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golin Projector Referral Network란 무엇인가? | Pangolin Laser Systems

Pangolin Projector Referral Network란 무엇인가?

레이저 쇼 산업은 더 많은 사람들이 모여 빠른 속도로 성장하고 있다. 레이저 쇼 수행 그 어느 때보다도 이와 같이 에 대한 수요는 레이저 프로젝터, 레이저 쇼 시스템 그리고 레이저 제어 제품 또한 성장했다. 이러한 경향은 그 어느 때보다도 레이저 프로젝터와 레이저 쇼 기어를 생산하고 광고하는 회사들로 이어졌다.

레이저는 독특한 기술이고, 여러 면에서 다른. LED와 같은 전통적인 광원으로. 그리고 레이저 프로젝터를 사는 것은 때때로 혼란스러운 과정이 될 수 있는데, 많은 공급자와 판매자들이 제품을 제공한다.

또한 레이저 프로젝터의 "표준화된 사양"이 부족하면(출력 전력, 스캔 속도, 변조, 빔 직경 등) 특정 요구에 가장 적합한 레이저를 찾는 것이 매우 혼란스러울 수 있다.

판골린은 시장에서 점점 증가하는 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The service of the markety"라는 서비스를 시작했다. Pangolin Projector Referral Network(Pangolin Projector Referral Network)는 고객으로서 저렴한 가격에 고품질의 레이저 프로젝터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드리며, 장비에 대한 일급 지원 및 서비스를 내내 받으실 수 있도록 보장합니다.

판골린은 많은 기술을 개척했다. 레이저 산업에 힘을 실어주기 위해 사용되었지 레이저 제어 시스템의 모든 것(포함) 레이저 쇼 소프트웨어 그리고 하드웨어,  안전 제품, 위한 광학 스캐닝 시스템 그리고 레이저 다이오드 보호. 그리고 이 분야에서 우리의 연구를 통해, 우리의 발전은 28개의 국제특허를 받았으며, 이 분야에 기여했다고 말할 수 있어 자랑스럽다. 400개가 넘는 국제상 우리는 레이저 기술에 대한 우리의 방대한 경험 외에도 레이저 시스템을 만드는 거의 모든 공장을 방문했다. 이와 같이, 우리는 누가 질 좋은 레이저 프로젝터를 만들고 있는지, 그리고 그 유닛들이 현장에서 어떤 성과를 낼 것인지에 대한 대단한 통찰력을 가지고 있다. 그리고 이 경험을 통해, 우리는 고객으로서 당신의 특정한 요구에 가장 적합한 레이저 프로젝터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준다.

우리는 레이저를 사는 것으로 추측을 한다.그리고 구매 시 판골린 프로젝터 네트워크,우리는 당신이 그들의 사양을 해석하는 방법과 함께 오늘날 시장에 있는 모든 레이저 시스템들 사이의 차이점을 이해하도록 도와준다. 그리고 우리는 당신을 교육해서 당신이 이해할 수 있도록 그 명세서가 쇼의 종류와 어떻게 관련되는지 하고 싶은 거. 그리고 나서 우리는 당신에게 당신의 요구에 가장 적합한 레이저 프로젝터를 찾기 위해 일하며, 큰 대가를 치르고, 뛰어난 서비스와 지원을 제공함으로써 그 산업이 판골린으로부터 사랑을 받게 되었다.

레이저 쇼 프로젝터 – 전문 레이저 프로젝터의 ClubMAX 라인

뉴스

교육

Pagolin 의 동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