 새 효과 변환 도구,당신은 이제 당신의 모든 프레임을 동시에 조절할 수 있다.
예를 들어 특정 파일에 있는 모든 프레임의 크기를 조정하거나, 기억하거나, 효과를 적용하려는 경우 지금 이 작업을 수행할 수 있음 몇 번의 마우스 클릭만으로.
이것은 예술가로서 너에게 도움이 된다. quickly and effectively apply advanced effects in a frame, without spending a ton of time doing it.

스캐너 시뮬레이션

프레임 편집기에서 만든 콘텐츠가 다른 프로젝터에 어떻게 표시되는지 궁금해해야 하는 시대는 지났다..

~로 스캐너 시뮬레이션, 당신은 할수있습니다. 그림을 그릴 때 투사된 이미지가 어떻게 보이는지 실시간으로 확인, 의 모든 내부 BEYOND 4.0 software. 프레임 편집기의 조정이 레이저 이미지의 투사된 내용에 실제로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 점별, 움직임별 이동을 참조하십시오. 그리고. 레이저를 연결할 필요 없음 to do this.

그래서 다음 번에 고객 목적지로 갈 때, 괜찮은 레이저 프로젝터를 연결하면 어떻게 보일지 정확히 알 수 있을 겁니다.

BYOND의 FB4 SETTINGS(FB4 내보내기 도구, FB4 파일 브라우저 및 FB4 설정 메뉴)

FB4 내보내기

새 내보내기 메뉴에는 특정 날짜, 시간에 대한 콘텐츠 예약, DMX 워크스페이스, 테스트 프레임, 재생 목록 등을 선택하십시오..
나중에 단일 큐 또는 다중 프로젝터 쇼를 투영할지 결정할 수 있다.
일 수 있다. SD 카드에 파일로 내보내기, 혹은 당신이 원한다면 네트워크를 통해 연결된 FB4로 내보내기.이 기능은 매우 훌륭하다. 왜냐하면 이제 당신은 외부 FB4에서 내용 업데이트, 프로젝터에 직접 갈 필요 없이

FB4 브라우저

그런 다음 FB4에서 SD 메모리에 있는 파일과 폴더를 찾아보십시오..
FB4가 포함되어 있거나 별도의 하우징에 FB4가 포함된 프로젝터를 선택하십시오..
 FB4 브라우저 창은 또한 당신에게 두 가지 모두를 허락한다. 파일 다운로드 및 업로드 하드 디스크에서/하드 디스크에서

FB4 셋팅

FB4 설정 창에서 할 수 있다 BEYOND 4.0 내에서 FB4 설정 메뉴에 액세스, 이제 조정을 위해 트러스 등반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다양한 FB4 모드를 전환하고 크기, 밝기 등의 설정을 조정할 수 있다..
BEYOND 4.0의 새로운 FB4 설정으로 성공 조작이 훨씬 쉬운 네트워크를 통한 레이저

파라메트릭 이미지

할 수 있다고 상상해 보세요. 복잡한 추상적 관련 내용을 작성하다., 에 있어서 믿을 수 없을 정도로 간단하고 빠르고 사용하기 쉬운 형식. 이것이 파라메트릭 이미지의 전부다.

파라메트릭 이미지들은 판골린 이미지 계열의 새로운 멤버, 그리고 이 도구들 20가지 이상의 간단한 양식을 제공하다. 형태나 합성된 이미지로, 또는 보다 복잡한 그림의 일부로 사용될 수 있다..
매개 변수를 변경할 수도 있음 실시간, 오디오, MIDI, DMX 등과 같은 외부 소스로부터.
이 흥미진진한 추상적인 콘텐츠는 파라메트릭 이미지를 사용하여 만들 수 있다.

64 Bit

그리고 마지막으로 비욘드도 이제. 실제 64비트 애플리케이션. 이렇게 하면 다음과 같은 기능을 하드웨어의 모든 기능 당신의 광범위한 레이저 쇼를 위해.

가장 먼저 최종 발매에 대해 알아두십시오. 프로페셔널 판골린 BEYOND 4.0 ILDA 레이저 라이트 소프트웨어 에 의해 판골린 뉴스레터 구독.

Pangolin BEYOND 4.0 Funktionsüberblick in Deutsch:

BEYOND 4 – 분산 스캐닝
유럽 연구진 2017년 브라티슬라바에서 열린 키네틱 LED 라이트볼

뉴스

교육

Pagolin 의 동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