움브렐륨에 의한 조립 – Pangolin에 의한 조립 | Pangolin Laser Systems

움브렐륨에 의한 조립 – Pangolin에 의한 조립

대화형 엔터테인먼트 디스플레이 광범한 어플리케이션들 사이에서 점점 더 인기를 얻고 있으며, 많은 조명 디자이너, 예술가, 프로젝트 매니저들은 그들의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현실화하기 위해 선택의 광원으로서 레이저에 의존하고 있다.

미디어의 많은 관심을 끈 한 가지 주목할 만한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디스플레이는 애스콘런스인데, 대규모 참여형 인터랙티브 이벤트로 유명한 아티스트인 Usman Haque와 Dot Samsen의 몰입적인 레이저 체험이다.

이 몰입적인 경험은 바비칸 센터(영국 런던) 안쪽에 3차원 레이저 광장으로 가득 찬 검게 그을린 방 "The Pit"을 대신한다. 여기서 방문객들은 이 레이저 광선 들판을 형성하고, 조작하고, 걸을 수 있으며, 우주에 섬세한 3D 발광 형태를 만들어 내는 빛의 담요로 몸을 감싸고, 부드럽게 움직일 때마다 소리를 동반하고 격려할 수 있다. 

해변에 모래성을 쌓는 것처럼, 애스콘런스는 사람들 사이에 신뢰를 쌓기 위해 참여를 구조하는 방법을 탐구하는데, 이들은 협력하고 공존하기 위해 때때로 불신을 중단해야 한다. 때로는 마법과도 같은 공간, 때로는 약간 불길한 공간은 물리적인 것과 가상적인 것 사이의 자의적인 구분을 흐림으로써 깊은 감정적 관여를 만들어낸다.

"우브렐리움에서 우리는 우리의 큰 것으로 알려지게 되었소. Usman Haque, Umbrellium은 "도시공간에서 일반인을 특이한 방식으로 끌어들이는 야외 인터랙티브 시설 는 우리가 실내에서 보다 세밀한 규모로 유사한 참여 경험을 설계하는 것은 매력적이고 새로운 도전이었다"고 말한다. 우리는 바비칸의 디지털 혁명 전시회를 위한 우리의 설치물인 애스콘런스에 흥분하고 있으며, 사람들이 어떻게 주변 빛을 조작하고 형상화하는지 목격하고, 그들이 바비칸의 피트 극장의 깊숙한 곳에서 서로 또는 다른 곳에서 어떻게 협력하는지 볼 수 있기를 고대하고 있다.

조명 및 엔터테인먼트 업계 종사자들에게 이 미술품 설치가 놀라운 것은 이번이 처음이라는 점이다.관객 스캐닝 (관객 구역의 레이저 빔을 의도적으로 또는 연주자 자체에 투사하는 효과)은 공공 예술 시설에서 사용되어 사람들이 실제로 그 효과를 직접 상호작용하고 만져보고 경험할 수 있게 하였다. 이 경량의 레이저 디스플레이를 만들고 안전을 보장하기 위해 사용되는 기술도 최첨단이며, 레이저 엔터테인먼트 업계의 선두주자인 판골린 레이저 시스템즈와 KVANT S.R.O.는 설치의 후원자임을 자랑스러워했다. 

Pangolin은 KVANT와 손잡고 특허받은 수상 경력을 통합했다. PASS 하드웨어KVANT의 새로운 ATOM "순수 다이오드"에 (전문 관객 안전 시스템)레이저 투사 시스템, 애스콘서트 용도의 Pangolin의 PASS 하드웨어는 모든 것을 포괄한다.레이저 안전장치,시청자의 스캐닝 효과가 시청자들에게 안전하다는 것을 보장할 수 있다. 그것은 여러 번 받았다.국제 특허 및 상, 현재 미국 및 영국(관객 검색은 정부 안전 기관에 의해 엄격하게 규제되고 있다. KVANT는 세계 유일의 회사 중 하나이며,PASS 하드웨어 통합 레이저 투사기로 옮겨야 해 레이저 제어를 위한 Pangolin의 LD2000/비욘드 소프트웨어 및 QM2000.NET 하드웨어를 활용하여 아티스트들에게 완벽한 창조적 지배력을 제공하였다. 원하는 레이저 효과 프로그래밍.

윌리엄 R 판골린의 사장 겸 CTO인 베너 주니어는 "우리는 획기적인 프로젝트에 참여하게 되어 영광이다. 레이저 디스플레이는 이번이 처음입니다.청중 스캐닝 통합청중 스캐닝 통합참석자들이 레이저의 상호 작용, 조작 및 제어를 할 수 있도록 하는 예술적 전제에서 말이다. 움브렐리움의 예술가들이 판골린 기술을 이용해 안전한 레이저 디스플레이를 만들어내는 창의적이고 참신한 모습을 보는 것은 우리를 놀라게 한다."… 판골린의 최고운영책임자인 저스틴 페리는 계속해서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디스플레이는 특히 레이저와 조명 산업에 종사하는 우리들에게 좋은 기회를 제공한다"고 덧붙였다. 레이저는 작업하기에 매우 다재다능하고 유연한 조명 매체로, 그리고 새로운 발전이 이루어짐 레이저 안전성 그리고 기술을 통제하는 것은 시장의 부문이 빠른 속도로 계속 성장하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움브렐리움의 조립은 바비칸의 디지털 혁명의 일부를 구성하는데, 이 전시회는 다양한 예술가, 영화제작자, 건축가, 디자이너, 음악가, 게임 개발자들이 처음으로 디지털 미디어를 사용하여 그들 분야의 경계를 허물고 있다. 또한 창조적 코딩과 DIY 문화의 역동적인 발전과 증강현실, 인공지능, 웨어러블 기술, 레이저 디스플레이, 3-D 프린팅이 제공하는 흥미진진한 창조적 가능성을 살펴본다..

글로벌 음악 아티스트이자 기업가인 구글 데바트(will.i.am)와 아티스트인 유리 스즈키, 유니버설 에이스, 시퍼, 수잔 카레(Mac Paint Designer)의 작품인 구글의 데바트(DevArt) 등 새로운 위원회가 참석할 예정이다. 또한 크리스토퍼 놀란의 획기적인 영화 인셉션에서 오스카상을 수상한 VFX 감독 폴 프랭클린과 그의 팀인 더블 네거티브, 라파엘 로자노-헤머, 크리스 밀크, 애런 코블린, 프레드 디킨 앤 컴퍼니, 아몬 토빈, 필립 글래스 등 아티스트와 게임 개발자, 하모닉스 뮤직 시스템 등의 작품도 볼 수 있다.

FB4 – 통합 네트워크 하드웨어, 레이저 쇼의

뉴스

교육

Pagolin 의 동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