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쇼를 만들기 위한 ILDA 소프트웨어 무료 다운로드 | Pangolin Laser Systems

레이저 쇼를 만들기 위한 ILDA 소프트웨어 무료 다운로드

오늘은 조금 있다. 엔트리 레벨  전문 소프트웨어 시판 중인 해결책. 판골린 퀵쇼 and 판골린 비욘드,몇 개만 말한다면. 종종 그들은 다음과 같은 범주로 결합된다. ILDA 소프트웨어 or ilda 프로그램 or 레이저 소프트웨어.

ILDA 소프트웨어의 의미는?

ILDA 표준화된 프로토콜이다. 국제 레이저 디스플레이 협회, 짧은 ILDA 이것. ILDA 프로토콜 다음과 같이 정의되어 있다. 레이저 쇼 소프트웨어 와 의사소통할 수 있다 레이저 프로젝터. ILDA 소프트웨어 라는 뜻이다. 레이저 쇼 소프트웨어,에 의해 소통하는 ILDA 프로토콜 레이저로 ILDA 위원회의 일원으로서 판골린은 그 설계에 큰 영향을 끼쳤다. 레이저 표준 프로토콜,오늘날 이 프로토콜이 널리 사용되어지는 결과로 ILDA 쇼프트웨어 전 세계 레이저 프로젝터를 탑재한 프리웨어 및 상용 ILDA 지원 프로그램

ILDA 소프트웨어용 레이저 프로그램 가져오기

For 레이저 쇼 수행, 몇 가지 방법이 있다. 가장 흔한 것은 의 사용이다. 레이저 쇼 소프트웨어 같은 판골린 퀵쇼  판골린 비욘드, 로서 이용 가능한. 무료 ILDA 소프트웨어 다운로드.QuickShow 및 BEYOND는 둘 다 무료 레이저 쇼, 에 의해 이용 가능한 판골린 클라우드 포털.판골린 가족 모두에게 이것은 매우 쉽고 편리한 방법 을 얻기 위해 멋진 레이저 쇼 무료.강력한 엔트리 레벨 소프트웨어 프로그램으로 QuickShow의 경우, 레이저 하드웨어에 대한 ILDA 프로토콜을 인코딩하기 위해 전문 출력 하드웨어가 추가로 필요하다. 이 인터페이스는 이름이 지정된 쉬운 플러그 앤 플레이 장치로 사용 가능 FB3QS 그리고 훨씬 더 다재다능하다. 미디어 서버 네트워크 인터페이스, 이름 지어진 FB4. 해당 인터페이스는 이미 면허증을 소지하다 ILDA 지원 소프트웨어에 대해 QuickShow는 무료 소프트웨어 다운로드. 인터페이스에 추가적으로 BYOND의 경우 저렴한 소프트웨어 라이센스 필요하다. Beyond는 또한 다음과 같이 얻을 수 있다. 무료 레이저 쇼 소프트웨어 다운로드,단지 라이센스 파일을 작업 디렉토리에 복사해야 한다.

DMX 레이저 소프트웨어로서의 ILDA 레이저 소프트웨어

레이저 쇼 소프트웨어 반드시 할 수 있는 것은 아니다 DMX 장치 제어 움직이는 헤드, 안개 기계 또는 심지어 DMX를 사용할 수 있는 레이저 프로젝터와 같이, 또는 조명 콘솔과 같은 DMX 장치에 의해 제어될 수 있다. 그렇지만 으로 퀵쇼  비욘드 레이저 프로그램으로서.두 레이저 소프트웨어는 사용하기 쉽지만 조명 기구, 안개 기계 및 추가 DMX 장치를 작동하기 위한 광범위한 제어 장치를 가지고 있다. 너는 심지어 할 수 있다. DMX 레이저 프로젝터 제어 저것들을 가지고 레이저소프트웨어. 물론 당신은 ILDA 인터페이스를 통해 당신의 레이저를 제어하는 것에 비해 많은 이점을 잃는다. 하지만 필요할 때를 대비해서, 할 수 있다. 전문 프로덕션에서는 때때로 다음과 같은 필요가 있다. 조명 콘솔을 통해 DMX로 다른 장치 제어.쇼 소프트웨어로서의 QuickShow 및 BEYOND 외부적으로 통제되는. QuickShow에 고정된 항목이 있음 DMX 매핑 사용 가능, 을 가능하게 하는 외부 DMX 콘솔 소프트웨어의 주요 기능을 제어한다. Beyond에는 사용자 정의 가능한 DMX 매핑 옵션 이용 가능하지만, 또한 즉시 사용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DMX 매핑 수정.또한 Artnet(네트워크를 통한 DMX) BEYOND에서 완벽한 통합에 사용할 수 있다. 레이저 쇼프트웨어 전체 조명 디자인에 적용.

유럽 연구진 2017년 브라티슬라바에서 열린 키네틱 LED 라이트볼
KVANT의 LD 시리즈 레이저 쇼 프로젝터

뉴스

교육

Pagolin 의 동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