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light+Sound 2019 | Pangolin Laser Systems

Prolight+Sound 2019

Pangolin은 아직 Prelight+sound에서 우리의 가장 큰 해를 위한 준비를 하고 있다. 올해 우리는 혁신적인 새로운 레이저 기술을 갖춘 새로운 부스를 선보일 것이며, 레이저 쇼의 디자인, 제작, 사전 구성 방식을 바꿀 것이다. 

비욘드를 위한 새로운 키네틱 타깃 플러그인

키네틱 라이트 특히 레이저와 결합할 때, 최근 들어 매우 인기가 있었다. 그리고 우리 프로그래밍 팀은 적극적으로 확장을 위해 노력해왔다.BEYOND’s소프트웨어를 더 완벽한 멀티미디어 쇼 제어 시스템으로 만드는 기능.

새로운 KINETIC TARGET 플러그인을 사용하면 이제 KINETIC 이동 시스템을 제어할 수 있으며, BEYOND 소프트웨어 내에서 레이저로 쉽게 추적할 수 있다. 효과 창출을 위한 놀랍도록 강력하지만 사용하기 쉬운 시스템 제공.

PLS 프랑크푸르트에서 현장 실연을 통해 이 라이브를 경험해 보십시오.

새로운 플러그인은 전시회에 이어 구입할 수 있을 것이다..
가격, 교육 자료 및 문서화 곧 출시 예정. 

새 FB4 프로필

FB4 Profile Fyler

우리의 새롭고 확장된 FB4 프로파일은 Prolight+Sound에 있는 우리 부스의 중심축 중 하나가 될 것이다. 직접 시연해 보시고, 원하는 책상에서 직접 고충격 레이저 효과를 만드는 것이 얼마나 쉬운지 확인해 보십시오. MA, ChamSys, Avolites 등을 포함한 모든 주요 콘솔에 대한 워크스테이션 설정이 가능하며, 모든 콘솔에 대한 전체 교육이 제공된다.

지금 바로 새 FB4 프로필을 다운로드하여 사용할 수 있음! ("39 채널 DMX 할당" 찾기)

다운로드하려면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새 FB4 컨텐츠 팩

FB4 Content Pack Picture

저희는 업계 최고의 레이저 전문가 및 조명 디자이너와 함께 이제 기본적으로 제공되는 맞춤형 레이저 콘텐트 팩을 만들기 위해 노력해왔다.FB4 하드웨어 이 새로운 컨텐츠 팩은 조명 디자이너 작업흐름에 최적화되었으며, 다양한 기본 컨텐츠와 고급 외관을 갖추고 있으며, 기본적으로 선택한 책상에서 제어할 수 있다. 저희 부스에서 진행 중인 새로운 제품을 보고 무료 사본을 받으시려면 잠시 들르십시오. 이 콘텐츠는 쇼에 이어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우리가 발송하는 모든 FB4에 미리 설치하여 제공될 것이다.

무료 티켓과 무료 스와그 가방!

FREE Tickets and FREE Swag Bag!

우리는 올해 쇼를 위해 많은 무료 입장권을 가지고 있다. 게다가 쇼가 진행되는 동안 우리는 최신 판골린 제품들로 가득 찬 싸구려 가방을 가득 채울 겁니다..

올해 무료 PASS와 PLS 프랑크푸르트용 스와그 백을 구입하고 싶다면 media@pangolin.com으로 이메일을 보내세요..

TUV SUD 인증을 통한 레이저 안전 교육

GT-Tech의 파트너(Pangolin German 디스트리뷰터)도 Prolight & Sound 2019의 인증 "레이저 보호관"(독일어: Laserschutzbeauftragter )이 되기 위한 레이저 안전 교육을 제공하고 있다. 당신이 참가하고 싶다면, 그들은 여전히 당신을 위한 약간의 무료 좌석을 가지고 있다. 이 훈련은 독일어로 행해진다는 것을 명심하라!아래 정보: 
 
날짜 & 시간: 
03.04.2019 // 시간: 오전 8시 - 오후 2시
 
장소:
메르쿠르 호텔&레지덴츠 프랑크푸르트 메세
볼타스트라세 29
D- 60486 프랑크푸르트 암 메인
독일
T +49 (0) 2872 3077840
 
웹사이트에 등록:
https://www.pangolin.de/seminare-schulungen/pangolin-kurse-lsb-zertifikate/

키네틱 레이저 - BEYOND 소프트웨어용 새 플러그인
2018년 무료 새해 레이저 쇼

뉴스

교육

Pagolin 의 동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