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이저 제어의 미래에 대한 기대! | Pangolin Laser Systems

레이저 제어의 미래에 대한 기대!

FB4는 새로운 네트워크 하드웨어 제어 플랫폼임판골린 출신 여기 보이는 PLS 프랑크푸르트에서 발매된 버전은 FB4라고 불린다. 이것은 앞으로 다가올 많은 다양한 FB4 하드웨어 옵션들 중 첫 번째일 뿐이다.

FB4는 지원할것입니다. 우리의 BEYOND 그리고 QuickShow 소프트웨어, 그리고 당신의 필요에 맞게 커스터마이즈할 수 있는 "모듈식" 하드웨어 설계가 있다. 

하드웨어의 성능이 저하된 것을 알게 될 것이다.옵션 ILDA(내/내)그리고 DMX/RDM(내/외부)) d대형 판자 이것들은 당신의 구체적인 쇼 요건에 따라 메인 보드에 추가되거나 제거될 수 있다. 이것은 또한 시스템의 가격에도 영향을 미친다... 만약 당신이 딸보드가 필요하지 않다면, 가격이 좀 싸다. FB4는 MIDI뿐만 아니라 DMX, ArtNET, OSC, RDM과 함께 작동하며, GrandMA, HOG 등과 같은 인기 있는 조명 콘솔의 단서 및 콘텐츠에 대한 CITP도 향후에 구현하고 있다.. 

FB4를 사용하면 소프트웨어에서 "스트리밍 모드"로 실행할 수 있다. 즉, PC에서 소프트웨어를 실행하고, PC에서 FB4까지 네트워크 케이블을 실행하면 된다. 하지만 당신은 또한 더 많은 것을 할 수 있다... 이 하드웨어에는 온보드 SD 카드 메모리도 내장되어 있다. 소프트웨어에서 프로그램, 단서, 작업 공간 등을 만든 다음 하드웨어의 SD 카드로 내보낸 다음 DMX 또는 ArtNet을 통해 원격으로 트리거하고조명 콘솔에서 쇼와 효과를 제어하다. 또는 DMX 제어 보드.그 외에도 컨텐츠를 만든 다음 SD카드로 내보낸 다음 하드웨어 뒷면의 디스플레이에서 "자동 재생" 모드로 프로그램을 트리거할 수 있다.자동 재생 기능에도 시계가 내장되어 있어, 물리적으로 미리 준비할 필요 없이 쇼와 콘텐츠가 정해진 시간에 자동으로 시작하고 정지할 수 있다.

첫 FB4는 5월 말에 출하되며, 지금 선주문을 접수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은 다음 웹 사이트에서 확인하십시오. FB4 제품 페이지.질문이 있거나 추가 정보가 필요한 경우, 언제든지우리에게 연락하세요 언제든지
Pangolin Projector Referral Network란 무엇인가?

뉴스

교육

Pagolin 의 동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