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ngolin의 Galvos 및 업계 최고의 레이저 제어 – PL에서 확인 | Pangolin Laser Systems

Pangolin의 Galvos 및 업계 최고의 레이저 제어 – PLS Frankfurt 2014에서 확인

Compact-506 Scanners,의 내부에 다중 레이저 프로젝터, 판골린 부스에서 놀라운 레이저 콘텐트를 작동시키다.

제품개요

컴팩트-506은 갈바노미터에 기반을 두고 있다. 광학 스캐닝 시스템, 소형 패키지 크기, 저비용 및 경량화가 가장 중요한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것이다. 비록 컴팩트-506은 매우 작지만, 그것은 우리의 것을 기반으로 만들어졌다. VRAD-506 액추에이터 플랫폼, 그리고 매우 튼튼한 구조와 6mm 베어링을 특징으로 한다. 이 구조로 컴팩트-506 갈보는 소형 거울은 물론 대형 거울(직경 1인치까지)도 서보에 노치 필터 없이 매우 쉽게 움직일 수 있다.

고성능, 합리적인 가격

저렴한 가격에 고성능 광학 스캐닝 시스템이 필요한 고객에게 컴팩트-506은 이상적인 솔루션이다. 코일 저항이 낮기 때문에 내부에 과도한 열을 발생시키지 않고 유난히 빠른 스캔 속도를 낼 수 있다. galvo. 그리고 우리의 특허받은 위치 센서 디자인은 신호 대 잡음 비율의 10배를 생산하여 고객의 특별히 높은 품질의 움직임을 제공한다. Compact-506은 가장 값비싼 종래의 성능과 동급의 성능을 제공한다. 광학 스캐닝 시스템, 10분의 1의 가격으로.

또한, 보다 비용 효율적으로 만들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우리는 이 갈보를 제3자 서보 앰프에서 작동하도록 하는 방식으로 구축했다. 이것은 전체 비용을 가져오는데 도움이 된다. 완전한 스캐닝 시스템 극적으로 기존 서보 앰프 설계를 가지고 있다면, 우리는 당신에게 컴팩트-506 갈보를 직접 제공하고, 당신과 함께 기존의 앰프를 수정하여 컴팩트-506에서 최대한의 성능을 얻을 수 있도록 할 수 있다.

2014년 PLS 프랑크푸르트 쇼에서 라이브로 만나보시죠. 이걸 놓치고 싶지 않을 거야!
그리고 우리의 놀라운 일을 방해할 기회를 놓치지 마십시오. QuickShow 터치스크린 컨트롤러!

Pangolin Projector Referral Network란 무엇인가?

뉴스

교육

Pagolin 의 동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