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이벤트에서의 레이저 쇼 — 레이저는 시애틀 바다를 점화시키는데 사용된다 | Pangolin Laser Systems

스포츠 이벤트에서의 레이저 쇼 - NFL 슈퍼볼용 시애틀 시호크 팬을 점화하기 위해 레이저가 사용됨 XLVIII

NFL 슈퍼볼 XLVIII는 아직 가장 흥미진진한 슈퍼볼 경기 중 하나인 것에 대한 준비가 진행 중이기 때문에 엔터테인먼트 산업 전체가 떠들썩하다. 그 시애틀 시호크스는 최근 2014년 근거리 무선 통신 챔피언십 게임에서 우승을 차지했으며, 현재 슈퍼볼 XLVIII로 향하고 있으며, 이 게임에서 그들은 슈퍼볼을 상대로 첫 번째 슈퍼볼 출전을 할 것이다. 덴버 브론코스

시호크가 NFL챔피언십에 처음 출전한 만큼 이번 대회 전체는 이변이 없었다. 시애틀의 도시 그들은 2014년 롬바르디 트로피에 대한 권리를 주장하기 위해 사랑하는 시호크들을 응원할 계획임에 따라 에너지로 불붙었다. 

시애틀을 통합해 시호크 챔피언십에 도전하기 위해 슬릭 래저즈(https://www.facebook.com/pages/Slick-Lasers)에서 팀을 꾸렸다. 웅장한 레이저 디스플레이시애틀의 스카이라인을 "12번째 남자"를 상징하는 그래픽 이미지와 숫자 12를 가리키는 것으로, NFL에서 가장 큰 팬 층으로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평판을 얻고 있는 시애틀 시호크스 팬들을 나타낸다.. 

슬릭 래저스는 지난 몇 주 동안 이 레이저 디스플레이를 가동해 왔는데, 지난 일요일(1월 19일) 시호크스가 그 자리를 차지하면서 정말 주목을 받기 시작했다. 샌프란시스코 49ers 근거리 무선 통신 챔피언십 게임용. 이 레이저 디스플레이는 시애틀의 지역 채널 4 뉴스에도 실릴 정도로 많은 관심을 끌었다. 

슬릭 래저스의 팀은 팡골린의 새로운 비욘드를 사용했다. 레이저 쇼 소프트웨어 와 하드웨어를 제어하다 레이저 디스플레이를 만들 수 있다. 고급 그래픽 및 텍스트 편집 도구 사용BEYOND, 슬릭 래저스는 시호크스의 로고를 되짚어 시애틀 시 스카이라인에 전시할 수 있었다. 그 레이저 디스플레이 Super Bowl XLVIII가 끝날 때까지 운영될 예정이다.

Pangolin Projector Referral Network란 무엇인가?

뉴스

교육

Pagolin 의 동력