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5년 Pangolin 의 쇼 경쟁은 시작되었습니다! | Pangolin Laser Systems

2015년 Pangolin 의 쇼 경쟁은 시작되었습니다!

Pangolin Shows Competition은 재미있고 상호작용적인 방법으로 당신의 것을 공유할 수 있다. 사전 프로그램된 레이저 쇼 판골린 공동체의 다른 사람들과 함께. 이 모든 것은 도중에 좋은 상과 선물 꾸러미를 받을 수 있는 기회를 갖게 된다.

올해 대회는 2015년 7월 1일에 시작하여 2015년 11월 1일까지 열린다. 어느 시점에 우리는 올해에 대한 심판을 시작할 것이다.

참여하는 방법: 

올해 우리는 두 번의 쇼 대회를 개최할 것이다. QuickShow 프로그램 및 다음 항목 비욘드 쇼.

참여하려면 Pangolin Shows Portal(www.pangolinshows.com)에 등록했는지 확인하고 아래 지침을 따르십시오..

일반 지침:

1. 다음을 사용하여 경기를 위한 프로그램 만들기 QuickShow 이거나 BEYOND 소프트웨어, 음악 선택과 동시에 올해 콘텐츠 카테고리가 열려 빔 쇼, 그래픽 쇼 또는 조합 빔+그래픽 쇼를 만들 수 있다.

2. Pangolin Shows Portal에 해당 프로그램 업로드 (www.pangolinshows.com).

Show를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에 대한 정보:

3. QuickShow 프로그램을 만드는 경우 텍스트 사용 “QS PSC 2015”포털에 업로드할 때 설명.

4. BEYOND 프로그램을 만드는 경우 텍스트 사용“BEYOND PSC 2015”포털에 업로드할 때 설명.

** 이를 통해 경쟁사의 판단에 포함될 새로운 프로그램을 명확히 볼 수 있다.**

구성 요소를 위한 조깅이 어떻게 처리될 것인가?:

5. 양 팀 모두 1위, 2위, 3위. QuickShow 그리고 BEYOND 경쟁, 각 카테고리에 대한 두 가지 훌륭한 언급과 함께.

6. 수상자는 모두 잘 알려진 판고린 심사위원단이 선정한다. 레이저 쇼 창작 경험이 있는.

7. 판정 기준은 다음과 같다:

  • 창의성과 독창적이고 독특한 개념 개발
  • 재고 내용 대신 맞춤 제작 프레임과 큐 사용
  • 음악과 동기화(따라서 모든 비트가 음악에 맞춰 영향을 미치거나 이벤트가 발생함)

8. 우승자는 다음 시간에 발표될 것이다. 판골린 뉴스레터, 우리 쪽 페이스북 페이지, 그리고 2015년 11월 1일에 판결이 완료된 후 저희 웹사이트에.

프리젠테이션, 보증 및 인식:

양쪽에 모두 자리를 잡은 모든 분들에게 큰 상(총 8개)을 바칠 것이다. Quickshow and BEYOND 올해 경기. 이 상들은 아래에 기록되어 있다. 이 상들은 또한 당신의 업적과 참여를 기념하는 맞춤형 판골린 증명서를 받을 것이다. 그리고 우리는 또한 당신과 당신의 작품을 우리의 뉴스레터, 웹사이트, 그리고 소셜 미디어 페이지에 게재함으로써 올해에 자리를 잡은 모든 사람들을 공개적으로 홍보할 것이다.

BEYOND 경쟁 수상 

1st place: BEYOND with FB4 MAX, 그리고 APC40 MKII

2nd place: BEYOND with FB4 표준

3rd place: BEYOND with FB3QS

QuickShow 경쟁 수상:

1st place: BEYOND with FB4 표준, and APC40 MKII

2nd place: BEYOND with FB3QS

3rd place: QuickShow에서 BYOND로 업그레이드

** 이번 대회에서 떳떳한 평가를 받는 사람들을 위해, 여러분은 여러분의 참여만을 위한 다양한 판골린 상품과 올해의 행사에 참여한 것을 기념하는 관습 판골린 증명서를 포함한 무료 판골린 선물 패키지를 받게 될 것이다

질문 - 알아두십시오…

올해 팡골린 쇼 포털 공모전에 대해 궁금한 점이 있으시면우리에게 연락하세요.. 우리는 이런 점에서 도움을 줄 수 있어서 기쁘고, 우리는 올해 행사를 위해 귀하와 우리의 고객들이 만든 훌륭한 작품을 보기를 기대한다!

Pangolin Projector Referral Network란 무엇인가?

뉴스

교육

Pagolin 의 동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