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SACT – 대화형 레이저 디스플레이 | Pangolin Laser Systems

LASACT – 대화형 레이저 디스플레이

지난 몇 년 동안 레이저 엔터테인먼트 기술은 놀라운 변화를 겪었는데, 그 변화는 레이저 기술의 새로운 개선 업계를 발전시키는 것. 레이저 프로젝터 주로 사용되는 레이저 소스의 발전으로 인해 구매 및 유지보수가 훨씬 더 저렴해졌다. 그리고.레이저 제어 기술Pangolin과 같은 회사들로부터 놀라운 레이저 디스플레이를 만드는 과정을 그 어느 때보다도 쉽게 만들었다. 이러한 기술적 개선의 결과로, 레이저는 빠르게 많은 유명 오락 장소와 행사에서 필수적인 부분이 되었으며, 우리는 이제 레이저 기술이 다른 새롭고 흥미로운 응용 분야에서 사용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우리가 레이저를 확장하는 새로운 영역은 "Interactive Entertainment Displays"이며, 때때로 "Crowd Art"라고도 불린다.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디스플레이는 기본적으로 관객의 사람들이 통제, 조작 및 경우에 따라 영향을 미칠 수 있는 기회를 갖는 설치물이다. 이것들은 특히 청중을 사로잡고 싶은 욕구가 있는 공공장소에서는 점점 인기를 끌고 있다. 

최근 독일 쾰른에서 "플랫라인 페스티벌"과 "ArtApp Awards"를 위해 개최된 "LASACT"라고 불리는 설치는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디스플레이와 미디어 아트에 레이저를 어떻게 사용하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좋은 예다

BTF 팀에서 작성 (http://btf.de), 알렉산더 레흐버그, 다비드 머만, 마이클 쾨니히, 애드리안 레너츠, 다니엘 베커 등... 라섹트는 대화형 조명·음향 설치로 방문객들이 모바일 기기용 웹 애플리케이션을 이용해 레이저 디스플레이의 시각적 외관과 음향 패턴을 수정할 수 있다.

이 설치는 RGB 레이저 프로젝션 시스템, 판골린의 LD2000 소프트웨어 QM2000을 포함한 다양한 최첨단 웹과 레이저 기술을 사용하여 이 위업을 달성한다.NET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와 토마스 쿨레샤가 작성한 팡골린 API용 OSC-Wrapper인 "PangOSC".

LASACT는 재미있고, 매혹적이며, 조화로운 선들이 서로 얽힐 수 있도록 하는 반면, 방문객들은 레이저 설치를 통제할 수 있다. 방문객들은 스스로 디스플레이와 상호작용할 수 있지만, 실제 마술은 관객의 다른 사람들과 협력하여 상호 조정된 입력의 결과인 아름답게 투사된 효과를 만들어 낼 때 일어난다. 이 모든 것은 우리가 흔히 주머니에 넣고 다니는 넓은 스프레드 기술을 사용하여 가능하다. 스마트 폰

이들은 BTF 예술팀과의 인터뷰에서 "스마트폰 기술에 의해 유도되고 촉진된 짧은 결근 순간은 대면하는 동안에도 받아들여지고 있다"고 말했다. 전세계적으로 연결되어 있음에도 불구하고, 오늘날의 사회 구성원들은 현실 세계를 벗어나 그들 자신의 가상 버블 속으로 뛰어들고 있다. LASACT 설치는 의사소통, 사회적 관계 및 그룹 역학의 이러한 측면을 전달한다. 

LASACT는 CAS Software AG, 독일 연방교육부, 2014년 과학연도의 일환으로 Digital Society, DPS Engineering, GFT Technologies에서 "허수아비 예술" 분야에서 "AppArtAwards" 최우수 창작 개발상을 수상하였다. AG.

"LASACT는 협업 창조를 강조한다; 그것은 계속 진행 중인 예술작품이며, 공연 중에만 지금 막 만들어진 창작품이며, 재현할 수 없는 문제일 뿐이다."라고 Chiara Passa, Artist and Member of the cooperative creative creation, the non-repeatable material.LASACT 설치는 어떻게 해야 하는지를 보여주는 좋은 예로서 역할을 한다.레이저 기술 "인터랙티브 엔터테인먼트 디스플레이"의 길을 개척하고, 레이저 엔터테인먼트 산업 전체에 새롭고 흥미진진한 기회를 제공한다. 

이번 설치와 협력하여 뛰어난 성과를 거둔 알렉산더 레흐버그, 데이비드 머만, 마이클 쾨니히, 애드리안 레너츠, BTF GmbH의 다니엘 베커에게 큰 감사를 드린다.

향후 설치를 위한 기술 사양:

3.0W RGB 레이저 설치 및 로컬 WiFi 투영

실행 중인 컴퓨터 1대:

* 로컬 HTTP 서버(휴대전화 입력 수신)

* 그래픽 콘텐츠 생성 엔진

* 사운드 생성을 위한 PureData 설정

두 번째 컴퓨터: 

* 레이저 입력 신호 연산(Pangolin Laser Systems의 LD2000 소프트웨어, QM2000.NET 하드웨어 및 소프트웨어 개발 키트)

필요한 모든 전자 및 기술 하드웨어는 아티스트가 제공할 수 있다. 비행기나 자동차를 통해 수송이 가능하다.

장소 제공:

* 트립팟 또는 랙 장착 레이저 프로젝터최소 높이 2,5m에서 (안전 이유) 

* 전원(1.5kW 이상) 

선택 사항: 

* 스테레오 스피커

* 인터넷 연결

Pangolin Projector Referral Network란 무엇인가?

뉴스

교육

Pagolin 의 동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